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맛집 : 하조대 막국수 먹고 바다보기

2023. 2. 16. 08:00강원도 여행/강릉,양양

양양 맛집 

하조대막국수


양양 강릉 여행의 첫번째 목적지는 하조대!!!

나는 하조대는 처음가보는데, 하조대 전망대까지 갈생각이었으나............ 그러하지못했다는 슬픈이야기.. 흑흑...

안성에서 하조대 찍고 고고~ 한 2시간반정도 걸려서 도착한 하조대!

먼저 막국수를 먹고 하조대해수욕장으로 가서 바다를 보기로~

하조대막국수에 한1시40분쯤 도착한거같은데~

점심시간이 지났음에도 사람들이 꽤있었다 :)

밖에서 신발을 갈아신고 들어오는 곳이다!

신발 벗는거 싫어하는 사람은 참고~

좋았던점!

어린이 막국수도판다는것~

맨날 호떡이랑 같이 먹어야하니까 한명은 물막국수먹어야했는데

이번에는 비빔막국수 셋에 어린이 막국수로 시켜서 넘넘좋았다 :) 

그리고 강릉도 거의 1인분에 식사 다 만원이네 ^^

점심 만원시대 ㅋㅋㅋㅋㅋㅋ 

비빔막국수~ 메밀면이 아주 탱글탱글했고 계란도 탱글~

막국수 양념이 처음에는 안맵게 느껴졌는데 중간쯤먹으니 매움 ㅎㅎㅎ

막국수 육수를 담아서 주전자로 따로 주셔서 추가로 부어서 먹으면되니까 넘좋았다.

비빔막국수지만 육수를 좀 많이 넣어서 먹는걸 좋아하는편이라~~~

크으~~ 맛있었음!!

백김치도 주시는데 백김치가 특히나 맛있었다 :)

그리고 어린이 물막국수도 맛있었는데 국물이 좀 달달해서 아이들이 좋아할거같다.

호떡이는근데 안먹음 ㅠㅠ 이날 좀 꼬라지부려서 ㅠㅠㅠㅠㅠ

대신 호떡이 아빠가 물막국수도 드심 ㅋㅋㅋㅋ

다먹고 바로 하조대해수욕장으로 고고~

근데 바람이 너무나도 부는것.............ㅠㅠㅠ 

호떡이 기침해서 얼마못보고  모자도 안쓴다고 벗고... 장갑도 안낀다고 벗고....

결국 숙소 체크인하러 가기로.........ㅠㅠ 하조대 못보고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펑....ㅠㅠ

울 어머님과 아버님의 첫 연애 데이트장소가 하조대였다는데..

첫 연애상대와 결혼 하고, 아들을 낳고 아들이 또 아들을낳아 손주와 함께 찾은 하조대.

느낌이 참 남달랐을거같다. 

야속한 세월의 흐름이 조금 아쉬울것같으면서도..

사랑하는 손주 손을 잡고 하조대 바다를 향해 걸어가는 이 순간은 행복하셨을거 같다.

추운 겨울이지만 마음은 따뜻한 겨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