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마법사 커스터마이징, 너무 이뻐서 계속 보게되는 ♥

2019. 5. 4. 11:45배금쟁 일상

요즘... 내가 블로그를 자꾸 안하게되는 이유.

그거슨.. 바로 겜슌이로 돌아갔기때문 ㅋㅋㅋ

 

12월부터 로스트아크에 빠져서 게임을 하고있는데!

그 이유중 하나는 바로 내캐릭이 너무예쁨.... 대리만족중 ㅋㅋㅋㅋ

 

 

넘예쁜 ♥

로스트아크는 마법사가 젤이쁜듯하다!

그중에서도 나는 서머너가 젤이쁜것같움 ㅋㅋ 옷도 서머너옷이젤일뻐!!!!!!!ㅋㅋ

내 커마는 내가 입고싶은 저 옷을 최종목표로 커스터마이징을 했다!

머리색부터 분위기까지 ㅎ.ㅎ

순둥순둥하다기보다는 약간 새침한 흰둥이 스타일~!

런칭셋에 꽃달고 다녔었는데, 몇일전에 사랑의서약 아바타가 새로나와서

예쁜 미니드레스를 사버림!!ㅋㅋㅋ 결제욕구를 참을수없었다.

검정도사고싶어서 지금 골드 모으는중 ㅋ.ㅋ

이게 이번에 나온 사랑의서약 서머너 아바타!

진짜 넘넘이쁨 ㅋ.ㅋ 드디어 어깨뽕을 빼줬구나..ㅋㅋ 어개뽕 진짜 ㅋㅋㅋㅋ

이게 사랑의 서약 검은색인데, 배경이 꺼매서 잘안보임 ㅠ.ㅠ

그래도 넘 이쁠것같은데~ 돈모아서꼬옥 사야지!

이건 설맞이로 나왔던 은가비 한복!

설날 내용돈을 뜯어감..ㅋ 그래도 넘넘이쁨!!!

얘는 어깨뽕 제대로였던 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이 이쁜뎅 저 어깨에 저거진짜 ㅋㅋㅋ 빼버리고싶아....

저것만없었어도 이뻤을텐데 깨비~

이게 서머너 기본 옷이다!

진짜 이뿌미... 옆모습도 이쁜 내캐릭 ㅋ.ㅋ

이건 조화셋! 2티어였나?? ㅎ.ㅎ

얘는 예전에 출석보상으로 혹은 게임하다가 얻은 옷!

노랑노랑인게 이뻐서 마음에들어서 가끔입어준당.

이 아바타는 난 좀 별로인것같아서 경매장에서 저 머리꽃만 삼 ㅎ.ㅎ

넘넘이쁜 로스트아크 서머너캐릭!!!!

 

예쁜 배경에서 찍은 사진 퍼뤠이드~

살짝웃고있는듯한 느낌 ㅋ.ㅋ

게임하러가야겠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