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카페 : 하얗고 예쁜 카페 '라 바게트 La baguette'

2019. 4. 19. 23:51해외여행 기록하기/'17 방콕,파타야

 

파타야 카페 : 라바게트

La baguette


 

케이프 다라 리조트랑 두짓타니 리조트 근처인 돌고래상 위쪽으로도 번화가가 있다 :)

구글 지도에서 뭐 갈만한곳있나 찾아봤는데, 평이 꽤 괜찮은 카페 발견!! 게다가 이쁘기까지 한것같아서 방문하기로~


La Baguette 라바게뜨

164/1 Pattaya - Naklua Road Na Klua Banglamung Chang Wat Chon Buri 20150 태국
+66 38 421 707
운영시간 : 오전 8시~ 밤 11시 30분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인해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하얀 카페와 잘어울리는 빨간색 ~.~

자리는 야외석이랑 내부석이있었는데, 이때 날씨가 좋아서 밖에앉기로했다 :)

밖에앉았더니 메뉴판을 주고가셨다

 

파타야 카페, 라바게트 메뉴-

파타야 카페 가격이 싼편은 아니였음..!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바나나쉐이크 주문~

그리고 케익은 안에서 직접보고 주문하기위해 안으로들어가봤다 :)

쇼케이스구경!!

뭘먹어야할지 완전 결정장애옴!!! 마카롱도있고 초코부터 딸기케익 롤케익까지!!

나는 스트로베리치즈케익으로 결정! ( 걍 무난했던...ㅋ)

갑자기 산타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라고 진짜 이거저거 많이 준비했군!!

예쁜크리스마스 선물부터 무난한 쿠키까지!

선물로 간단히 사가기에 좋게 포장되어있었다. 

우리메뉴등장!

딸기는 말려놓은 딸기라그런지 상큼함이 없어서 별로였구..

생각보다 치즈도 그렇게....ㅋㅋㅋ 걍 무난하게 먹을만한 케익이었다. 가격대비 별루~

아메리카노도 soso..  근데 바나나쉐이크는 정말 노맛 ㅋㅋㅋ 정말 비추한다.

걍 내가 집에사 바나나랑 우유 갈아먹어도 더 맛있을듯 ^^ㅋ

걍 비주얼만 좋았던~

예뻐서그런지 내부에는 젊은 여인들이 셀카 찍느라 정신없었던~

다른건 맛있을지모르겠으나, 스트로베리치즈는 별루였다.

 

아이스아메리카노 115밧 / 바나나밀크쉐이크 140밧 / 스트로베리치즈케이크 140밧

한화로 약 14,000원정도다. 

 

하얘서 정말 예쁜 파타야 카페, 라바게트~ 그냥저냥 무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