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2박3일 코스 : 퇴근후에 친구랑가는 주말 오사카 먹방여행

2023. 4. 7. 00:00해외여행 기록하기/'18 오사카

오사카 2박3일 여행 코스

금요일 퇴근 후 주말동안 즐기는 오사카 먹방여행

직장인 금요일 퇴근 후 떠나는 오사카 2박 3일 코스 ! ( 먹방여행 ㅋㅋ)

이제 코로나가 조금 완화되고 여기저기 해외여행을 다 다닐수있어서 너무좋은거같다.

그동안 조금씩 썻던 오사카 2박3일 여행 포스팅들이 끝났으니, 오늘은 오사카 2박3일 코스에 대해서 적어야겠다.

사진정리하는게 너무빡센데 ... ㅋㅋ 일단써놓고 나면 재밌으니까~~ㅋㅋ

오사카는 회사 친한 동료에서 이제는 소중한 동생들이 된 레고녀들과 함게했던 여행!

이당시 같은 회사였어서 퇴근 후 바로 같이 떠났다. 설렘 x100

생각해보니 월화수목금토일월화수목금을 매일봤던거네 ㅋㅋㅋㅋㅋㅋ 2주간 매일보는 완전 찐절친이었네 ㅋㅋ

오사카는 거의 먹방여행인거같다.....사진을보아하니 ㅋㅋㅋㅋㅋ

부정할수없는 오사카 먹방여행이 맞음...

오사카 여행 1일차
20:15 비행기 > 숙소 밤늦게도착 > 근처 이자카야에서 야식먹방

금요일 밤 8시20분 비행기, 피치항공 (이날 태풍으로 간사이공항 다 초토화되서 피치항공만 가능했다...왠일..ㅋㅋ)

역시 피치못할때 타는 피치항공이라며..ㅋㅋ

지하철이 태풍때문에 안되어서 리무진버스를 추가로 지원해줘서 어찌저찌 숙소까지 갈수있었다.

넷이가니 둘은 짐찾아오고 둘은 가서 리무지 표끊고 줄서고.. 완전 개꿀.....!!!

너무 고생하면서 온터라 제대로 마시지도못했는데 숙소체크인하고 나와서 발견한 새벽까지하는 이자카야에 들어가서

맥주한잔 들이킬때의 그 시원함이란~~

모두 한주동안 고생했다! 그리고 오느라 고생했다!

회식을 일본에서 하는 너낌 ㅋㅋㅋㅋ

여기 안주 진짜 다 너무맛있었음... #미라이자카

오사카 여행 2일차
아침 : 마츠야 > 커피 > 쇼핑센터구경 > 우메다스시> 브루클린 리버뷰카페 > 도톤보리쇼핑, 먹방 > 발마사지> 또먹방...

#마츠야

2일차 아침은 마츠야에서 간단히!! 간판이 미니스톱같은데 간단히 먹을수있는 식당이다!

김치갈비덮밥을 먹었는데 가볍고 싸게 먹을수있었음!

달님이 유학하던시절 자주갔던곳이라고~ 추억회상~~

#스토브

가는길에 미리 찾아둔 카페~ 역시 j의 여행은.............. 다음갈곳이 다정해져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렌치토스트가 진짜 맛있었던 스토브!!!

다블로그 하던 시절이라 사진찍는거 거울에 비춰진게 왜이렇게 웃김...ㅋㅋㅋ

이쪽 거리가 한산하고 조용하고 걷기에 기분이 좋았다.

#오사카쇼핑 #루쿠아 #프랑프랑 #로프트

루쿠아라는 쇼핑센터구경을했다! 9층 10층이었나..? 프랑프랑이랑 로프트를 구경했다~

역시 팬시는 일본이 특이한게 많음...ㅋㅋ 프랑프랑도 이뻐서 구경 한참을 했다.

#요도바시카메라우메다 #피규어

요도바시카메라에서는 피규어를 샀다! 초파도귀엽고~~ 지브리부터 없는게없음~

생각보다 저렴해서 이거저거.. 사왔다 ^^ㅋㅋㅋ

#카메스시

한문이 비슷해서 옆 스시집으로 착각해서들어갔다가 나옴...ㅋㅋㅋ

사람이 엄청많았는데 우리 일행인거 알고 자리나니까 옮겨주시고 뭔가 정신없는와중에 다 챙기고있는느낌??

