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호텔 추천 : 위치 좋은 가성비 호텔 '트루시암 호텔 '숙박후기

2019. 9. 11. 08:02해외여행 기록하기/'17 방콕,파타야

 

방콕 호텔 추천

위치 좋은 방콕 트루시암 호텔

 


콕 여행에서 가장 고민했던것중 하나, 바로 방콕 호텔이다. 방콕은 5성급호텔도 생각보다 저렴하고 수영장도 예쁜곳이 너무나도 많았지만, 일정상 호텔에서 즐기는 일정이 나오지않아서..ㅋㅋ (빡센여행) 호텔을 다 못즐기면 너무아쉬울것같아서 그냥 처음부터 가성비 좋고 위치 좋고 깨끗한 방콕 호텔을 알아보기로했다.

방콕 호텔 추천,

트루시암 파야타이호텔! Tru Siam Phayathai Hotel!

2박 조식 포함 135,000원

체크인 2시~ 체크아웃 12시

와이파이 / 룸서비스 / 금고 / 에어컨 / 발코니 / TV / 냉장고 / 헤어드라이기/ 무료생수 2개


위치는 바로 요기다!

파야타이역 도보 5분에 시암역, 아속역, 짜뚜짝시장과도 가깝고 방콕 왕궁, 카오산과도 꽤 가까운곳으로 위치가 딱 정중앙! 어디를 가도 멀지않은 그런곳 :) 카오산로드 까지는 약 100바트 정도다.  벨트레블로 해서 올때는 바로옆에있는 5성급호텔 빅토리아호텔로 지정해서 왔다.

모던함과는 좀 거리가있는 태국 스러운 호텔 :) 이런분위기가 더 좋았다.

체크인은 2시, 체크아웃은 12시.

우리는 조금일찍도착해서 체크인이 안되면 짐만 맡기고 바로 짜뚜짝 시장으로 가려고했는데, 다행히도 체크인이되었다 :) 디파짓은 100바트인데, 현금밖에 안된다고했음.. 체크아웃할때 돌려줬다.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은 비교적 오래 걸리지않는편이었다.

복도는 이렇게 대리석바닥에 큰 창으로되어있고 복도에는 많은 그림이 걸려져있었다.

 

트루시암 호텔  - 수페리어룸


 

일단 룸이커서놀랬다!!!!

마지막방이어서 트윈룸밖에 없어서 트윈으로했는데, 나는 여행오면 트윈이 좋은것같다 ㅎㅎㅎㅎㅎㅎ 편함 ㅋㅋ

가운데 협탁 스탠드 앞에 와이파이 비번이있다. 나만그랬던건지 ㅠ ㅠ불편하게 와이파이 비번이 저장이 안되고 밖에나갔다가 다시올때마다 비번을 쳐야했다 ㅠㅠ.

옷장안에는 여분의 이불과 금고, 옷걸이, 서랍이있었고 화장대 서랍에는 헤어드라이기가 있었다. 호텔오면 가끔 불이 어두워서 화장하기 불편한 방들이있는데, 여기는 훤해서 너무좋았다.

침대옆으로 작은 테이블이 하나에 의자가있어서 먹을거 사서와서 먹거나, 저녁에 술한잔하기에 정말 딱!! 하지만, 우리는 항상 늦게 들어와서 그닥쓸일은없었던 ㅎㅎㅎ

냉장고는꽤 큰편이었다!  냉장고안에는 콜라, 립톤, 맥주 생수등이있었고 가격은 오른쪽- 약간 가격이올랐을수도있긩~

컵라면도ㅋㅋㅋ  (저녁에 너무 먹고싶었지만! 옆에 패밀리마트가서 사먹음!) 생수 두병은 무료로 커피티백같은것도있었고 포트기도있다 :)

발코니에서는 흡연이 가능한건지 재떨이가있었다. 옷을빨아서 널어뒀더니 잘말라서 넘넘 좋았던 ㅎ ㅎ ㅎ

화장실은 방에비하면 좁았지만, 샤워공간이 확실히 분리되어있어서 청결하게 이용할수있었다. 샤워캡, 면봉, 칫솔치약, 샴푸린스(개인사용추천ㅋㅋ)이 있다!

이정도가 방소개!

방 바닥은 시원한 대리석같은느낌의 소재고, 에어컨도 시원했고 벌레도없이 깨끗했다. 대체적으로 방에 대한 불편함이나 그런것없이, 오히려 공간이넓어서 캐리어 펼쳐놓고 짐싸기가 편했음 :) 아! 처음에 이불이 약간 눅눅했지만 크게 신경쓰일정도는아니였다.

 

트루시암 호텔 - 조식


 

트루시암 호텔 조식은 1층 나와서 왼쪽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먹으면된다.

조식만 따로 먹으려면 235바트였다. 싼편은 아닌듯 ㅎㅎㅎ 우리는 조식포함방이었다. 트루시암 호텔 조식 시간은 아침 6시반~ 10시반까지!

좌석은 이런식으로 되어있고 사진찍은 뒷편으로도 좌석이 더많았다. 우리는 아침 9시쯤 먹었는데 사람들이많이 없어서 쾌적쾌적~

한켠에 이런식으로 음식이 준비되어있다.

밥, 모닝글로리, 누들, 햄, 계란등 종류가 엄청많은건아니지만 메뉴하나하나가 다 꽤 먹을만했다! 햅격~

모닝글로리도 짱맛 'ㅅ' 

방콕 호텔 추천할때 아무래도 조식도 봐야하니 ㅎ.ㅎ 나는근데 꽤맛있었고, 갱민님도 맛있었다고 칭찬칭찬~

 

트루시암 호텔 - 주변


크리스마스여서 반짝반짝 빛났던 트루시암호텔 :)

트루시암호텔이 약간 골목안쪽으로 들어와야해서 밤에 오는길이 무섭다는 리뷰들이있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무섭거나 위험하다는 느낌은 안들었다. 그리고 숙소 주변에 뭐가 없다는 말을 좀 많이 봤는데, 나오자마자 오른쪽 (파야타이역 반대쪽) 으로 조금만가면 패밀리마트도 있고( 한두블럭정도) 번화한곳도있다. 그리고 색소폰펍도 걸어서 갈 만한 거리여서 우리 여행일정에는 딱이었던곳!

1박 1인당 4만원도 안하는 곳에 조식까지 있어서 가성비가 진짜 갑이었던 방콕 호텔! 트루시암 호텔!

방콕 호텔 추천 합니다~ :)

그리고 투어도 연계해서 진행하는모양이니, 생각없었다가 투어하고싶어진 사람은 문의해봐도 좋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