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페어 - 코리아펫 엑스포2018 득템 후기!

2018. 8. 17. 23:40배금쟁 일상 /반려견 이야기

펫페어 - 코리아펫엑스포 2018

KOREA PET EXPO 2018 in SETEC



오늘 세텍에서 진행하고있는 펫페어 EBS 코리아 펫 엑스포 2018에 다녀왔어요!

회사에서 시장조사차 나간건데, 생각보다 규모가 엄청크더라구요!

코리아펫엑스포는 학여울역 세텍에서 진행중이에요!


행사진행일정은 8/17~8/19로 주말까지 진행될 예정이에요~! 주말에 시간내서 가실수있으신 분은 다녀오시길!



저희 멍뭉이 보들이가 코리아펫 엑스포에서 득템한 것들을 착용했답니당 ㅋㅋ

강아지선그라스와 스카프에요!



 요만큼 사오고 받아왔어요!

차를 가지고갔더라면 더많이 사왔을텐데, 차가없어서 절제했네용..! 이만큼 가져오는것도 꽤 무거웠어용 ㅠ

제가 산건 카카토 프리미엄 캔 6개 (1만원) / 어글펫의 짜쥬는촉촉한 츄츄 30개 (1만원) / 토타롤 비누 15,000 

이렇게 사왔고 칫솔이랑, 스카프, 배변패드, 애견수제간식, 사료, 선그라스 등등은 사은품으로 받아왔아요 :)

인스타 .. 팔로우 하공 ㅎㅎㅎㅎ 



펫엑스포는 쪼꼬님께서 먼저 온라인으로 신청해주셔서 들어가기전에 확인하고 팔찌채우주고 이런 안내책자를 줍니다!

그리고 가족사진 리마인드 웨딩 상품카드를 주는데, 예전에 좀 호되게 당한적이있어서.. ㅎㅎ 그냥안하는걸로..



1관으로 먼저 들어가봅니다!

들어가자마자 릴라러브스잇이라는 탈취나 천연아로마 샴푸등을 파는 업체부터시작해서 쭈욱~~~

1관이 정말 엄청컸는데, 3관도있었다능...



완전 신기했던 욜로홀로 배변패드! 흡수력이 정말 짱짱인듯.. 바로앞에서 물로 보여주시는데, 혹했다

탈취도 좋아보였음! 욜로홀로.. 샘플받아왔는데 써보고 좋으면 사봐야지 :)



마사지하면서 샤워까지 시켜주는 신식! 샤워기까지... ~.~ 약 2만원대였던것같다!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드라이침낭?이라고해야하나 ㅋㅋ 요기안에들어가면 멍멍이 털을 빠른시간에 잘 말려줄수잇다고한다! 신기방해~.~



증명사진도 있어서 구름이랑 보들이 데리고왔다면 정말 .ㅠㅠㅠ 증명사진 한컷씩찍었을텐데 ㅠㅠㅠ 너무안타까웠다.

꽃개사진 너무이쁨 ㅠㅠ



내가 샀던 토타롤비누! 요즘 피부병때문에 병원다니고 잠보아피부영양제까지 드시고 계시는 구름씨를위한 생일선물!

천연 토타롤비누라고 피부병있는 멍멍이들에게 피부질환에 엄청도움이되는 거라고..! (영업당했을수도잇겠지만)

1달동안 목욕시키지 마라고 하셨는데, 발이나 1달에 1번 목욕할때 이 비누로 해줘야겠다 :)



이건 프리미엄핸즈프리 드라이어 두즈라는건데, 엄청가벼웠다. 바람이 엄청쎄고, 찬바람따뜻한바람의 강도가 엄청 세세했다 12단계까지있었다;;ㅋㅋ 가볍고 발열이 심하지않아서 중형견들은 있으면 좋을것같긴하다. 



그리고 펫페어에서 본 .. 뭔가 가슴먹먹해지는곳 ㅠ ㅠ 장례서비스도 있었다.

