파타야 자유여행 : 젤라또카페/마사지/약국모기퇴치제 구매!

2018. 11. 23. 19:43해외여행 기록하기/'17 방콕,파타야

 

파타야 자유여행 1DAY

젤라또카페 / 마사지 SAVANA / 약국 모기퇴치제 구매


마이타이에서 밥 먹고 나왔는데 걸어가는길에 발견한 젤라또집!!

안들어갈수없지~ 이탈리아에서 먹었던 젤라또를 잊을수없어서 혹시나 하는마음에 들어가봤다.

GELA CAFE

식당에서 얼마안떨어진, 파타야 돌핀근처.

종류가 굉장히많았다 :)

뭘먹을지 행복한고민~ 엄청고민하다가 콘 망고로 선택!

한스쿱에 60바트

한국돈 약 2천원정도의 막 그렇게 싼편은아닌듯하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55 ? 65 바트인듯.

앞숫자가 가려져서 잘안보이네 ㅎㅎ

중년의 신사분이 타주셨다 :)

내부는 요런.. 깔끔한것같으면서도 뭔가 가정집느낌?ㅋㅋㅋㅋㅋㅋㅋ

망고젤라또랑 아아메!

아아메나 망고나 둘다 soso ..

그렇게 맛있지도, 맛없지도않았던 그냥 가격정도의 맛! 

그리고 약국!!

태국에서 모기 물리면 안좋다고해서 모기약 가져가려다가,

모기약은 그나라 약이 잘듣는다길래.....

태국에서 직접 사는걸 시도해봄!!

딱 들어가자마자 바디랭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사앞에가서, 윙~~~~~딱! 하고 모기 잡는 액션 하니 ㅋㅋㅋ

바로 안내해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산모기약 195바트 짜리..

근데 쓰지않앗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삿늉.

6600원정도의 모기약.. 생각보다 비싼편인것같다.

태국물가에 비하면.. -_-ㅋ

그리고 지나가다가 보이는 환전소!

바트는 환율우대가 세지않기때문에, 많은분들이 현지에서 환전을 하심.

한화 > 달러 > 바트화

이렇게 2중 환전하는경우에, 적게쓰는사람은 얼마 차이안나겠지만,

가족단위로와서 돈을 좀 많이쓰는 사람들은차이가 좀 있어서 귀찮지만 이렇게 바꾸는것같다.

졸귀탱 가방!!

살까 했는데, 어차피 짜뚜짝시장가면 엄청살것같아서 첫날부터 짐을 늘리지 않기로한다..ㅋㅋㅋ

코끼리 가방 너무너무 귀엽당

이날 원래 첫날이라 힘들테니까 마사지를 한국에서 예약하고갓는데,

마사지 시간이 10시엿나? 한 2시간의 시간이남은상태였다.

그러다가 지나가다가 이 전광판을보고

발마사지를 한번 받아보자고! 코콜!!!

1일 2마시지를 시전해주심 ㅋㅋ 연속으로 ㅋㅋ

발마사지 1시간에 200바트묜 6800원정도다.

태국 마사지 싼건알았는데, 이거보고 어찌 그냥지나치랴?!?!?!

들어감 ㅋㅋㅋ

 

사바나 라는곳인데 엄청 친절!

약간 정말 약간 골목쪽으로 조금들어가야함.

전광판은 큰길에 세워놓고 ㅋㅋ 영업잘하시뉴ㅔ

안에들어가서본 메뉴판~

우리는 이따가 바로 또. 마사지받으러갈거라서 발마사지만 1시간 !

먼저 깨끗하게 씻어주신당.

발씻어줄때 민망하면서도 완전 시원!!!!

내부는 요롷코롬 깔끔하고 에어컨이 있어서 시원하고 의자도 짱편함!

태국의 첫 마사지 !!!

대박 시원했다..

200바트짜리는 도구를 이용하는거엿고,

그밑에 350바트짜리가 손으로 하는거였음.

그래서 350바트짜리로~

결론은 대박 시원했다 :)

마지막에 시원한 차로 마무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