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자유여행 2박 3일 일정 및 경비 (유후인온천여행포함)

2018. 11. 19. 00:11해외여행 기록하기/'16 후쿠오카

후쿠오카 자유여행 2박 3일 일정 및 경비 :)

유후인 온천여행 1박 료칸 여행 !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밀린 포스팅입니당..ㅠㅠ .. 

제작년 크리스마스때 갔다왔던 후쿠오카 자유여행 2박 3일 일정 및 경비를 포스팅할게요!

크리스마스 후쿠오카 여행의 포인트는!


1. 유후인 온천여행

2. 크리스마스 마켓등 크리스마스의 후쿠오카를 즐기기.


였습니다 :)



후쿠오카는, 부산에서 엄청가까운 일본으로 한국인들이 오사카, 후쿠오카를 가장 많이 가는 일본여행지인것같아요!

저도 가장 첫 해외여행지가 후쿠오카였고, 이때 두번째 가는거였는데 한국어도 많이 되어있어서 자유여행하기 어렵지 않답니다!


#인천공항 #후쿠오카공항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이브에 떠나는 여행인만큼, 인천공항에는 예쁜트리가 여행의 기분을 더욱 신나게 해주더라구요!

항공은 제주항공으로 큰 연착없이 도착했습니다 :)





후쿠오카 자유여행 2박 3일 일정


1 DAY

후쿠오카공항 도착 12:30 > 하카타역 > 점심 다이후쿠우동 > 유후인도착 저녁7시정도 > 이자카야 와라이후쿠 > 온천


2 DAY

료칸유리 조식 > 유후인상점가 구경 > 킨린코호수, 텐소신사 > 텐진도착 > 텐진호르몬 > 텐진 크리스마스마켓> 나카스강 > 돈키호테 > 테무진 > 에어비앤비숙소


3 DAY

이치란라멘 > 하카타 흑당커피 > 하카타역 구경 > 소바차야점심 > 하카타역 옥상정원 > 후쿠오카공항 > 한국도착 20:30


 



1DAY

#산큐패스로유후인가기

첫날 도착후, 산큐패스로 바로 유후인역으로 가야하는데, 나의 구차니즘으로 유후인 가는 버스를 넘나 늦게 예약 ㅠㅠ

자리가없어서 시간이 붕~ 떠버림... ㅠ ㅠ 유후인가실분은, 비행기표끊고 바로 버스예약하세요!!!!!!!!!!!!!!!!!!!

여튼, 시간이 많이 남아서 하카타역으로가서 바로 이치란을 먹으려했으나 줄이너무긴 관계로 떠돌다가 지하상가같은곳에서 첫 식사를..!

#다이후쿠우동 생면이 인상깊었던 ..!!

역시 일본여행은 낮술, 나마비루다... 넘나 행복했던 우리의 첫끼.

밥을먹고, 하카타에서 유휴인가는 버스를 탑승하고 유후인에 오니 해가 지고 캄캄..

유후인은 숙박을 하지않는경우는 거의 오후쯤에 다들 돌아가서그런지 한산~했다.

#유후인이자카야 #와라이후쿠

너무 사진이 쨍;;ㅋㅋㅋ

우리가 가장 늦게 료칸에 도착해서 노천온천 가장마지막 이용객..!

시간이 좀 남아서 밥을먹으러 근처 이자카야로갔다 :)

이자카야 너무맛있어서.. 안주 축냄 ㅋㅋ 맛있는 사케도먹고 맥주도먹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

#료칸유리노천온천 이용!!

진짜 좋았다.. 물이 따땃하고 공기는 차갑고.. 왜 료칸을 가는지 알것같은 ㅎㅎㅎㅎㅎㅎ

유후인 1박 료칸숙박 진짜 강추 :)


2DAY

료칸 창문을 여니 보이는 풍경..

아침 조식을 먹기위해 일찍일어났다.

온천마을인만큼 흐르는 강에서 김이 모락모락나서그런지... 정말 너무 이국적인 풍경 :)

#유후인료칸 #료칸유리추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정갈하게 차려진 조식을먹었다.

다 너무맛있어서!!!!!!!!!!!!!!!!!! 저녁도먹고싶었는데 못먹어서 너무아쉽넹..ㅠㅠ.

체크아웃을 하고 짐을 맡기고 유후인 상점가를 구경하러~

#유후인상점가

가격이 사악한 유후인 상점가!! 하지만 잘 찾아보면 저렴이들도 많다.

귀여운 네꼬를 득템하고 이거저거 길거리음식 많이 먹고, 킨린코호수로~!

#킨린코호수

반은 온천수 반은 지하수였나? 그래서 반은 따뜻한물 반은 차가운물이다.. 신기방기..

