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그랜드펄 디너크루즈 후기 : 라이브노래 들으며 왓아룬 야경 보기

2023. 3. 30. 00:00해외여행 기록하기/'17 방콕,파타야

방콕 그랜드펄 디너크루즈

GRAND PEARL CRUISE


방콕으로 넘어온 첫 날일정 낮에는 짜뚜짝시장구경! 밤에는 디너크루즈를 타고 야경을 보는일정!!! :)

디너크루즈는 몽키트래블에서 예약했고, 그랜드펄디너크루즈로 예약했다.

현재 약 1인 4만원정도 하는듯. 우리 갔을때보다 한 3천원올랐네.

반얀트리 디너크루즈랑 고민했는데 가격이 거의 2배여서 야경을 보는것에 만족하고자 디너크루즈로 선택했다..!

숙소에서 택시를 타고 리버시티로 고고!

리버시티 오는길에 길이 많이 막힌다고해서 조금 여유롭게 왔다~~ 

리버시티오면 쇼핑몰이 커서그런지 저같은 길치는 좀 멘붕이옵니다...!!!!

일단 앞으로 쭉쭉~~ 

1번게이트쪽에 약국이있길래 남편 감기약도 사고...ㅎㅎ

어디아픈지 바디랭귀지로 콜록콜록하고 열나는거같다고 이마에손집고 ㅋㅋㅋㅋㅋㅋㅋ 

의사가 우리가 웃겼는지 막 웃더니 이거저거 설명해주고 약을 잘 샀다..ㅋㅋ 

1층에 2번 게이트쪽으로 오면 그랜드펄 레스토랑이있는데 그 앞에서 예약한 바우처를 보여주면 티켓을주고,

기다리는곳을 안내해준다! 기다리다가 한컷~

강바람 찰까봐 가디건챙겼는데........ 전혀...^^ 더 습하기만할뿐~ㅋㅋㅋ 

넘넘 기대돼!!!!!!!! 

3번 선착장에서 탑승한다.

원더풀펄 크루즈랑 합동중이었는데, 원더풀펄 크루즈 안쪽으로 들어와서 다시 그랜드펄로 옮겨타는방식.

원더풀펄이 더 좋아서 뭐야 부럽다~ 했는데 그래도 그랜드펄도 나름 만족 ㅎㅎ

들어갈때 사진을 찍어주시고 그 사진을 살수도있는데 너무 사실적으로 나와서...... 굳이...^^ㅋㅋ 

예약할때 3층 야외석을 부탁했었는데~ 요청은 해보겠다고 했는데 진짜 야외석에 2인석으로!!

여름에는 덥다는 말이 있어서 고민했는데 12월말에 날씨가 좋으니~ 넘시원하고 굿!!! 

가운데 쭉~ 길게 단체석도있었고 가장자리쪽으로는 2~3인석!

출발하기전에 전통공연도 있었다. 앞쪽이었으면 좀 봤을텐데 뒤쪽이라 ~ 최대한 줌땡겨서 찍은사진 ㅎㅎㅎㅎ

출바알~~ 

셀카도 요리조리 찍어주고요~~

우리 코스는 꽤길었다.

리버시티부터 왓아룬, 왕궁을 지나 카오산을지나 라마8세 다리까지 갔다가 다시 리버시티로 오는코스!

형광색으로 그려놓은길을 왕복한다고 보믄된다.

밤이되니 조명이 물에 비쳐서 너무 이쁜 방콕 짜오프라야강의 야경..!! 

이 야경의 핵심.. 왓아룬 ♥

왓아룬은 새벽사원이라고도 불리는데 한동안 공사하느라 불 안들어온다고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불이들어와서 넘 기뻣음...! 

다음날 왓아룬가서 전통의상 입어보려고했는데 못가서 너무아쉬웠다..ㅠ

좋은점 또하나!

라이브가수가 배에서 쉴새없이 노래를 해주심........... 귀호강 눈호강 제대로 하는날~ 입호강까지 였으면 좋았겠지만~ 음식은별로였다 ㅠ

노래들으면서 왓아룬 야경감상~

크리스마스 이브날이라 캐롤도 불러주시고 너무 로맨틱했다.

방콕왕궁의 야경도 함께 볼수있다.

줌을 너무 땡겨서 계속흔들림;;ㅋㅋㅋ

반짝거리는 황금이 눈길을 사로잡았던 아름다운 방콕 왕궁의 야경!

왕궁은 안가고 왓포만 갈거라서 아쉬운마음에 잔득 사진을 찍어본다.

라마8세다리.

이 다리를 기점으로 다시 돌아서 리버시티로 간다.

이곳에서 사람들이 단체 사진들을 많이찍었다 ㅎㅎ 

돌아가는길에 본 귀여운 크루즈.

엄청 방콕스러운느낌ㅎㅎㅎ 뭔가 더 즐거워보이는건 느낌인가~ㅋㅋ 

음식은...... 음........^^ㅋㅋ

종류도 일단 별로없기도하고~ 맛도 그럭저럭이었다.

음식을 중요시 여긴다면 그랜드펄은 비추..ㅋㅋ 야경보고 분위기만 느끼고싶은 사람에게는 추천이다!

싱하맥주를 시켰다. 맥주는 추가요금을 내야하는데 가격이 조금 비쌌던걸로 기억함...

싱하맥주가 제일맛있었다는 ㅋㅋㅋㅋ 

내려오는길에 2층 실내석봤는데 이런분위기였다.

2시간의 긴 야경 구경을 끝내고 다시 리버시티로 돌아왔다.

야경을 아주 원없이 봤다는 ㅎㅎㅎ

배에서 내릴때 탈때 찍었던 사진을 보여주는데 너무민망 ㅋㅋㅋㅋㅋㅋㅋ 버려!!!!ㅋㅋ

돌아오는길에 쇼핑을 약간? 하고 다시 숙소로~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았던 방콕디너크루즈 그랜드펄크루즈!

음식은 별로였지만 다른건 다 좋았기 때문에 가격대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