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여행 : 색다른 경험 쿠킹클래스 호아툭 (HoaTuc Saigon)

2023. 3. 27. 06:00해외여행 기록하기/'19 호치민,무이네

호치민여행  : 쿠킹클래스

Hoa Túc Saigon


글, 사진 배금쟁

호치민 여행중 가장 기억에 남았던 쿠킹클래스~!

베트남 음식 너무 좋아하는데 만드는것도 해보고싶은사람은 쿠킹클래스 해보면 좋을거같다.

우리는 호치민 시청 근처에 있는 호아툭에서 쿠킹클래스를 했다. 호아툭사이공은 레스토랑도하고 쿠킹클래스도 하는곳이었다.

예약은 1인당 4만원 정도 클룩에서 미리 예약하고 갔다. 클룩에 호아툭 치면 나온다.

시장보는것부터 같이하는 클래스도있고, 음식만드는것만 같이하는것도있는데 우리는 시간상~ 음식만만드는걸로!!

오전클래스여서 택시타고 서둘러서 사이공쿠킹클래스 호아툭으로 고고!

아직 레스토랑은 오픈전이었고, 쿠킹클래스는 2층에서 진행됐다.

2층에 올라가니 요렇게 자리가 미리세팅되어있었고 우리 수업은 10명이 같이 들었다.

필리핀사람4명, 서양인2명 그리고 우리넷~~!

오늘 우리가 만들 메뉴는 총 3개!

Fried Spring rolls / Morning glory salad / Crispy noodles & cruchy veggies 

스프링롤, 모닝글로리 샐러드, 크리스피누들과 야채!!

모두 다 좋아하는 베트남 음식이었다!! 메뉴 굿굿! 

우리의 쌤~

선생님께서는 영어로 수업을 진행하시는데 굉장히 설명도 쉽게 해주시고 영어못해도 동작으로 다 따라할수있다.. ^^ㅋ

영어잘 못하는데 전혀 어렵지 않게 따라할수있음!

쌤이 내옆에 앉아서 너무좋았당... ㅋ케케ㅔ

스프링롤을 만드는 재료들과 칼!!!!

짠~~ 만드는과정은 따라가느라 바빠서 잘 찍지못했지만!!!

아주 맛있는 스프링롤이 튀겨서 짜조가 되었다!! 구웃~~~

넷다 뭔가 뿌듯해서 만들고 인증샷 ㅋㅋㅋ 

쌈싸서 한번 찍어도보고 ㅋㅋㅋ!!

쌈이랑 같이 먹으니까 진자 맛있었던 짜조!!! 좋아! 다음메뉴로 고고!

다음은 모닝글로리 샐러드인뎅 모닝글로리 줄기가 엄청두꺼워서 이걸어떻게..? 했는데 도구로 얇게 가른다!! 신기~~

만들어진 모닝글로리 샐러드!! 올...... 그럴싸하다!

샐러드위에 고소한 견과류를 추가해서 냠냠~~! 진짜 너무맛있엉!!!

샐러드만먹으면 심심하니까 고기도 함께~~! 

세번째는 크리스피누들~~ !!!바삭바삭하게 면을 튀겨서 야채와 함께 먹는 메뉴다.

자리를옮겨서 안쪽에 주방으로 들어간다!

선생님께서 이렇게 간단하게 설명해주시면서 크리스피누들을 만드는 체험!

선생님께서 칭찬을 해주시긴했지만.. 망해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장베이스에 전분을 넣어 만든 야채탕과 함께 크리스피누들을 완성했다!!!

옆에 있는 야채는 누룽지탕느낌이라고 보면될듯~!! 걸죽해서 누들을 넣어서 먹으면 굿이당!

요렇게 요렇게~~ 걸죽한 야채탕에 푹 넣어서 함께 먹으면 맛있다.!!!!!!!!!

마지막 디저트는 그냥내어주셨다 ㅎ.ㅎ 패션후르츠로 만든 디저트라고한다..!! 

달달하게 마무리하고~~ 클래스 끝날때 무슨 수료증같은것도 주심 ㅎㅎㅎㅎ

좋아하는 베트남음식을 어떻게 만드는지 봐서 그런지 더 뜻깊고 더맛있었던거같음!

내부도 시원하고 깨끗해서 쾌적하게 쿠킹클래스를 할수있었다.

친절하신 선생님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고!! 이제 다음일정으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