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여행 1DAY : 롯데마트 쇼핑, 환전, 파이즈보이즈넘버원 스무디!

2023. 2. 27. 00:00해외여행 기록하기/'19 호치민,무이네

호치민 여행1DAY


공항도착 > 체크인 > 브이비엔거리(로얄사이공 점심) >

롯데마트 쇼핑 > 브이비엔거리(파이즈보이즈넘버원스무디) > 더뷰루프탑바

첫날일정은 이렇다 :)

이번포스팅은 롯데마트에서부터의 일정을 기록!

베트남에서는 쇼핑을 좋아하는 친구들덕에 진짜 다양한 마트를 가봤는데,,ㅋㅋㅋ 

롯데마트는 여행객들이 사가기에 좋은 상품들이 많았고 빈마트 쿱마트는 현지인들이 애용하는곳같았다.

현지음식이나 그런걸 사려면 빈마트나 쿱마트로 가보길!

버스를 타고 롯데마트로 이동!

버스요금이 진짜 저렴했다! 1인 6천동으로 한국돈으로 330원정도! 

7군까지 가야했지만~ 베트남 공항보다 여기 롯데마트가 환율을 잘쳐준다길래 이쪽으로!

우리는 4인이고 오래있을거라 경비가 꽤많았기에~ 환율 좋은곳을 골라야했다 :)

건너편에 롯데마트! 어디서든 찾기좋은 ㅋㅋ

1층이었나.. 암튼 환전하는곳에 가면 그날의 환율이 나온다.

확실히 공항보다는 더 잘쳐줘서 개이득이었다 :)

계절별 과일인가보다~ 우리는 6월이니까 망고를 사왔었는데....... 진짜 느므느므 존맛탱인것.. 

망고스틴도판다!!!!!!!!!!

대형마트답게 시원~하고 (이게젤좋았음ㅋㅋㅋ) 넓직넓직해서 장보기에 불편함이없었다.

베트남 라면이 진짜 싸길래 사봤다.

3500동이면.. 개당 200원꼴인데 종류가많은데 뭔지잘모르겠음 ㅋㅋ

저 핑크를골랐다!!  확실히 작은만큼 양도 작음!! 가볍게 먹기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빠질수없는 게리과자와 치약, 망고젤리등 이거저거 사서 숙소에다가 짐을 놓고 나가기로!

요새는 롯데마트 배달어플이 호텔까지 배달을 해주는듯하다..? 오.............개꿀이자너?

근데 솔직히 해외 쇼핑은 눈으로 보고 고르는 맛이있어야함 ^^ㅋㅋ

 

 

부이비엔거리 - 파이브보이즈넘버원, 더뷰루프탑바

 

쇼핑을 마치고 부이비엔 거리로 돌아왔다!

스무디맛집은 파이브보이즈넘버원에 들리기도하고, 간단히 저녁을 불태우기위해?ㅎㅎㅎㅎㅎㅎㅎ

큰길로 가다가 골목으로 조금 들어가면있음!

가격은 대략이랬는데~ 코로나전이라 지금좀 달라졌을수도..ㅜ

35,000~45,000동 사이! 한화로 2000~2500원정도?

진짜 베트남은 먹는게 싸서 너무좋았음.......ㅠㅠ!!! 

한두세번 간거같은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하고 너무너무 맛있었던 스무디!

아마 망고&패션후르츠 같은데??  엄청 진하고맛있었던기억~~

여기진짜 맛있어요.. 두번 세번 가세요!!ㅋㅋ

점심 먹었던 근처에있던 더뷰루프탑바~

요런느낌의 루프탑바에서 가볍게 맥주한잔~~~ 다낭 호이안등?이 연상되는 ㅋㅋ 

지금은 임시휴업이라고 나오는거보니...여기도 코로나의 직격탄을 맞은듯 ㅠㅠㅠ 

더뷰~~ 라고하기엔 쪼곰 그렇긴한데 ㅋㅋㅋㅋ 암튼 더뷰 루프탑바!

밤되니 더운것도 조금 괜찮아지고 다닐만했던 호치민의 첫날!

숙소와서 망고랑 망고스틴, 그리고 과자랑 맥주등 롯데마트에서 사온것들 한잔하며

호치민 첫날의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