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6월의 기록 -1

2018. 6. 23. 16:43배금쟁 일상

2018년 6월의기록 -1


2018년 6월도 다 지나갔다. 다음한주만 지나면 7월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르다.

딱히 한거없는데 벌써 이번년도의 반이 지나갔다.


6월은 남동생이 결혼을해서 가족의 큰행사가 있었던 달이었다. 

오랜만에 친척들을만나고, 오랜만에 부모님 지인들을 뵈었다.

결혼전엔 엄마친구분들이 집에 자주오셨기때문에 자주뵈었던 분들이었는데, 결혼하고나니 통 볼일이 없어서 한 2년만에 뵌분들이었다.

친척들도 마찬가지였다. 몇몇친척분들을빼고는 결혼식 이후로는 거의 못본..


어릴때는 여름방학이나 겨울방학때마다 시골내려가서 년2회이상은 봤던 친척들인데, 나는 점점 커가면서 시골을 가지않게 되었고, 어느새부턴과 친척들과는 연락을 잘안하게되었다.


점점커가면서, 독립해가면서 가족이아닌 친구들을 더 자주만나게되었던것같다.

그래도 나는 여전히 말 많고 참견많고 친척들에게 여전히 스스럼없이 잘 대하고있었다. 오랜만에보면 어색할만도한데 ㅎ

외삼촌들 사진찍어주면서 엄청 돌아댕겼다.

부천 채림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 채림웨딩홀 정말 비추다. 처음에 계약할땐그렇게 친절하더니, 식끝나고 이러저러했던 미흡했던 (사진패키지로했는데 사진기사가 신부대기실 제대로 안찍어주고; 리프트타고 내려오는거 몰라가지고 그거 못찍고) 암튼 클레임을 걸었더니 채림에서는 제대로 응대나 사과도 안하는것같다 ^^



엄마는 이날 최고로 예뻤다. 내결혼식때보다 더 예뻤던것같다. 그리고 우리집엔 새식구가 들어왔다.

엄청 착하고 순하고 잘하려고 노력하는 동생같은아이.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엄청 깊고 예쁜것같다. 

아무 탈없이 그저 평범하게 잘 살기를 바라는 바램뿐이다.





그리고 지난 1년동안 나의 일상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던 블로그에 큰 문제가생겼다. 

1년간 매일 1일 1포스팅을 하면서 500개 포스팅을 완료한 날, 왜일까 내 네이버 블로그는 저품질 블로그가 되었다.

상위노출되던 포스팅은 2004년글보다도 못한, 심지어 제목그대로 검색을해보았지만, 글은 안드로메다로..

친한 레고녀들과 같이 네이버블로그를 하면서 서로의 일상도 공유하고 체험단도 하면서 주 4회정도 약속과 일정이이었던 나날이었는데, 뭔가 굉장히 일보다 열정적으로 했던것이 무너지는 느낌이었다. 어찌할지.. 엄청 여기저기 알아보고 그랬는데 아무래도 회복이되기란 어려울것같다는 결론. 그리고 너무 재미없을것만같아서 새로운시작인 티스토리를 시작했다.


네이버블로그를 보면서 답답했던 마음이, 티스토리를 하면서 새로히 뭔가를 배우고 하나하나 헤쳐나가면서 네이버를 신경쓸수없을정도로 티스토리 블로그에 열정을 쏟았었다.


티스토리블로그는 썸네일부터시작해서 스킨, 검색노출, 사진편집등등 너무 많은것이 처음엔 너무어려웠다. RSS인지 사이트맵인지 전혀 알지 못했던것에 대한 배움은 스트레스도있었지만 오히려 집에가서 빨리 해봐야지 이런마음을 생기게했다.

생각보다 티스토리 초대장 생성이 어렵다는걸 알게되었다. 아직까지 초대장이 난 1장도 안생긴..ㅋㅋ 이렇게 귀한거였다니! 티스토리 초대장을주신 분께 너무너무 감사드리는 마음뿐 ♡


아직 1달도 되지않은 쪼렙이지만, 앞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에 많이 많이 포스팅해야지!




그리고 6월엔 또 보들이가 우리집에 온지 1년이되는날이었다.

2017/6/18일 토요일, 유기견인 시츄 보들이를 임시보호 시작한날. 



요렇게 귀여운 애기를 누가 그렇게 버렸을까... 배변을 못가린다고 버린걸지..

대략 8살~9살정도되는것같은 보들이. 새끼를 출산한이력이있는걸로보아 출산만하다가 나이를먹으니 버린걸까..

이렇게 너무 이쁜데!!!!!!!!!!! 

이제 우리가 행복하게 해줄게 보들아 ♥ 보들이 견생2막이 시작된지 1년, 앞으로 더 좋은일만 가득하도록 하자.




6월엔 또 결혼후 10KG찌고 남푠 갱민은 20KG쪄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아침은 쉐이크, 점심은일반식, 저녁은 야채, 닭가슴, 과일 위주로 먹고있다. 한 3주정도 하니, 나는 2~3kg정도 빠졌고 남편은 5kg빠졌다 ;; ㅋㅋ 원래 몸무게를 찾을때까지 앞으로 계속 할 예정이다..ㅋ

가끔 보상데이때는 치킨을먹곤한다 ㅋㅋㅋㅋㅋㅋㅋ -_-;;ㅋ 그리고 너무 먹기싫을땐 고지방저탄수로 고기만먹는당..ㅋ


요렇게 여러가지 먹어서 막 엄청배고픈건아니당 ㅋㅋ

양상추에 닭가슴에 오이에 계란에 단호박에 버섯에 방토에 바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이먹는거아니냥.. 하지만 질리지않아서 먹을만하다..

곧 7월첫주에 안면도에 해수욕장 개장한다고해서 펜션예약해서 친구들이랑 놀러가는데 그때까진 계속 해야지..!!




 가려는 안면도 펜션은 황도에있는 펜션인데, 그 바로앞엔 해변은없는것같고, 안면도쪽에 길게 쭉~~ 해변이있다.

어디갈까 지금고민중인데 아마 꽃지해변에 갈듯하다. 7월 7일에 갈 예정인데 이때 꽃지해변 개장한다는것같다.

그나저나 7월 7석이라 비가 오는건아닐지..ㅋㅋ 비와도 비맞으면서 해수욕해야지모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