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워킹 스트리트 뷰 좋은 맛집 : 비어가든 추천!

2019. 7. 7. 14:00해외여행 기록하기/'17 방콕,파타야

파타야 워킹 스트리트 뷰 좋은 맛집 추천

비어가든에서 일몰보면서 맥주마시기.


 

파타야 자유여행 2일째 밤은 파타야 워킹 스트리트 쪽으로 가보기로!

다음날 방콕으로 가야하기때문에 둘째날은 리조트에서 가만히 있으려고했으나 가만히 숙소에만 있을수는 없었다!ㅋ

오전 내내 리조트에서 놀다가 오후에 비치로드로 나와서 쇼핑좀 하고 마사지하고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구경하고 일몰보면서 저녁을먹기로!

파타야 비어가든 일몰

낮에 라바게뜨 카페를 갔다가 돌고래상인 돌핀에서 썽태우를 타고 비치로드로왔다.

비치로드는 파타야의 가장 번화한 거리로 비치뷰쪽이고 그 뒤쪽길도 은근 번화했다.

썽태우를 타고 사람 많아보이는곳에 내려서 쭉 걷다가 

마사지샵 갔다가 해진 후 파타야 워킹 스트리트를 구경해보기로했다.

기념품파는 샵들도 꽤있었는데, 비누도 5개 100바트! 

이때당시 짜뚜짝시장보다 쌌었다. 여기서 많이사올걸~ ㅠ.ㅠ

여기서 망고비누랑 꽃비누 구매!

낮시간인데도 술집은 사람이 꽤많았다 :)

역시 휴양지는 휴양지라그~

파타야는 그리고 일방통행인 길이 많았던것같다. 흠흠.

중간중간 대형 쇼핑센터들이있어서 더울땐 들어가서 구경하기 좋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대형 트리까지~.~

아래 있었던 귀여운 산타와 순록~

파타야에는 외국인 할저씨랑 태국여인분들의 커플이많았다. 이에 관한 얘기를 들었는데 좀.. 쇼크였다.

그래서그런지, 파타야에 대한 약간의 편견이생긴듯하다..ㅠㅠ..

쇼핑센터는 시원하고 넘넘 좋았다.

깔끔하고 구경할것많은 파타야! 옷은 생각보다 싸지않고 우리랑 약간 비슷한 가격이었다.

1층에 스벅이있어서 스벅 구경도 잊지않고 가줌!

파타야, 방콕 머그컵과 텀블러가있었다.

방콕 파타야, 타이, 치앙마이까지! 꽤 많은 종류의 머그와 텀블러가있었다.

모으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

길거리 음식도 꽤 많았다.

자유여행을 하다보면 좋은점은! 바로 그냥 로컬을 볼수있다는점같다.

파타야 자유여행을 하면서 먹거리를 우리가 먹고싶은것, 먹어보고 경험해봐서 정말 좋았다.

파타야 라는 글이 써진 마그넷을 찾고있었는데, 드디어 찾았다!

파타야의 해변이 잘 나타나진 마그넷! 60바트로 2500원정도의.. 개비쌈..

하지만 퀄리티가 나쁘지않아서 구매각 :P

열심히 쇼핑하고 걷고! 아롬디마사지로 발마사지 받으러~! gogo!

길맨이 있어서 하상 든든 +_+

.

.

.

마사지 받고 꿀잠자고 일어났다.

해가지고있는 파타야 여행자의거리, 파타야 워킹 스트리트!

파타야의 여행자의 거리는 방콕 카오산로드보다는, 뭔가 더 원색적인 느낌..;; 부담스러웠다;;ㅋ

그래서 아주 밤 늦게는 잠깐만 가보고 이렇게 약간 밝을때 안으로 쮹~ 들어가 보았다는.. 

크리스마스 준비가 한창인 술집!!

워킹스트리트를 구경하고 원래는 좀 멀리 택시를 타고 유명한 스카이 갤러리를 가려고했으나!

