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호텔 추천 :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슈페리어 신축이라 깨끗해!

2023. 2. 15. 02:53강원도 여행/강릉,양양

강릉 호텔 추천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 슈페리어스위트 트윈

Chonpines Ocean Suites


 

글, 사진 배금쟁

 

안녕하세요! 배금쟁입니다~

이번 2월에 호떡이 1000일 겸 호떡이 할머니도 함께 여행을 다녀왔어요~

어디로갈까 하다가 강릉으로 다녀왔는데요!!

첫째날은 양양 더앤리조트 둘째날은 사천해변 근처에 있는 신축 호텔인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에 다녀왔는데 만족했어서 강릉 호텔 추천 포스팅을 써볼까합니다 :) 

깨끗하다고하고 가격도 10만원으로 저렴하고, 방도 2개이고해서 예약해봤습니다!

세가족이 아닌 부모님도 같이 가는여행이라~ 방2개 굉장히 메리트 있는 조건이었어요!!

제가 예약한방은 슈페리어스위트 트윈 마운틴뷰 였어요~

체크인은 2시반부터는 무료이지만 그전에 얼리로 하면 시간당 2만원이 추가 된다고해요~

1층~4층까지는 주차장 5층부터 객실인데요~

비오는날 건물 내부 주차장 너무너무 좋았어요!

1층은 로비여서 주차하고 체크인하려면 1층으로 내려가야합니다~

주차장은 여유로웠네요 :)

1층 로비 프론트데스크, 5~27층까지 객실이에요!

저희는 체크인시 17층으로 배정받았는데 아이가 워낙 층간소음을 일으키니 5층으로달라고했습니당^^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뷰도 없는방이었어서~~~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은 4성급 호텔로, 인피니티풀도있고 조식레스토랑은 23층이네요!

인피니티 풀은 후기보니까 좋아보여서 수영복도 챙겨왔는데요.. 눈비가 내려서 패스했네용.ㅠ

조식도 먹어볼까했는데 평일은 별로라는 후기가있어서~ 옹심이를 먹으러 가기로해서 패스했습니다!

부대시설을 이용을 못해서 아쉬운감이 있네요... 주말 조식은 후기가 좋더라구요! 

체크인 할때 인피니티 풀 요금, 조식요금 등등 알려주니 종이 참고해보시면될거같아요 :)

저는 눈비 엄청 치는날이라............ 인피니티풀 이용 엄두도못냈네요 ㅠ

현관사진은없지만, 현관 들어오자마자 귀여운 그림이있고, 현관도 꽤 넓은편이고 큰 신발장과 우산넣는곳도 있고!

아주좋았어요~~

들어가자마자 왼쪽으로 주방과 식탁, 거실이 있습니다. 

소파도 아이랑 같이 3인이 앉기에 충분했네요~

티비장이 약간 낮아서 소파에 앉아서 볼때 티비가 좀 낮은감이 있었네요.

곳곳에 그림이 너무 이쁘게 걸려있어서 산뜻하면서도 기분이 좋았어요~!!

주방은 밥솥, 오픈렌지, 냉장고는 냉장고와 냉동실도 엄청 크고~

대신 주방 식기들은 비치가 되어있지않더라구요? 가지고오거나 추가로 돈을 내고 사용해야한다고해요.

3만원이라는글을 본거같네요~

강릉 호텔 추천 하는 컨피네스오션스위트는 액상커피를 주네요!!!!! 

오 액상커피는 진짜 좋은거같아요!!! 타먹고 남은건 집으로 ㅋㅋㅋ ㅎ.ㅎ

세탁기도있어서 여름에 혹은 인피니티풀에서 놀고 세탁하기 좋을거같아요!

방1은 싱글 침대가 2개!

이불은 푹신하고 깨끗하고 전혀 꿉꿉하지않았구요~

침대는 매트리스가 2개 겹쳐진거같아서 너무 푹신하고 위의 매트리스가 고정이 잘 안되는거같아서 뒤척일때 조금 불편했네요~

방안에도 미니 베란다가있어서 창문열고 밖 볼수있게되어있고, 겨울에는 난방에 효율적일거같더라구요~

우풍같은것도 없구요~

오른쪽으로는 화장대와 시스템옷장이 있었어요~

금고도있고!

화장대위에는 어메니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ㅎ

화장실에 있었으면 더좋을거같은데 요기있네여~

겨울이라 겉옷들이 정신사나운데 이렇게 걸을수있는곳이 넓게 있어서 좋았어요~

2번째방은 온돌방인데 호떡이와 제가 잔곳이에요~ 아이있는집은 아무래도 침대보다는 온돌을 선호하니까요~

방마다 온돌 온도를 다 다르게 할수있어서 이방은 따뜻하게 해서 엄청 잘 잘수있었어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베란다가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 따뜻하게 잘수있었던거같아요!

화장실은 1개였는데 2개였으면 좀더 좋았을거같기도해요~

좁지도 넓지도않은 딱 괜찮은 사이즈의 화장실이었습니다~

헤어드라이기는 화장실 거울안에있었구요~ 역시나 신축이라 시설 다 너무 깨끗했어요 :)

비데도 좋았구요! 가끔 비데없는 호텔가면 조금 그래요.............ㅋㅋㅋ 

비데에 너무 익숙해진 생활을하다보니..

마운틴뷰..!ㅋㅋㅋ

오션뷰는 다 매진이어서 아쉬웠네용~~ 

그래도 날이 엄청 흐리고 그래서 오션뷰엿으면 좀 아쉬웠을것같기도해요..

다음에 온다면 날좋은날 오션뷰로 와보겠어요!!!!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호텔 전체적인 후기

 

좋았던점

- 2시반 체크인 가능

-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음

- 주차장이 실내여서 비오는날 편리했음.

- 전체적으로 조명이 다 밝고 집 같이 따뜻한 느낌

- 방마다 온도조절 기능이 있어서 좋았음

- 냉장고, 냉동실이 크고 밥솥, 오븐렌지까지 있어서 좋았음.

- 전체적으로 지은지 얼마안되어서 시설이 다 깨끗함.

- A, B동으로 나뉘어져서 엘레베이터 분산 등 분주하게 몰리는 느낌이 없어서 좋았음.

 

불편했던점

- 처음에 체크인하자마자 방이 너무 차가웠고, 거실이 따뜻해지기 까지 시간이 꽤 걸렸음.

( 보일러를 좀 세게틀었더니 방전체가 따뜻해졌음)

- 강릉시내에서 좀 떨어져서 약간의 이동거리가있음.

- 지은지 얼마 안되서 새냄새가 좀 남.

- 식기류는 따로 돈을 지불하고 써야 하는점~ 정도? (뭐어차피 다 나가서 먹어서 쓸일은없었지만..!)

 

이거말고는! 딱히 불편함없이 1박 잘 묵었다 ♥

방이 너무 따뜻해서 아주 푹잔느낌~

재방문의사 있구여! 강릉 호텔 추천 합니당~

 

 

근처에있는 사천해변 바우카페 흑임자라떼 강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