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IFC Seoul 입주사파티, 로맨틱한끼❋

2018. 10. 1. 08:00배금쟁 일상


  IFC SEOUL 입주사 파티 

로맨틱한끼




로맨틱 한끼가 돌아왔당>.<~ 기념으로 밀린 로맨틱한끼 포스팅!!


4년이 다되어가는 내회사는 여의도 IFC에 있다.

IFC여서 좋은점!!!!!!!!!!!!!!!!!!!!!!!!!!

일단 지하철역과 회사가 지하도 연결되어있다! (여름에 겨울에 비올때 눈올때 짜응!)

IFC몰 3분이면 갈수있음!

배고플때 내려가서 잠깐 뭐 사먹거나, 화장안하고온날 화장품도 놓고왔으면! 부츠가서 화장하고..ㅋㅋㅋㅋㅋ

커피숍도많고 쇼핑할곳도많고, 선물살곳도많고.. IFC 직원할인해주는곳도많고.. 진짜 ! 최고당~.~

여의도 한강공원도 가까웁고.. >.< 뭣보다 작년인가? 부터 했던 로맨틱한끼로 분기별로 레고녀들과 힐링타임을 가질수있다는게 최고오오오오오!!



지난 7월초에 했던 IFC 입주사파티 로맨틱한끼는 치맥파티고, 여태까지 했던 로맨틱한끼중 가장 업그레이드된,

정말 뭔가 풍성한 느낌의 파티였다 :)

로맨틱 한끼 하는날은 아무래도 준비를 하셔야하니 잔디광장이 아침부터 분주하다.

지나가면서 점점 만들어져가는 파티장 세팅을보면서 빨리 퇴근하고싶어진당 ㅋ.ㅋ 



로맨틱 한끼 치맥파티의 치킨이 교촌이라는말에 우리 레고녀들은 환호성을 질렀다 ㅋㅋ

치킨 완전좋아하는데 교촌은 특히 더좋아함 ㅋㅋㅋ 그거외에도 맥주에 완전 잘어울리는 차들이 잔득 ♡

세상행복..ㅋㅋ



이런 얼음에 맥주가 있었는데, 뭔가 .. 이따가 이벤트 할거라는걸 예상하게..해주는 ㅋㅋ

실제로 얼음깨는 이벤트가있긴했는데 멀리서보기에 너무 불안 + 위험해보였다. 다행히 다친사람없이 시원한 이벤트로

마무리되었지만 ㅋㅋ 참가하신분은 스트레스 제대로 풀었을듯 ㅎㅎ



이번 IFC Seoul 입주사파티 로맨틱 한끼는 치맥파티라는 주제고, 그에 맞는 안주들과 술, 공연이 준비되어있었당.

공연은 옥상달빛 ☪ 대박 캐스팅!!!!!!!!!!!!!!!!!!!!!!!!!!! 


한테이블당 2만원 + @ (기부하고싶은만큼) 인데, 그 테이블당 이렇게 종이를 준다!

치킨, 소시지, 새우, 감자튀김에 기네스가 무려 8잔에 하프라거 4잔!

직접 이 종이를 들고가서 푸드트럭에가서 받고 맥주도 받으러가는 그런 시스템이었다. 오,... 뭔가 새럽군 ㅋㅋ




기네스 기계까지 등장.. 쩌러~~ 스케일이 남다르군!!

근데 .. 완전 미지근해서 좀 실망실망. 기네스말고 그냥 시원한 캔맥마시고싶었다 ㅠㅠ..아쉽



자리에 착석!

이번 로맨틱 한끼 컨셉은 하늘색 + 흰색 인가범.. 너무이쁘당.

가렌드와 알전구의 조합은 어딜가나 진리 ㅋㅋ 게다가 하늘색 풍선까지!!!!!!!!!!!!!!!!!!!!!!!!!!!!!!!!!!!!!

감각이 남다르시네요 ifc .. 너므이쁨



푸드트럭에서 가서 받아온 교촌치킨.. JMTGR...  치킨은 진리당.



새우!!!!!!! 완죤커 



감자튀김!!!



소시지까지!!!!!!!!!

여기 오신 푸드트럭 .. 어떤푸드트럭님이었는진 기억이 안나는뎅 ㅎ ㅎ 

여의도 밤도깨비에서 장사중이라고 다음에 오라고하셨다 :) 

여의도 밤도깨비시장.. 가볼까!!?!??!?! 한번도 안가봤다니.. 곧 가봐야겠다 ! 



푸짐한 우리의 안주.. 그리고 기네스!!!!!!

진짜 엄청 부드러웠는데!!!!!!!!! 넘미지근했던 ㅠㅠ 그래도 진짜 맛있네.. 치맥은역시 진리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막그냥 찍어도 너무멋진 여의도 로맨틱한끼 파티~

 

요런 토퍼들도 정말 센스넘치는 소품 +_+

#치킨먹부림

 

 

ㅋㅋ인스타그램처럼 해놓고 사진도찍었다 ㅋㅋ 왜케웃기지 ㅋㅋ

 

 

오늘 하루도 수고한 우리 레고녀들 짠~

우리끼리는 정말 친해서 너무 좋당 >.< 내년이 끝이라는게 너무아쉽.. 끝이있어서 그런지 시간이 더 빨리가는느낌.

 

 

 

초대가수 옥상달빛의 감미로운목소리와 신나는 음악들로 분위기가 한껏!!

이번에는 영화가 아니고 행사위주로 뭔가 .. 회사 단합대회? 온느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게임도 진행해서 재밌는 구경도 많이했다. MC분이 너무 웃긴 ㅋㅋㅋ

 

 

노을이 핑크핑크한게 너무이쁜 여의도 IFC Seoul의 저녁.

 

 

중간에 풍선을 하늘로 날리는 이벤트도하는 ifc 입주사파티 로맨틱한끼 ♡

우리자리에 풍선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빈자리가서 풍선가지고오느라 긴박했다..

ㅋㅋㅋ

 

 

 

삭막한 여의도 한복판에서 특별한 파티를 즐겼던 7월의 어느날 밤.

기분좋은 치맥파티와 웃음이 넘쳤던 IFC 입주사 파티 로맨틱 한끼.

정말 로맨틱했당~.~

 

 

#수고했어오늘도 #옥상달빛

#내일도화이팅

#로맨틱한끼

#내일출근실화냐 (일요일에 작성중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