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유심칩구매, 방콕 수완나폼공항에서 줄안서고 수령하기

2018. 10. 13. 08:00해외여행 기록하기/'17 방콕,파타야

 

 

태국 유심칩 구매

방콕 수완나폼 공항에서 줄안서고 바로 수령하자!

 

태국 유심칩 구매 후 태국공항 수령하는 방법

 

여행의 생명은?!?!?!? 시간!

공항에서 빨리 빠져나가는게 정말 중요한 ㅋㅋㅋ

나는 거의 여행때 왠만하면 유심칩을 구매하는 편이다. 포켓와이파이는 짐스러워서!

그리고 태국에서는 그랩이나 우버를 사용할예정이라, 유심으로 태국번호를 받아야하기때문에 태국여행에는 유심을 추천한다.

태국에서도 마찬가지로 유심칩을 구매했는데, 한국에서 구매 결제하고 태국 수완나폼공항에서 공항 도착후 수령하는  방식이었다!

 

 

우리가 구매한 태국 유심칩!!

그럼 한국에서 유심칩 구매후 태국 수완나폼공항에서 수령했던 과정을 포스팅하기로..!

 

 

두근두근 설레이는 태국 방콕 수완나폼공항 도착!

짐을 찾고 나가니 미리 픽업 예약한 사람들을 찾는 안내판이 ㅎㅎㅎ

우리는 나와서 태국 유심칩 구매 픽업 장소인 8번 출입구쪽으로 슝슝~

미리 위치 안내가 메일이었나? 문자로와서 찾으러가기 쉬웠다.

공항에는 대만정도로 사람이많지는않았지만.. 사람들이 꽤많았다.

유심칩 구매하는곳에는 사람들이 줄을 길게서 있었다..... !! 그 줄을 기다려서 샀다면, 벨트레블의 시간이 촉박했을것같다.

 

 

8번출구근처인 투어서비스에 도착! 이곳에서 이름을 말하면 바로 폰에 끼워줘서 혼자할필요도없고

너무편했다.

 

 

한국인 직원분들이 계셔서 편하게 할수있다~ 기다리지않고 바로 할수있어서 개이득!

뭔가 우리만빨리 한 느낌?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사람은 준비를해가야햇!! 만쉐!!

 

 

그외에도 패키지투어, 차량서비스, 가방배송서비스도 해주는것같다.

몽키트래블에서도 가방공항까지 이동시켜주는거 하던데, 정말 유용한서비스인듯 ㅎㅎㅎ

직원분께서 1~10까지 다 편하게 해주셔서 태국 유심칩 구매 후 장착, 설정완료! 데이터 빵빵터진다~

 

 

내가 주문했던건 AIS 심카드 299 상품.

8일무제한데이터 + 100바트 무료통화이다.

 

2.5G는 4G/3G로 빠르게 사용할수있고, 이걸 다쓰면 느리지만 8일간 인터넷사용가능.

100바트 통화는 약 25분정도의 통화를 사용할수있는데,

우버나 그랩 택시기사분, 혹은 예약을 변경할때 전화를써야하기때문에 이 100바트 통화는 유용하게 잘썻다 :)

 

가격은 1개에 8900원. 아래의 사이트에서 구매했다 ▼

https://smartstore.naver.com/bangkoksimcard/products/446022201

 

 

공항에서 해야할 유일한 숙제였던! 유심을 창작하고나니 뭘 먹을시간은 안되고.. 마실정도의 시간은되어서

미스터 컵 티 이곳에서 음료를 마셨다 :)

 

 

대부분의 음료는 35~80바트사이.

 

 

아메리카노랑 패션후르츠티를 마셨는데..

아메리카노는 먹을만했는데 패션후르츠티는 노맛......ㅠㅠㅠ

 

잠시 갱민님은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담피타임을 가지고계심..

밖에나와봤더니 정말 서늘했던 방콕!!!!!!!!!!! 12월 말의 방콕은 정말 서늘했다 :) 넘됴아.

엄마랑 페이스톡을하고 이제 벨트레블을 타러 간다~.~

언능 파타야 케이프다라리조트가서 쉬고싶다-_ㅠ)/

앞으로도 몇시간은 더가야한다니.. 그래도 태국오니 신나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