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쇼핑리스트 : 여권케이스/스카프/마그넷/스노우볼/망고 등!

2023. 3. 14. 14:41해외여행 기록하기/'17 방콕,파타야

방콕 쇼핑리스트


글, 사진 배금쟁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콕 쇼핑리스트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

저는 여행가면 쇼핑을 좀 많이 해오는편인데요!

파타야에서는 빅씨마트, 방콕에서는 짜뚜짝시장에서, 그외 여러 길거리상점에서 산 것들입니다 ★

파타야 방콕 여행중 방콕을 주말로 잡았던 이유도 바로 방콕 짜뚜짝주말시장을 가기위해서였습니다~

첫날 방콕의 일정은 짜뚜짝시장 쇼핑이었답니다! 힘들었던만큼 넉넉한일정을 짯습니당 ㅋㅋ

그럼 이제 방콕 쇼핑리스트를 풀어볼게요!

ㅋㅋㅋㅋㅋㅋ;;

캐리어가 갈때는 가볍지만 올때 무거운이유....

 

여권케이스 및 동전지갑

제가 사려고 콕찝어놨던것중하나~ 이당시 여권케이스가 참유행이었어요 ㅋㅋ

저렴한가격에 재료 하나하나 골라서 이니셜에 귀여운 로고까지 새길수있었던 여권케이스와 동전지갑입니다!!

동전지갑은 친구들 선물로 정말 제격이었어요 :)

 

코끼리향초와 디퓨저

다음은 디퓨저와 코끼리향초애요! 

향 피우는걸 좋아하는사람들 어르신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수도있을거같아요~ 넘귀여워서 선물용으로 겟!

 

코끼리 인형, 장식품

태국의 상징 코끼리 인형도 잔득.. 이런거 그냥지나칠수없다는..

나중에 집에 와보니까 코끼리를 잔득 데리고왔더라구요 ㅎㅎㅎㅎ

귀여운인형과 파타야에서도 샀던 스노우볼까지~ 

제가 여행지마다 모으는게 딱2개있는데 바로 마그넷과 스노우볼입니당..ㅋㅋ 이번에두 여러개샀쥬...ㅋㅋㅋ

사서 소장도하고 선물로도 주고 합니다~

요기는 스노우볼에 금가루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태국스러운 느낌~

귀여운 코끼리 한쌍샀는데 얼마전에 아이가 깨먹었어요........-_ㅠ

 

마그넷

다음은 마그넷입니다!

파타야, 방콕 이곳저곳에서 샀어요~~ 소장도하고 주위에 마그넷 모으는 친구들에게 선물로 주기에도 아주좋습니다 :)

 

라탄가방, 동전지갑, 에코백 등

방콕에서 라탄,왕골가방들을 많이 팔았어요~~ 저렴한가격에 파니까 필요하신분은 하나 사도좋을듯합니다!

저는 역시나 또 코끼리 ㅋㅋ 가볍게 멍멍이들 산책에 메고 다닐 에코백으로 하나 겟!

너무너무 잘썼어요~ 이가방!!! 동전지갑도 귀여워서 몇개 사구요! 

 

캐시미어스카프

다음은 실크 캐시미어 스카프! 

실크 아닌곳들도 있으니 잘 찾아보고 사야합니다~ 방콕 실크는 질이 엄청 좋은데 싼편이에요~

이당시 1개에 100바트였는데 지금은 좀 올랐을수도있겠어요!! 2개 사서 부모님들 하나씩 선물로...!! 

 

호랑이연고

호랑이연고는 엄청 잘듣는다고 해서 일단구매.

빨간거 흰거 2종류여서 뭐지? 하고 2개 하나씩다삼...........ㅋㅋㅋ 

빨간색 - 근육통 / 흰색 - 신경통 그리고 덤으로 보습효과도 좋다고~

밤에 발이 너무아파서 빨간색 바르고 잤는데 이불에 다묻어서 당황........ 조심하세요...ㅋㅋ

타이거밤은 아속역 부츠매장에서 1+1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많이 살사람은 그런데 세일하나 찾아보고 사도좋을듯합니다!

 

야돔, 야몽

비염에 특히 좋다는 야돔!

운전중 졸릴때 귀뒤에 발라도 좋고 근육통이 있을때는 열어서 액체를 발라도 효과 만점이라고해요~

태국 여기저기서 안파는곳이 없었던 국민템 야돔과 야몽! 

아이옷, 말고도 태국 예쁜원피스들도 많았어요~ 현지에서 사서 여름에 입어도 좋았을거같네요! 

 

툭툭이 장난감차

타고다니면서 너무 기분이 좋았던 툭툭! 그때 그 기억과 기분을 오래 기억하고싶어서 툭툭 기념품을 하나 사고싶었어요~

색이 너무 이쁘고 잘 만들어진 툭툭이 장난감! ... 현재 호떡이의 장난감차로 전락했...ㅋㅋㅋ 

 

건망고, 초콜렛, 김과자, 캔디 등

동남아가면 꼭 사오는 망고와 과자들!

짜뚜짝에서는 건망고만사고 나머지는 마트랑 공항면세점에서 샀어요!

저기보이는 딸기 수박모양 추이 캔디 진짜 존맛.. 옥수수맛도 맛있다고 한다! 와 망고스틴사탕도 맛있었고 김과자는 안주용으로 ㅋㅋ 

 

비누

망고비누와 꽃비누 하나씩 구매..! 파타야 길거리 노점상에서 샀는데 거기가 제일쌋어요!!! 

 

술!!! 

방콕 쇼핑리스트에서 빠질수없는건.. 바로 또 술이죠 ㅋㅋㅋ

맥주 좋아해서 항상 여행가서 그나라 국민맥주 먹어보는 편인데~ 태국에서는 창맥주를 사와봤어요 :)

마트 같은데서 한캔두캔씩 사서 숙소에서도 먹고~ 기념품으로도 사옵니다!!ㅋㅋ

 

달리치약, 꿀, 팟타이, 콘파이 등!

다음은 역시 마트에서 샀던 달리치약!

달리치약 해외에서 싸니까~ 이번에도 달리치약을 사와서 부모님들 선물로 드렸어요..!

꿀도 유명하다고해서 면세점에서사고, 팟타이도 막상 가려니 아쉬워서 면세점에서 ..ㅎㅎㅎ

집에서 먹어보니 현지맛까지는안나지만 그래도 먹을만했답니다.

콘파이는 태국여행을 그리워하던 동료들을위해 제가 오는날 바로 콘파이를 사서 ㅋㅋㅋ 다음날 바로 회사에서 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파이 직접배달 ㅋㅋㅋ 진짜 맛있었던 콘파이~~~

 

엽서

아 그리고 여행지에서 엽서도 좀 모으는 편인데~

방콕을 상징하는 사원이 그러진 엽서와 아유타야에서 보았던 나무 뿌리속의 부처, 보리수 장식품을 사왔습니다..!

 

엄청 많이사왔네요...ㅋㅋㅋ

다시 또 방콕 가고싶네요..ㅠ ㅠ 그럼 이만 방콕 쇼핑리스트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