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호텔 추천 시티텔 파크뷰 사이공호텔 후기 (룸사진, 조식)

2022. 5. 12. 08:00해외여행 기록하기/'19 호치민,무이네

호치민 호텔 추천

시티텔 파크뷰 사이공호텔

Cititel Parkview Saigon Hotel

● ● ●

 

몇년만에 이어서 쓰는 호치민 여행일기..!!!

호치민 호텔 추천하고싶은 시티텔 파크뷰 사이공호텔 리뷰 끄적끄적..

시티텔사이공 파크뷰 호텔은 109번 버스 Pham Ngu Lao 정거장에서 내려서 걸어가믄됐다는!

하지만 인도도 너무 안좋고 길도 좁고 찻길 건너기는 힘들고... 캐리어 끌고가기에 진짜 좀 긴거리는아니였지만 피곤했다 ㅋㅋ

진짜 가는길이 너무 멀게느껴졌음..ㅠ 베트남 처음오면 한번은 겪어야하는 길건너기 ㅋㅋㅋ

신호도 무시하고 달려가는 오토바이들 차들때문에 진짜 처음에 엄청당황..

좀 지나니까 이제 아무렇지 않게 건넘 ㅋㅋㅋ 

어찌저찌 도착한 호치민 호텔 시티텔 파크뷰 사이공호텔!

로비에 이렇게 앉아서 쉴수있는공간이 있어서 대기할때 유용하게 이용할수있었다.

트윈룸 시티뷰 방2개를 예약했는데 1개는 업그레이드해줬다! 

업그레이드방은 좀더 넓고 쇼파도있고 해서 트윈룸보다 업글한방이 더좋을거같기도하공 ㅎ 

트윈룸은 9층이었다 :)

시티텔 파크뷰 사이공 호텔 트윈룸 컨디션

싱글 베드 2개 딱히 침대가 불편하고 그런건없었다!

침대 맞은편에 앙증맞은 티비! 티비는 안봤던거같음 ㅎㅎ

차, 물, 커피, 컵, 커피포트!

화장대와 사진엔없지만 붙박이장이 있었고!

화장실도 나름깨끗!

9층뷰-

건물들이 다 낡아서 시티뷰 고층뷰는 그렇게 막 좋거나 하지않았다..!!

2명이서쓰기 나름 괜찮았다~ 다만 사와서 방안에서 먹고 할때 좀 아쉬울수도???

 

시티텔 파크뷰 사이공호텔 조식

요기는 참 조식이 맘에들었다 :)

2층인가? 암튼 층 전체가 식당으로 밥먹는 층이었다 :)

종류도 많고 맛도 꽤 괜찮아서 아침마다 조식 먹을때 지겹지않았다!!

요렇게 먹었다 ㅎ.ㅎ

전체적으로 위치도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깨끗하고.. 룸도 평범했고.. 조식도맛있었고

딱히 불편한거 없었던 숙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