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 포스팅 노출 되었네요!!!

2023. 2. 28. 18:09배금쟁 일상 /티스토리운영일기

안녕하세요 배금쟁입니다 :)

임신, 출산 후 블로그 포스팅 뜸했다가

산후 우울증도 오고 그래서 다시 블로그를 쓰기시작했는데 

어느덧 포스팅이 500개가 넘었네요~!!!!!!!

요새는 꾸준히 1일 1포스팅 쓰려고 노력중입니다 :)

꾸준히 쓰기 시작하니 가끔씩 뜨는 이벤트 같은 노출이 반갑고 기분이 좋네용!!

요근래 2개의 포스팅이나 노출이 되어서 포스팅을 올리게됐어요!ㅋㅋ

지난번에 키워드에 노출이 되었었어요~~~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올린 포스팅이!!! 감사합니다 :) 

오늘은 쟝 블랑제리 빵집 포스팅이 다음에 노출되었네요~

열심히 포스팅썻는데 천명넘는 많은분들이 봐주셔서 뿌듯했습니다~

앞으로도 질좋은 포스팅을 쓰기위해 열심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노출 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