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 가는법 (버스/산큐패스)

2018. 12. 17. 00:54해외여행 기록하기/'16 후쿠오카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 가는법

후쿠오카 공항에서 텐진역 가는법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 가는법을 일단 후쿠오카 자유여행을 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알아봐야하는것중 하나!

후쿠오카에서는 어떤 여행을 하느냐에따라 사람들이 교통권을 달리 사는것같다.

시내만 돌사람은 100엔버스를 타는 사람들도있고 그린패스를 사는 사람도있고 산큐패스를 사는사람도있다.

우리는 유후인까지 갈 예정이어서, 산큐패스로결정!

후쿠오카공항이나 하카타, 텐진에서 유후인까지 버스비가 꽤들기때문에 산큐패스 3일치로 후쿠오카 시내에서도 쓸수있는 버스 프리패스! 산큐패스~

산큐패스는 국내에서 소셜에서 싸게 할인받아 구매~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이제 입국수속하러 고고씽!

웰컴투 후쿠오카~

후쿠오카에는 한국인이 많이와서 모든것에 한국어가 참 많은것같다.

입국장 사람 많은거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간단한 입국심사를 마치고 짐을 찾고 베스트 여행일정은 바로 유후인으로 가는것이었는데,

크리스마스이브여서 그런지 유후인가는 차가 예약이 차서 중간에 3~4시간정도의 시간이 붕~ ㅠㅠ

공항에 나가기전에 안내소도있고하니 관광안내소 들러보는것도 나쁘지않은것같다 :)

한국에서 미리 유후인가는 버스를 예약할때 시간이 붕떠서 일정상 하카타역에서 점심을 먹고,

하카타역에서 버스를 타고 유후인을 가는 일정으로 잡았다 :)

그럼,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으로 가는법은 많다.

지하철, 버스, 택시 등등~

난 산큐패스를 이용해서 가려고 버스로 선택!

일단 밖으로 나가면 이렇게 친절하게 안내판이있다.

하카타역으로 가야하니까 시내버스인 2번쪽으로가면된다.

유후인이나 벳부나 이런 고속버스를 타야하시는분은  2 3 4 번으로 가면된다.

2번에 보면 하카타랑 텐진 가는곳 이렇게 표기가되어있다.

이곳에서 서서 기다리면된다 :)

버스는 텐진이랑 하카타 두군데를 들른다.

하카타먼저, 그다음이 텐진~ 방송을 듣고 잘 내리면된다.

후쿠오카 2박 3일동안 우리의 여행 교통일 책임져줄 북큐슈 산큐패스~

만약 유후인이나 시외로 가시는분은 버스 타실거면 이게 이득일듯.

일본에서 사면 아마 1장당 6천엔이었던것같으니 한국 소셜에서 미리 사가는걸 추천.

산큐패스는 지하철은 이용못하고, 버스만 이용할수있다. 내릴때는 날짜보이게 기사님께 보여주고 내리묜 된다.

친절하셧던 버스 기사님.

가방도 다 실어주시고 친절히 하카타역가는거라고 알려주셨다.

한 15분 정도가니 도착한 하카타버스터미널.

하카타역 버스터미널은 하카타역 바로옆이다.

텐진역도 방송 나오면 텐진 버스터미널에 내리면 끝!

2층 도착홈에서 내렸다.

하카타역은 엄청 정신이없으니 안내도를 참고하시길!~

하카타버스터미널에서 다시 공항으로 갈때는 1층에 비행기표시가 되어있는곳에서 버스를 타면된다.

짐은 버스터미널 코인락커함에 넣어도되고, 다 차면 하카타역에 많으니 락커함에 넣으면된다. 코인락커는 500엔인가 600엔정도로 가격이 꽤비싼편.

무료락커라고 9층에있는곳 찾아보고갔는데, 꽉차고 시간만버리고 별로였음..ㅠ

다 놀고 유후인으로 출발!

하카타역에서 시간을 보낸후 이제 유후인가는버스를 타러 갈차례!

미리 한국에서 버스표를 예매하고 현장결제를 선택했다.

현장에서 산큐패스를 보여주면 바로 됨!ㅋㅋ

3층인가 2층인가.. 암튼 표끊는 요런곳에서 예매한 내역서를 가지고, 산큐패스를 보여주면 된다.

4시 출발 유후인 버스~

이날 길이 엄청막혀가지고........... 유후인 도착하니 7시쯤되었다 ㅠㅠㅠ..

유후인 버스터미널에 도착!

갈때도 여기서 타면된다 :)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 가는법~ 포스팅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