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의도 한강 서울 세계 불꽃축제, 아름다운 불꽃 영상 감상!

2018. 10. 7. 03:31배금쟁 일상

2018 여의도 한강 세계 불꽃축제 

정~말 오랜만에 여의도 서울세계 불꽃 축제 2018 보고왔어요! 


2014년인가.. 갱민이랑 같이 한강쪽갔다가 입구통제당하고 노들역에 노들나루공원에서 불꽃축제봤었는데 그때 정말..

너무 꿀자리였거든요~ 근데 주차힘들고.. 돌아오는 지하철이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있어서 계속안가다가,


왠지 회사에서 보일것같아서 회사로 고고씽!!!


그러나 안보이는 ㅠㅠㅠ 

정말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ㅋㅋㅋㅋㅋㅋ

불꽃축제때 IFC몰은 주차장이 만차라 들어가는게 불가능했어용........

어찌어찌 용호낙지 건물에서 주차하고 회의실갔는데 안보이능..


바로 그래서 달님커플과 함께 여의나루역 한강공원으로 고고씽!



햐~~ 결론은 대박성공이었습니당 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없었어요! 앞쪽으로 다 앉아계셔서그런지, 저희는 여의나루역 A존쯤에 앉아서 잘봤습니당!!



돗자리 팔길래 5천원주고 구매해서 보기로했습니다 :)

원래 도로변에 걸터앉아있었는데 경찰분들이 통제하셔서 ㅠㅠ 그냥 돗자리사서 공원에 자리를잡았답니당!


공원이 워낙 넓다보니 바로 앞은아니지만, 이정도 높이로뜨는 불꽃은 볼수있는 자리였어요 :)



앞에 나무가 많아서 조금 안보이긴했지만, 몇년전에 비해 엄청 화려해진 불꽃을 보고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용

여의도 불꽃축제를 처음보는달님도 너무 좋아하셔서 저도 덩달아 기분이좋은 ㅎㅎ




앞쪽으로 조금가서 사진찍어봤는데요~

이렇게 사람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어마어마하더라구요!! 

대신 앞쪽이 불꽃이 정말 더 잘보이더라구요!

다음에 간다면 조금이라도 앞쪽으로 자리를 잡아야겠다능 ㅎㅎ



그래도 멀리있으니 저런 화약 냄새 안맡아서 좋을것같기도 하구요? ㅎㅎ



사진은 저의 쌔삥폰인 갤럭스노트9으로 찍었답니당 ㅋㅋ (이건 좀 줌해서그런지 많이깨지긴했네용)_



전쟁난것같기도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형형색색 너무아름다운 서울세계불꽃축제네여!!!!!!



멋지죵?!?! 움짤도 하나 첨부해볼게용!



저희 자리는 요기였어용~~ㅎㅎ

그냥가만히있어도 야경이 아름다운 여의도한강공원입니다 :)



동영상도 첨부해볼게요!!!ㅋㅋ


마지막 피날레 3분정도가 정말 장관이엇어요!!!



특히 이부분!! 터지고 또터지고~.~

영상이 엄청 길어서  유튜브로 올렸습니당 :)헿




보러가려면 엄청 귀찮고.. 큰 마음먹어야하지만, 생각보다 사람이 별로 없어서 볼만하다고생각했어요~

그. 런. 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많은 사람들 다 어디서나왔죠!!?!??!!?

여의나루나, 여의도나 아주 헬이더라구요.. 그래서 차끌고오길 정말 잘했다 생각했답니당...ㅋㅋㅋ


2018 여의도 세계불꽃축제 다음에 또 기회가된다면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