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아케이드 모바일 서버터졌..하고싶다구!!! 크아M!!

2019. 3. 21. 14:47배금쟁 일상

크레이지 아케이드 모바일 당장깔았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모바일 출시됐다..

중1때부터 거의 6년을 했던 크아 ㅋㅋㅋㅋ

왕년에 크아좀했던 사람많았을텐데,,ㅋㅋㅋ

크레이크지 아케이드 모바일 나온다는 소식은 예전에 혜경언니한테 듣고 알고있었는데

그게오늘이었다늬?

당장 깔아본당.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았다.

생각보다 다운로드 용량이 적어서 굿~!!

다른rpg게임들은 다운받다가 판나는데, 크레이지 아케이드 모바일은 거의 1분도안걸린것같은데~

BnB 오랜만..ㅋㅋ

 

 

다운다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나 고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수를 선택한다 ㅋㅋ

배찌랑 애꾸거북이 ㅋㅋㅋ 아 추억돋네~

 

 

오 ㅋㅋㅋㅋㅋ크아 애기시절의 그 빌리지같은느낌 ㅎㅎ

이건 거의 튜토리얼이다 ㅎ 컨트롤이 중요한 크레이지아케이드인데 모바일로 어떻게 컨트롤을할지 궁금 ㅋㅋ

사실 난 허접이라 컨트롤따위 상관없지만 ㅋㅋㅋㅋ

가는거는 왼쪽에 생성되는 방향키를 움직이면서 가면된다. 

 

이렇게 칸칸이 되어있고 물폭탄도 놓고 ㅋㅋㅋ 신기하네ㅐ ㅋㅋㅋㅋ

 

물폭탄 맞고 물폭탄안에 갇힌 아군 구출, 적군 처치는 같은방식!

이제 튜토리얼을 마치고 게임좀 해보나했더니..

네트워크로딩 ㅠㅠㅠㅠ..

이것도 오늘 폭주해서.. 아마 몇일간은 네트워크 오류가 심할듯하다.

조금있다가 켜보니까 튜토리얼이 자동으로완료된듯하다.

닉넴 만들라고해서 닉넴 만들고!!!

대결을 눌렀는데..

아무리해도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팅기고 먹통이 반복 ㅠㅠ

오늘은못할것같다..

우리 ..#sheis 언니들이랑 같이 또 길드만들어서 해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한 2일뒤쯤 다시 접속해봐야겠다 :)

 

추억의 게임인 크레이지아케이드 모바일! 해보고싶다..............ㅠㅠ 

언능 네트워크 안정화가 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