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장칼국수 맛집 : 까치장칼국수 강릉 먹방여행 대미를 장식!!

2022. 12. 24. 00:00강원도 여행/강릉,양양

강릉 장칼국수 맛집

까치장칼국수


 

전날 늦게까지 수다떨다자가지고.. 내가 제일늦게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경포호수갈려던 나의 의지는 ...ㅋㅋㅋ

강릉으로 돌아가는 기차를 너무빨리 예약해서 (12시쯤으로예약) 왜이리빨리했냐..아쉬워함..ㅠㅠ

 

까치장칼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598 · 블로그리뷰 636

m.place.naver.com

아침10시반~저녁 7시반까지!  


어쨋든 아침은 숙소근처인 장칼국수 맛집 까치칼국수로!

에어비앤비 호스트님이 추천해주셨던 현지인맛집!!!

뚜벅이인 우리들에게 아침먹고 걸어서 강릉역까지 가기에 위치도 최적이었다.

6명자리가 없어서 이렇게 나눠앉음!ㅋㅋ

메뉴는 이렇게 간단 ㅋㅋㅋㅋㅋ

장칼국수, 김밥 !!!!

김밥이 소고기김밥인데 진짜 맛있다고해서 ㅅ같이시켜봄 ㅋㅋ

아장이랑 둘이 앉았는데 둘이 또 상해2탄 덤앤더머 찍음..

김치 더는그릇이 여기인가 저기있다 옮겻다가 덜었다가...ㅋㅋㅋㅋㅋㅋ

결국 저 은박그릇은 장칼국수의 홍합껍데기 넣으라는거엿슴 ㅋㅋㅋㅋㅋ

김치도 참 맛있었다 :)

오.......

국물을 먹어보니 오묘하면서 너무맛있었음.

냉이맛도나고 소고기맛에 해물맛에 ㅋㅋㅋ 뭔가 다 각자놀것같은맛이지만 조화롭게 너무잘어울림!!!!!!!!!!!!

소고기 김밥 꼭시키라고 블로그에서 봐서 시켜봣는데

소고기조금드렁가있는데 맛있다고했었다. 보니까 진짜 조금들어가있네? 하고 웃교서 사진찍었는데

중간쯤에는 소고기많이들어가있으니 오해말길 ㅋㅋㅋ

소고기 김밥도 넘맛있었다~ 필수주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