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여행 : 케이프 다라 리조트 파타야 후기.

2019. 2. 21. 22:31해외여행 기록하기/'17 방콕,파타야

파타야 리조트 : 케이프다라 리조트 파타야 

수영장 / 조식 / 룸서비스 / 셔틀 / 맛집 등등 후기



방콕, 파타야 여행시 파타야에서 2박했던 리조트인, 케이프다라리조트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제가 위치를 포기하고 묵은 몇 안되는 숙소 중하나은 케이프다라리조트는 비치로드인 번화가에 위치하고있지는않아요!

하지만 무려 무려!! 환불불가임에도 불구하고 ㅎㅎ 이 리조트를 미리 예매해버렸답니다.

넘나 반해버려서 ㅋㅋ



케이프다라 리조트 파타야 가격

디럭스룸 2박 : 25만원 조식포함



위치는 이렇게 비치로드와 떨어져서 조금 위쪽에 위치하고있지만, 

돌고래 동상까지 셔틀이 있어서 그닥 불편함은 없었다 :)



벨트레블에서 가장 첫번째로 케이프다라 리조트 파타야에 내려줘서

오후 6시쯤도착했다.

체크인은 약10분정도 걸렸다 :)



들어온곳 반대쪽으로 메인수영장과 쉴수있는곳, 식당이있다.



우리짐을 들어주셔서 숙소까지 편허게올라온~ 

우리는 15층이었다 :)



엘베에서 층별안내도를 찍어옴!

수영장, 라운지, 키즈존, 피트니스, 스파, 식당 등등이있었다.

한번 가보고싶었지만, 돌아다니느라 바빠서 수영장밖에 이용못한 ㅠㅠ



케이프다라 리조트 룸 컨디션



우리방!!!!!!!!!

생각보다 꽤 넓은 객실에 엄청놀랐다. 기본 디럭스룸이었눈데!!! 

침대도크고, 여유공간도 꽤넓었다.



케이프다라 리조트 파타야의 씨뷰를 보러 ~~ 들어오자마자 창문을 열어보았다 :)

발코니로 나가는 문이 진~~짜 빡빡해서 좀짜증났다..



캬~~~~~~~~~~~~~~

이렇게 뷰가 좋다니!!!!

고층이라그런지 확실히 뻥~ 뚤린 태국 파타야의 바다가 참... 멋있었다 ♡



침대도있고 티비도있고, 책상겸쓸수있는 화장대에 옷장에~~

넘 좋아!!



전신거울에 동그란소파는 정말 편했다능 :)



커피포트와 컵, 커피, 생수, 차 등등

깨끗하고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다.

컵이랑 물만 먹은 ㅎㅎㅎ 



방에있던 유리창으로 본 화장실내부..

그렇다.. 이곳의 화장실 한벽면은 다유리 ㅋㅋㅋㅋㅋㅋ

블라인더로 내리면되니까 당황하지마시게..ㅋㅋ

욕조도 크고 물도 잘나와서 만족만족



샴푸, 린스, 바디, 샤워캡 칫솔등등 없는거 없이 다있는~~



방마다 와이파이가있어서 불편한없이 인터넷 사용은 가능!!

지금와서 포스팅하면서 보는건데.. 방에서 두리안이 금지였군..ㅋㅋㅋㅋㅋ 몰랐......

여튼 클럽이나 바 같은거 이용시간이 다 나와있으니 필요하신분은 참고해서 보세요~


1층 카페는 아침 7시~ 밤10시까지!



혹 수영복이 문제가있으신분은 여기서 구매하시면될듯`

근데 약간 비싸지않을까...ㅋㅋㅋ



1층 카페는 아침 7시~ 밤10시까지!

라운지바는 새벽2시까지 이용가능하니 밤에 술드시고싶으신분은 한번 이용해보세요~

식당은 새벽 6시~ 밤10시반까지!



이건 밤 늦게 룸서비스로 시킨건데 콜라랑 햄버거가 거의 500바트..

역시 룸서비스는 비싸다능..



케이프다라 리조트 파타야 조식



로비에서 수영장쪽 옆에있는 건물이 바로 조식을 먹는 식당이다.

조식은 아침 6시~11시까지였음.



좌석은 꽤 많았다.