거리도 좀 있고.. 벌레가많다는 후기도있고 귀찬기도하고.. 사람많아서 대기해야할수도있고.. 고민하는중이었다 ㅠ.ㅠ

그러다가 일몰이 다가오고..! 방파제같은곳 근처에가서 해가 지는걸보고있었다.

음? 저기보이는 식당은뭐지? 가볼까?

쓰레기가 많았던 파타야해변은 잠깐만 둘러보고 방금봤던 식당쪽으로 가보기로!

옆에있는 건물로 들어가서 쭉~~ 안쪽으로 들어가면 파타야 비어가든이있다.

들어가는도중에 빨간 불빛들이 ..많아서 개당황했지만..;;ㅋ

그래서 왼쪽말고 오른쪽 풍경보면서 걸어감 ㅎ.ㅎ

바다위의 식당 넘넘 기분좋다~

파타야 워킹 스트리트의 분위기가 부담스럽다면, 비어가든 완전 추천! 

파타야 자유여행 추천하는 뷰 좋은 맛집!

PATTAYA BEER GARDEN

~ EAT - DRINK - RELAX~

들어가자마자 씨뷰를 볼수있는 테이블이 쭈욱~ 이미 사람들이 많이 자리를 차지한 상태여서,

우리는 바로 앞에는 못앉았지만 그래도 바다를 볼수있는 자리에 앉을수있었다 :)

뷰가 참 좋은 파타야 비어가든!

일단 맥주한병씩 주문!

마사지받고와서 몸이 나른한데 이렇게 좋은 뷰를 보면서 시원한 창 맥주 한잔!

크~

우리가 시켰던음식!

왼쪽부터 팟타이, 페낭커리, 똠양꿍!

메뉴는 하나당 160바트로 한화 약 6천원정도의 음식!

팟타이! 새우가 진짜 통통하고 맛잇었으나 생각보다 양이 좀 적고 간이 약간쎗다!

1일 1팟타이 둘째날은 비어가든에서 실천 :)

페낭커리!

돼지고기인데 커리향이 나는 양념으로 약간 국물있게~ 

약간 고수맛이 나긴했는데 무난하게 먹었는~ 꼭 ㅠ ㅠ 고수빼달라고 말하세여.. 자꾸까먹 ㅋㅋㅋ

그리고 처음 도전해보는 똠! 양! 꿍!

똠양꿍은 워낙 유명해서 먹어보고싶었으나 ㅠ.ㅠ 시큼새큼한 맛과 고수향이 ㅠ ㅠ우리는.. 한숟가락만.. 먹었다능..

점점 해가지고있는 파타야 시티!

저기 크게있는 파타야씨티 글씨가 잘안보이는..ㅋㅋ

12월이었어서 날씨도 시원하고 넘넘좋았다.

파타야 워킹 스트리트 구경하고 분위기 좋은곳에서 술한잔 하시고싶으신분에게 좋은 곳 :)

이곳말고 또 씨존이라는곳도 있는것같다. 저기도 좋아보이는듯?

그래도 스카이갤러리 안간게 넘 그렇지만, 거긴 또 한국인천지겠지 하면서 위안을...ㅎㅎㅎㅎ

밤이되자 이렇게 테이블마다 알록달록한 등이켜졌다 ㅋㅋ

맛있으심?? ㅋㅋ 뭔가 말하고있는것같은데 잘나온거같다..ㅋㅋ 

파타야의 밤바다.

파타야 자유여행의 맛이당 :) 엄빠한테도 이곳을 소개시켜드리긴했는데, 못간듯 ㅠ.ㅠ

금액은 토탈 670 바트! 25000원정도! 2017년 12월이었어서 약간 금액이 올라갔을수도..!!

맛있게 잘 먹었다 ㅋ.ㅋ

크리스마스 분위기 넘치는 파타야해변앞에서 사진한컷!

하지만.. 우리는 앞으로 벌어질일을 알지못했다... 

 

#파타야자유여행

#파타야여행

#파타야비어가든

#파타야워킹스트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