그래서 멀리 보면 김이모락모락 ㅎㅎ

사람이 많아서, 숙박하시는분들은 빨리 가서 사람없을때 방문하길 권장한다.

우리는 늦잠자서..............ㅠㅠ ... 새벽이나 아침일찍 오면 엄청 운치있고 멋있다고한다.

한적한 시골마을의 #유후인마을.

가만히 걸으면서 경치를 보고있자니 마음이 차분해지는곳.

후쿠오카 가시는분들 2박3일정도인 일정인분들께 추천합니당:)

#텐진호르몬

텐진으로 넘어와서 에어비앤비체크인하고, 솔라리아스테이지지하 텐진호르몬에서 맛저 >.<

#후쿠오카크리스마스마켓

텐진이랑 하카타역 두군데에 있었던 후쿠오카크리스마스마켓!

크리스마스 당일이라 더 핫했던 :)

이날은 그냥 텐진에서만 있기로해서 하카타보다는 규모가 작지만, 아기자기했던 텐진크리스마스마켓구경!

#후쿠오카나카스강

크리스마스마켓으로 분위기를 한껏 올리고, 이제 쇼핑하러 고고!!ㅋㅋ

일본에서 가장중요한것중하나는, 쇼핑!!!!!!ㅋㅋ

텐진크리스마스마켓에서 돈키호테 가는길에 나카스강을 지나서갔는데 너무멋있엇던 ㅎㅎ

저 멀리 이치란라멘의 트리장식이보인다. 이치란은 내일가주겟어!!ㅋㅋ


#돈키호테쇼핑 후 100엔버스타고 숙소로 고고!


#테무진텐진본점

에어비앤비 바로 앞에 테무진본점이있는걸보고 저녁에 바로방문!!ㅋㅋ 야식은 바로 교자에 맥주다잉!

하카타역은 약간 조용한 분위긴데 요기는 아재아재한 느낌의 일본현지인들이 많이있는 이자카야. 근데 담배냄새 ㅠㅠ 웩 


#호로요이와자가비

편의점들러서 편의점 털이한 후 숙소로와서 2차 :)

이날, 결혼 후 처음으로 싱글 트윈으로 잤는데 둘다 꿀잠.. ㅋㅋㅋ


3DAY

#생각보다너무늦게인남 ㅋㅋㅋ

원래는 오호리공원가보려고했는데.. 망했다 ㅋㅋ 너므늦었는데 또 가도좋앗을것같은..ㅎㅎㅎ 


#이치란라멘하카타

첫날 줄이너무길어서 못먹었던 하카타 이치란라멘을 아침 11시쯤가니 널널~

맛있게 한그릇 뚝딱! 갱민은 처음접하는 이치란라멘에 완전반한 ♡

#흑당커피

하카타역에 우에시마흑당커피에서 달달한 흑당커피한잔!

그저그랬다 ㅎㅎㅎㅎㅎ 

#로손편의점빵

편의점빵중에 최고봉인.......진짜 쫀맛탱 아주 휩쓸어옴 ㅋㅋㅋ 집에서도 먹으려고 많이사와서 하루종일빵만먹은 ㅋㅋㅋ

#일포르노델미뇽

하카타역에서 꼭 먹어야할 크로와상!! 이건꼬옥~~~!! 예전에 상미언니랑왔었을때 마지막날 먹고 땅을치고후회했던 ㅎㅎ

첫날에도먹고 마지막날에도 많이사옴.,ㅋ,ㅋ

#히요코 #도쿄바나나

겨울한정으로 히요꼬가 너무귀여워서.. 델꼬오고, 양언니가 그렇게 먹고싶어했던 도쿄바나나도 ㅎㅎㅎ

하카타역근처에는 쇼핑거리도 많아서 요기조기돌아다니다가 카페갔다가.. 시간떼우기중!

#카레

마지막으로 카레를 먹어보려고들른곳. 완전별로 ㅠㅠ 흑.

#하카타옥상정원

비가와서......폭방 ㅋㅋㅋ 비바람만 맞고 내려온 ㅋㅋ 이제 버스타고 공항으로 이동 :)

이날 비가많이와서 버스가 생각보다 엄청오래 지연됐다.

비오는날에 돌아가시는분들은 지하철 타고 이동하시길 추천~




후쿠오카 자유여행 2박 3일 일정 경비



이때 크리스마스라 비행기값이 조금비쌌고,

숙소는 료칸 1박 19,440엔 / 에어비앤비 1박 85,000원

교통은 산큐패스 3일 2매 (소셜에서 싸게구매 ) - 유후인가실분은 산큐패스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총 2인 120만원의 경비로 크리스마스 후쿠오카 자유여행 2박 3일 일정 소화! 료칸1박인데도, 이정도가격이면 꽤 괜찮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