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콘서트 서울, 크리스마스 콘서트 예매 했어요~♪

2018. 11. 29. 00:02배금쟁 일상

임창정 콘서트 서울

크리스마스 콘서트 예매하기.

 

사실..

저.. 콘서트 1번도 안가본 사람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

갱민님도 한번도안가본사람..

사실 공연에 10만원이상의 돈을 쓰는게 이해도 잘안되고 뭔가 아까울것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그래도 경험 해보지도않고 그렇게 편견을 갖는건 아니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크리스마스때 콘서트를 예매했어요!!!!!!!!!!!!!

누구 콘서트를 할까 고민많이했는데요~ 저는 특별히 좋아하는 가수가 없습니당.. 훔..

저보다는 노래에 관심이 많은 갱민님이 좋아하는 가수를 슬쩍물어봤어요~~ 임창정, 이수, 박효신!

top 3 안에 드는 임창정가수님이 콘서트를 하는데 크리스마스에딱! 있더라구요! 오호 럭키~!

근데.. 이미 티켓팅이 시작된지 좀되서 자리가있을지.. 조마조마 ㅠㅠ

 

 

지금 2년만에 전국투어 콘서트를 하고있는것같아요!

 

 

임창정 콘서트 투어 일정 *

 

12/1 - 안양

12/8 - 인천

12/15 - 대전

12/24~25 -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

12/31 - 대구

이렇게 연말까지 쭈욱~

연말콘서트로 임창정 콘서트 보시는분들도 많을것같아욤!

 

일단 티켓 자리가있나 인터파크에들어가서 봤는데,, ㅠㅠ 암울 ㅠㅠ

붙은자리는 거의 3층밖에없더라구용 게다가 거의 뒷좌석쪽 ㅠㅠ

안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임창정 콘서트 가격*

VIP석 - 150,000원

R석 - 130,000원

S석 - 110,000원

A석 - 99,000원

B석 - 77,000원.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 콘서트 좌석배치도

 

앞에 스테이지가있고 1층 2층 3층 이렇게 있는뎅

남은좌석은 3층 S, A, B 그마저도 거의 뒷줄뿐이라는 ㅠㅠ 안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일단 A석으로 예매를해봤어요! 제가 예매한곳은 오른쪽 첫번째 S와붙은 A주황색라인이에욤!

S석도 있긴했는데 일단더 비싼데 S석이랑 붙은A석이랑 뭐 별반 차이안날것같아성..

티켓팅하고보니까 맨~ 뒤에서 5번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콩만해보일것같고 휴ㅠㅠㅠ

네이버블로그에 제가 예매한 좌석에서 앉아서 시야를 포스팅한게 있더라구요.. 나쁘지않을것같기도하고..

근데 첫 콘서트라 좀 좋은곳에서 보고싶은데.....

일단은 예매를 해두고 좌석 예매대기를 걸어놨어요!!

 

인터파크 좌석 예매 대기하기 *

예매 대기 서비스는 원하는 좌석을 선택을 해놓으면 그좌석이 취소시에 저한테 알람이오고, 그좌석을 겟!할수있는 거래요!

오~~~~~~~~~ 이런게있는지몰랐는데, 티켓팅 경험자 채양에게 들은정보!!

예매할때 좌석 부분에 원하는 좌석이없다면? 예매대기하기 이부분을 선택하면

총 좌석수 1인당 10석을 선택해서 2인이면 20석을 예약대기를 걸수가있어요!

요금은 2천원이고 결국 이 서비스로 좌석을 얻지못하면 해당 요일에 전액 환불되니 버리는돈은 아니에요!

 

이렇게 총 5번까지 가능하다고하니, 결국 100석을 지정 선택해서 예매대기를 할수있는거에욧!!!!!!!!!!

얼마나 취소표가 생기겠어? 했는데, 꽤 취소되는 경우도 많다고하더라구요!

 R석 2층으로 집중공격 해놨습니당 ㅋㅋㅋ 후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해놨죠 ㅋㅋ

24일 25일것 골고루 !! 제발 그 자리가 취소되길....... +_+

 

임창정 콘서트 예매 취소 수수료*

 

예매취소수수료는 아마 다 정책이같을것같은데용~

저는 초심자니 이런것도 잘 알아놔야겠더라구용

7일내에 취소시 수수료없고

관람 10일전까지는 장당 4천원의 수수료가듭니다.

만약 12/17 이전에 예매대기 걸어놓은게 된다면, 8천원을 내고 취소하면되겠어요!

문제는 빨간색으로 되어있는부분부터.. 취소수수료가 좀 드네용..ㅠㅠ

티켓금액이20이었으니까.. 그때부턴 2만원 4만원 6만원의 수수료가 들겠군용..

 

10일전까지 예매대기 표가 생겼음좋겠네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제가 준비하는 깜짝! 이벤트로 공연 당일까지 갱민님에게 말을 하지않을 생각입니닷!!ㅋㅋㅋ

그냥 잠실에서 보자고만해야죠 ㅋㅋㅋ 호홓

빨리 크리스마스가 왔음 좋겠네용!!! ~.~

 

이날 차는 놓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가야겠군용`.~

갱민님이 좋아해주길 바라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