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IFC 로맨틱 한끼 ROMANTIC HANKKI *

2018. 7. 3. 09:00배금쟁 일상

IFC 로맨틱 한끼 


ROMANTIC HANKKI







2017년부터 IFC에서 분기별? 인건지는 잘모르겠는데 ㅎㅎ 아무튼 몇번인가 입주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로맨틱한끼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


처음에 진행했던 로맨틱한끼 치맥파티는 못갔었공, 그이후로는 메일오면 바로바로 신청해서 레고녀들과 함께 항상 참여하고있다!


로맨틱 한끼는 테이블당 2만원 (4명정원) 으로 술과 안주를 제공받는다! 그리고 예전에 와인파티때는 영화도 같이 상영해줘서 분위기는 물론이고 술맛도 좋다!


우리는 와인파티를 2번 참가했었는데, 가을과 봄때라서 날씨도좋고 와인이었는데, 이번에 7/4에 하는 로맨틱한끼는 로맨틱한끼 치맥파티당!!! 여름엔 역시 치맥이지! 


지난번에 치맥파티못가서 우울했는데 이번엔 바로신청!!! 고고!



지난번 IFC 로맨틱한끼 와인파티! 장소는 잔디광장이당. 투아이엪씨앞 잔디광장!

퇴근후 바로 시작해서 밤 9시까지 진행하는 로맨틱한끼!

작년엔 끝까지 즐기다가갔는데 이번엔 방탈출가느라, 반만즐기고 가려고 ( 근데 와인 3병마심 ㅋㅋㅋ)



높은 빌딩사이의 멋진 와인파티는 로맨틱한끼라는 이름이 너무 잘어울린다.

역시 앵두전구는 어디든 잘어울리는 분위기메이커인듯. >_<//

이번 로맨틱한끼 치맥파티때는 장마철이라 ㅠㅠ 7/4에 못할수도있을듯.. 흑흑



와인파티때는 와인두병에 멋진 안주들도 함께줬다.



IFC로맨틱 한끼는 와인, 안주, 잔, 플레이팅까지 완벽하게 다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입주사카드랑 돈만 들고오묜 된다 :) 호홓

잔돈은없어욧...!!!ㅋㅋ



안주는 요렇개!

완전 풍족풍족!! 이 모든게 2만원이라뉴!!!!!!!!!!!!!

2만원은 아동장애복지센터에 기부한다고 한다 :) 

IFC 좋은일하시네용.,. 앞으로 1년밖에안남았는데.. 아쉽규나..



가든파티 느낌으로 ㅎㅎ 이렇게 화관까지... 쓰거 셀카 막찍고 서로찍어주고 ㅋㅋㅋㅋ

이때 또 에코백도 줘가지공 엄청 잘쓰고있다 :) 넘 됴아!!!



짠!

하루종일 열심히 일한 후 먹는 와인이라그런지, 너무나 맛있었다!

이때가 또 봄이어가지공. . 더 맛있음 ㅋㅋㅋ 

이때는 또 화이트가 드레스코드였는데, 베스트드레서 상도 있었당 ㅎㅎ 



이때 바람이 약간 차게불때라 급 오뎅국물이땡김.

가위바위보를했는데 나랑 코뿌님이 져서 근데 둘다져서 ㅋㅋㅋㅋㅋㅋ 누구원망도못하고 ㅋㅋ

오뎅 떡볶이 순대를 사왔다........ㅋ 역시 우린 어쩔수없는 저려미한 분식빠순이들!!ㅋㅋ

넘나 맛있쟈나~



먹고 있는데 어떤분께서 와인을 한병 주고가셨다!!!!!!!!!

대박!!!!! 감사합니다 ...ㅋ 잘마실게요..

이렇게 우리는 세병이나마시고 방탈출을갔다 ㅋㅋㅋㅋㅋㅋ 호홓



산휴휴가 들어간 어선언니를 대신해서 시베리안허스키새(개새)를 데리고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실에 있는애가 얘뿐이었다.

이번엔 어선언니도 같이 참여할수있게 되어서 넘넘 좋으당.



와인은 요렇게 이곳에서 추가로 구매하면된다 :)

넘 맛있는 와인들이 잔득 +_+ 입도호강하고 눈도 호강한다.

밤이되니 더욱 로맨틱해지는 곳!!



이번 로맨틱한끼 치맥파티는 아마.. 내일 비때문에 취소되고 다음주에 하겠징 ㅠ.ㅠ

이번엔 1인당 기네스2잔, 하프라거2잔 총 4잔이 제공되는듯하다.. 대박이닷.!!!!!!!!


언능 치맥파티 가고싶다. 장마비야 그쳐라~ 쁘라삐룬아 훠이~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