바다를 볼수있는 좌석과 안쪽 좌석, 바다 바로앞좌석등등

저기밑은 먹기 불편해서인지 사람이 별로없었고,

바다를볼수있는 4인테이블쪽은 사람이 많아서 만석~

둘쨋날은 체크아웃하려고일찍 밥먹어서 앉아서먹을수있었다 :)




음식의 종류는 요렇게~

빵, 국수, 일본식 등등 먹을 종류는 뭔가 많아보이는데

막상 먹을건없는... 뭐 그냥저냥그런.. SoSo..




딱히 뭐 손가는게없어서 이런것들로 끼니때움.


케이프 다라 리조트 파타야 : 수영장  



케이프다라 리조트 파타야의 수영장은 총 2개!

로비에 있는 메인풀장은 밤되니까 너무너무이뻤지만,

내가 간 12월말엔 저녁에 수영장들어가면 얼어죽을....

그래서아무도없었다 ^^ㅋ 

낮에는 그래도 꽤있었음 ㅎㅎ



넘멋진 8월의 크리스마스~



낮 메인풀장~

요렇게 눈부시게 멋진 !!

메인풀장에는 양옆으로 선베드가 ♪♪♪♪



메인풀장 끝자락에보면 이렇게 뭔가 인증샷용 포토존이있는데

이곳 아래로 내려가면 수영하면서 편하게 그냥 휴양을 즐길수있는 2번째 수영장이나온다!

절묘하게 뒤로 배가 지나가고있다 ㅋㅋ 



옆 계단으로 내려가면 이렇게~~

메인풀장보다는이곳에 사람들이 더많았다.

뭔가 공개된곳보다는 프라이빗한 느낌이있어서, 더 편한하게 휴양을 즐길수있는 느낌.



끝으로 바다가 연결되어서 보여서 뭔가 더 멋졌던곳.

파타야 바다는 보라카이처럼 멋진 물색이아니여서 좀 실망했지만,

리조트가 넘넘맘에들어서 기분좋음.

산호섬 안가는대신 리조트에서 하루 휴양을 잡았는데, 너무 만족했다!

산호섬안가본것도 조금아쉽긴했지만, 뭔가 사람도많고 액티비티를 안할것같아서 안간..ㅎ



이곳에서 인증샷하나찍고,

수영장들어가서 찍고~

근데 넘추워서 ..........



요기에서 자빠져잤다 ㅋㅋㅋㅋㅋㅋㅋ

수영장 바로앞 선베드도있고 이런곳도있다 ㅎㅎㅎㅎㅎ

경민이는 이곳에서 아주 숙면을 취하심.............ㅋ

나도 옆에 선베드가서 어느샌가 잠들었는데, 너무추워서깸..



이곳에서 월컴드링크 쿠폰을 사용했다.

체크인시 2장줌!

이곳은 아침 7시부터 저녁 7시까지 이용가능.



아래에 또 프라이빗 비치가있길래 내려가봤는데,

바람이 정말많이불었고.. 다 외국인들이라 좀 민망해서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

쫄보당.

파타야 여행하면서 느낀건데 서양인들이 진짜많았던것같음.


케이프다라 리조트 파타야 : 셔틀


파타야 여행 에서 이곳을 예매하는걸 가장 망설이는 이유는 아마 위치적인부분이 아닐까싶다.

메인로드에 위치하지않은것이 참 고민되는부분일듯.

하지만 케이프다라는 셔틀을 자주운행한다.

셔틀은 앞에 보이는 차인데, 이차를 타고 돌고래상에서 썽태우타고 워킹스트리트나, 비치로드를 갈수있다.



저기보이는 케이프다라 리조트에서 노란색 길로 셔틀버스가 순회한다.

한방향으로만간다~

케이프다라에서 동그라미 쳐진부분이 돌고래상~ 

돌고래상에서 다시 돌아서 숙소로~



파타야의 돌고래상은 이렇게 생김!! 돌고래 분수! 돌핀~

이곳에서 썽태우 10바트를 내고 비치로드로 고고~



그리고 돌핀에서 조금 위로 올라오면 보이는 노란길이 나름 번화가라능 ㅎㅎ

이곳에 식당과 마사지샵, 카페, 약국, 편의점, 술집들이 있으니 메인로드까지 가기 부담되시는분은 이곳도 구경해보세요 :)

중간쯤에 처음처럼 앞치마를 한 로띠파는 아저씨있는데 대존맛이다......... 로띠 강추 ㅋㅋ


파타야 여행시 케이프다라 리조트 유일한 약점이라고 생각했던 위치적인부분이 생각보다 불편하게 느껴지지않아서,

저는 재방문의사 200% 입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너무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