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여행, 빅씨마트 쇼핑과 두리안 먹방 ★

2019. 1. 25. 10:49해외여행 기록하기/'17 방콕,파타야

파타야 여행

빅씨마트 쇼핑과 두리안을 처음 먹어보다!!


 

둘째날 일정은, 파타야 리조트 휴양과 쇼핑 그리고 마사지~

파타야 쇼핑마트중 유명한 센트럴마리나와 빅씨마트를 방문했다.

우리가 묵은 케이프다라리조트에서 막 그렇게 멀지도않고 썽태우 타고가면 금방ㅎㅎ

 

파타야 빅씨마트
Big C Supercenter
운영시간 : 오전 8시~오후 11시
(구글정보기준)
Moo 9 Bang Lamung, Chonburi, Chang Wat Chon Buri 20260 태국

 

센트럴마리나가 앞쪽에있었는데 아직 문을 안열었었음..

스벅도있고, 한국 디저트 가게도있었음 ㅎㅎ

 

파타야 센트럴마리나
Moo 9 Muang Pattaya, Amphoe Bang Lamung, Chang Wat Chon Buri 20150 태국
+66 33 003 888
운영시간 : 오전 11시~밤11시

 

 

센트럴마리나랑 빅씨마트랑 같은건물에 운영하는 시간이 같은줄알았는데,

건물도 다리고 운영하는시간도 달랐다.

처음에 도착하자마자 11시 오픈이라 문을 안열었네..하고 돌아다니다

뒤쪽으로가니 빅씨마트를 발견! 빅씨마트는 열어있었음!

들어가자!

 

 

들어가자마자 1층에 옷이나 장난감같은것들을 팔았다.

지하로 내려가니 기념품과 식품이 있었음 :)

 

 

빅씨마트 거의 우리나라 이마트랑 홈플급인가부다.

 

 

내려가자마자 기념품들이 있었는데,

관광객이 많이 와서그런지.. 확실히 비싸기도하고

이쁜게그닥..

 

 

망고비누나 열쇠고리등등은 비치로드 상점이 더 이쁘고

가격이 훨씬싸다.

 

 

예전에 승아어멍이 사다줬던 과자들이보여서 맛있었던것들 냉콤 구매!

쿤나, 마이츄밀크캔디도있고 ㅋㅋ

쿤나는 내스탈아님 ㅠㅠ 마이츄캔드는 존맛탱지랄이다!!


 

 

빵, 과자, 말린과일들도 많이 팔고 달리치액이있길래 달리치약도 구매 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한국식품들을 많이 팔고있어서 놀랐다 ㅎㅎ 한국인들이 많이 와서 그런가??ㅎㅎ

 

야돔 야몽 호랑이연고 같은것도 팔고있었는데, 우리는 방콕으로 넘어가서 짜뚜짝시장에서 사려고 패스~~

(야돔 야몽은 파타야 비치로드 상점이 방콕의 짜뚜짝보다 쌋다... ㅋ)

 

쇼핑중에 갑자기 갱민이오더니,

"나 두리안 먹을거야!! "

그래서 두리안이 뭐냐고했더니 공포의 음식이라고..? 읭? 일단 구매 ㅋㅋ

1개에 저렇게 작은게 거의 만원이 되는..? 읭!?? 비싸다!

그리고 그날 저녁 먹기로함 ㅎ

 

 

일단 망고도사고, 이거저거 먹을거 산후 계산~!

 

 

올라와서 목마르고 뭐좀마시자 하는데 땡모반 발견!!

태국에서의 첫 땡모반은 바로 요기군!!

컵홀더가없어서 손이 시리긴했지만, 대박저려미 ㅋㅋㅋ

40밧 한국돈 약 1500원~~!

한입 마시고 JMTGR를 외쳤다!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는 넘나 기분좋은 ㅎㅎ

센트럴마리나 앞의 거대한 트리 넘 멋지다!

백곰 보니까.. 로아 부서진빙하의섬 백곰들이 생각나넴.. 짠..

 

빅씨써진 봉투도 찍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갱민왈 : 근데 이런건 왜찍는거야?

 

ㅋㅋㅋ

 

 

택시타는곳도잇었음!

하지만우리는!! 썽태우 타는법을 익힌자~!!

썽태우타고 돌고래상으로 복귀해서 리조트 셔틀타고 복귀~

 

 

그리고 그날밤... 리조트에 와서두리안을 먹어봤다...ㅋㅋㅋㅋㅋㅋ

이게 한덩어리라서 그런지 냄새 많이 안났고, 맛은..

짱.................... 맛.......................!!!!!!!!!!

 

뭔가 식감은 감자 샐러드보다는 묽고 부드러웠고, 맛은 바나나보다 더 달았다!

 

사실 두리안 먹기전에 유튜브에서 사람들이 먹은 후기 보고 엄청쫄았는데,

계절에 따라 혹은 나라에 따라서, 익은정도에따라서 맛이 다른가보다

 

우리는 두리안먹기 대성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