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여행 : 카페아파트먼트

2023. 4. 25. 03:14해외여행 기록하기/'19 호치민,무이네

Hochiminh City,

The Cafe Apartments


호치민 여행 2일차, 

호아툭쿠킹클래스 > 호치민아파트먼트 > 벤탄시장쇼핑 > 아키나발마사지 > 치호아 저녁

쿠킹클래스를 끝내고 간곳은 호치민의 핫플! 호치민아파트먼트카페건물!!!

건물이 너무 이뻐서 유명해짐! 베트남은 진짜 보면 카페, 커피에 진심인것같다~ 예쁜카페도많고 커피도맛있었음!

앞에 큰 광장같은곳에서 건물이 다 나오게 인증샷 빠밧!

어느카페를 갈지~~!! 

건물 내부는 좀 오래된건물 빈티지한 느낌이었다.

요런느낌!

어디를갈지 층층이 구경하다가 

 

 

THINKER&
DREAMER

띵커앤드리머로 선택!

하얀분위기의 예쁜카페였다.

갬성샷 마구마구 유발하는 그런카페였음!

갬성카페에서는 갬성샷에 어울리는 예쁜커피를먹어줘야하지만........

너무더운걸요..... 무조건 아아임 ㅋㅋㅋㅋㅋ

바깥좌석도있긴한데... 뷰가 그리좋은것도아니구 너무더워서.. 잘안갈거같은너낌

한참 수다떨다가 셀카찍다가 같이찍다가 이야기하다가 어느정도 더위 식어서 나가기로!

띵커앤드리머 카페는 아마? 이전한듯하다. 근처로 확장이전한느낌! 

여기 퍼센트커피

어근데.. 스콜성비가내림 ㅋㅋㅋㅋ..시원~~ 하다~~

너무더울땐 이렇게 내려줘야하는거같다.

잠시 건물에서 대기하다가 비가 그쳐서 나가봄!

비가 그치고 이제 쇼핑하러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