음식은 말모말모~~

역시... 매끼니 술이 빠질수없당.. 특히 일본은 맥주를 자주마시게되는듯.

생맥죠아...

#후식 #1일2카페 #브루클린로스팅컴퍼니 #리버뷰카페 #라떼가맛있대요

갑자기 걸어가는데 비가와서 엄청뛰어갔던 ㅋㅋㅋ 맞은편에 오사카중앙공회당이보이고 오사카 강이 흘러서 멋진 리버뷰를 볼수있는 카페다 :)

외부좌석말고 내부도 분위기좋은데 사람이 많아서 일부분만~

비가와서그런지 우중충한데 조명때문에 더 분위기있어보인다.

#도톤보리쇼핑 #드럭스토어 #다이코쿠 #글리코상

화려한 도톤보리입성!!!! 먹방과 쇼핑이 한데 모여있어서 위양이 엄청 컸으면좋겠다고 생각했던날.

양손가득 엄청사옴... ^^ㅋㅋ

스티커사진도 찍고........................... 역시 일본꺼라 그런가 너무 보정이심하다;ㅋㅋ

인생4컷이 최고인듯 ㅋㅋ

#도톤보리먹방시작

사와도먹고, 맥주에 여러가지 안주들을 조금씩여러가지 먹어봤다 :)

#발마사지

도톤보리 맞은편에 마사지샵들이 좀있어서 발마사지를 받았다!!!!!

역시 여행 너무 오래걸어다니니까.......ㅠㅠㅠ 그리고 담날또받음 ^^ㅋㅋㅋㅋㅋ

#끝나지않은술파티

야식을 먹고 또 숙소에가서 마지막 피날레를~

내일이면 돌아가야하는 직장인의 설움...

그래도 배터지게 많이먹엇지만 내일 또 먹자고..^^ㅋㅋㅋ

만두도굽고 컵라면에 주전부리먹으면서 밤새도록 폭풍수다를떨었다.

오사카 여행 3일차
이치란라멘 > 도톤보리 길거리먹방 > 토미타규카츠 > 공항으로..

아니......셋째날 그럼 일정이 먹방밖에없었던거야 ^^..ㅋㅋㅋ

#이치란라멘

이치란라멘은 역시 일본에서 한번은 먹어주고가야하는.......ㅋㅋ

깊은국물이 진짜 맛잇었다 :)

#도톤보리길거리먹방

낮에도 사람이 진짜 많았던 도톤보리... 어제 어두울때만봐서 이날은 낮에 글리코앞에서 또 한컷~~

어제 타코야끼 너무맛있었어서............. 타코야끼 또먹고 가리비도먹고... ㅎㅎㅎㅎㅎㅎ

넷이서 한조각씩 후식으로~ `냠냠~

#토미타규카츠

난바에 또 맛있는 규카츠가있다고...................... 가야쥬...

가서 또 돌아가기전에 배 든든하게 먹어야하니까..!! 걷고 먹고 걷고 먹고를 반복..!!

#돌아가야할시간

돌아가는날에 날씨가 좋은건 국룰인가...ㅋㅋ

너무 쨍~ 하니 예뻤던 마지막날!

#간사이공항면세점쇼핑 #끝날때까지끝난게아니다

ㅋㅋㅋㅋㅋ 그렇게 쇼핑해놓고...... 또삼.............................

#잘있어오사카 #피치못할때타는피치항공

우연히 예매했다가 사람들이 피치못할때 타는게 피치항공이래서 취소할까하다가..

급떠나는거라 표도없고.. 그런데 태풍이 와서 피치항공만 간사이공항으로 들어갈수있어서.. 다결항 우리만출발 ^^..

뭔가 운도좋았고 배터지게 재미있었던 여행이었다 :)

언젠가 또 가게된다면~ 그때는 먹방과 쇼핑은 적당히하고 이곳저곳 돌아다녀보기로...!!

오사카 2박3일 코스 먹방여행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