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타 우동 맛집 다이후쿠우동(大福うどん)에서 생우동 냠냠

2019. 4. 21. 11:59해외여행 기록하기/'16 후쿠오카

하카타 우동 맛집, 다이후쿠 우동


 

후쿠오카 도착해서 유후인으로 바로 가는일정인데, 바보같이 버스 늑장 부리다가 시간이 붕뜬 애매한 일정-

하카타에서 점심먹고 놀다가 하카타버스터미널에서 유후인으로 가기로 일정을 짰다.

5년만에 오는 하카타역은 생각보다 많이 바뀌지는않았던것같다. 기억이 새록새록~

여전히 하카타역은 정신없었다 ㅎㅎㅎㅎㅎㅎㅎ

원래 일정은 이치란 라멘을 가는거였다. 이치란라멘을 찾아서 갔는데, 왠걸.. 줄이 겁나김..

이러다가 이치란 라멘만 먹고 가야할판이될것같아서 다른곳으로 정처없이 돌아다니다가!

하카타 1번가라고 뭔가 푸드코트가 몰려있는듯한 곳을 발견!! 그곳에서 후쿠오카 여행의 첫 먹방을 하기로했다 :)

 

역시 첫날에는 덮밥과 우동이지.

푸드코트 하카타1번가에 들어섰는데 배고프고 지쳐서그런지 첫집에 눈이감 ㅋㅋㅋㅋㅋㅋ

바로앞에있었던 우동집이었다. 다이후쿠우동?? 대복우동집 이었당 ㅋㅋ 

가격대는 그렇게 비싸지않은~ 적당한 가격이었다.

인기 돈부리세트도있었고,, 우리는 밖에서 이 모형을 보면서 아주잠깐 줄을 서다가 들어갔다.

줄서는동안 뭐먹을지 다 정함 ㅋㅋ 아무래도 우동집이니까 우동하나 시키고 돈부리도 시켜보기로!

가게 내부는 크지않았다. 주문하고 나니 한국어메뉴판이있었다.......ㅋ 

한국인들이 많이오는 후쿠오카에는 왠만한 현지인들만 있는곳아니면 한국어메뉴판이 많이 준비된듯하다.

하카타 다이후쿠우동 최고 인기인 생우동은 전국 배송이 되나보다.

우리나라도 유명한 맛집들 택배 시켜먹듯이 여기도 전국배송이도나봄 ㅎㅎ 

일본을 처음온 갱민이 일본 서비스에 깜짝놀랐다고한다. 뭐때문이지...?ㅋㅋ 얘기를 들어보니

줄을 선 우리 차례에서 점원이 와서 "자리가 구석에 2자리있는데 괜찮으신가요?" 라고 정중히 물어봐서,,ㅋㅋ

하긴 우리는 그냥막그냥 앉으니까..ㅋㅋㅋ 

우동집에서 글라스와인이라니~ㅎㅎㅎ 뭔가 잘어울릴것같기도하고 특이한 ㅎㅎ

크리스마스여서 하카타 지하상가랑 마인구랑 하카타역이랑 셋이 콜라보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도하고있었다~

메뉴판은 영어 중국어 한국어가 있다고하니, 한국어메뉴판 요청하면 편하게 주문할수있다.

캬...

역시 일본은 1식1맥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사히 생맥으로 2잔 깔끔하게 주문했다. 큰거시킬걸 괜히 중자 시켰나싶은 ㅋㅋ

시원하게 맥주 한잔 들이키니, 뭔가 여행하는기분이남 ㅋㅋ 어쩔수없는 맥주 빠순빠돌이다.

갱민이 시킨 가츠동세트!!!ㅋ 2인분아닌가요??ㅋㅋㅋ 

오기 몇일전 내가 가츠동해줬었는데,, 이게 그거랑 같은거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처음에 먹었을때 뭐지? 면발이 불었나? 했는데 알고봤더니 생우동이라 부드러웠던것~!!!!

우동이 뭔가 두툼두툼한데 완전 쫄깃한 특이하고 맛잇는 식감이었다 :)

이건내가 시킨 니꾸우동!!! 고기우동이다.

하카타 우동맛집이라고하니 우동은 먹어줘야지않겠냐며, 나는 간단하게 우동 한그릇!

면발이 진짜 두툼두툼~

맥주랑 먹으니까 정말꿀맛에, 한참을 돌아다니다가 찾아서 그런지 더맛있었던 하카타 맛집 다이후쿠우동!

첫집 먹방에 갱민은 대만족하셨고 나도 뭔가 뿌듯뿌듯했다~

 


大福うどん えきちか店

〒812-0012 福岡県福岡市博多区博多駅中央街1−1 博多駅地下街内

+81 92-441-6629

매일 오전10시~오후 10시(주말은 9시까지) = 구글정보여욤!




후쿠오카 2박 3일 여행 일정 및 경비가 궁금하다면 ?! ▼

 

후쿠오카 자유여행 2박 3일 일정 및 경비 (유후인온천여행포함)

후쿠오카 자유여행 2박 3일 일정 및 경비 :) 유후인 온천여행 1박 료칸 여행 !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밀린 포스팅입니당..ㅠㅠ .. 제작년 크리스마스때 갔다왔던 후쿠오카 자유여행 2박 3일 일정 및 경비를 포스팅..

jungeun0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