노령견들 견주분들이 관심을 많이 가질것같다. 



이발기기도있었는데, 4만원대정도! 구경만했다. ㅎ.ㅎ



그리고 종이박스? 종이상자로 만든 고양이놀이공간같은것도있었는데, 너무귀엽고 신기했다!

가격도 많이 비싸지않았던것같아서 고양이키우는 사람들에게 좋을듯하당



아이스크림도팔아서 사오려고했는데..ㅠㅠ 너무무거운관계로 패스 ㅠㅠ 차만 가지고갔다면 아이스크림샀을텐데!!!!!ㅠㅠ




강아지 스파욕조도 팔았는데, 요즘 애견샵가면 강아지스파 많이 해준다고하던데!

강아지스파도 가격이 꽤나간다고 들었다. 스파욕조는 33만원! .. 엄청나규료~~~



스위틀이라고 반려동물 헤드형 물청소기가있었는데 엄청 신박했다! 

소파나 세탁하기 어려운곳에 반려동물이 쉬아 혹은 토를했을때 이용하면좋을듯.. .. 직접 시연해주시는데 완전신기!



또 반려동물 마사지기도 있었늗네, 가격은 꽤있었는데 반려동물이 느끼기에 최적의 진동? 등등 

마사지에 좋다고한다! 노령견들에게 좋다고......! 신기했지만.. 내가 직접 손마사지를 해줄게.. 애드라...........ㅋㅋ



처음보는것들이 많아서 제품쪽을 많이 봤는데, 강아지정수기랑 스마트목줄

근데 .. 궁금했는데 여기 판매하시는분들이 설명을 잘안해주고 잘모르는것같은느낌????ㅠㅠ 

저 스마트 목줄이 7만원돈이었는데 가격이 비싼만큼 뭐가 더 좋은지 말을해줘야하는데, 

물어보니 운동량을 얼마나했는지와 불이들어온다고만.. 음? 음? 뭔가 꺼내서 불들어오는것도 시연해줄만한데~ 



냉난방하우스도 마찬가지.. 그냥 안에 냉방 난방 된다고만 말해주묜 이가격에 누가삼 ㅠ ㅠ .. 뭔가 설명을잘해줘야하는데~

아쉬웠다.



완전 귀여운 견원주택 ㅋㅋ 너무 귀여웠당



이런미로도있었고!



귀여운 강아지 천연 입욕제도잇었다 :)



이런룰렛도있었다! 오리엔트리조트 숙박권당첨되어서 3관에가서 또 어렵게 사은품받으러갔는데,,

평일3만원 주말 5만원 내야하고 제주도항공권 영업이었다고..ㅋ 낚였다~ 차라리 애견패드나 댕댕이 간식 이런게 더좋았을듯.



여긴 2관인데, 2관은 반려동물 행동교정을 받아볼수있는 곳이었다!

오... 100명의 유명 행동교정사에게  무료로 행동교정을 받아볼수잇다고하니, 나쁜 버릇이 있는 댕댕이들 견주님들은

시간내서 한번 받아봐도 좋을듯 :)


금요일 오후 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이곳저곳 꼼꼼하게 돌아볼수잇었다.

다양한 애견용품들을 볼수있었고, 애견용품과는 상관없는 응?? 이런제품도 몇 있긴했다.

그래도 처음보는것들도 많고, 이런저런 사은품도 많이 줘서 좋았다능 :-D


일산킨텍스 펫페어랑 비교해서는, 지나다니는 길목이 꽤 넓은편이어서 좋았다! 킨텍스는 너무 길이좁아서 불편했었다..ㅋ

그리고 다양한 펫 용품들이 있고 반려동물 행동교정도 있어서 훨씬 볼거리도 있고 좋았다.

3관보다는 1관이 더 활발한것같았고, 생각보다 강아지 종합영양제를 파는곳이 거의없었던것같당.. 



귀여운 스카프와 선그라스를 득템한 뽀들이.

구름이는 얼굴에 안맞아서 실패 ㅠㅠ


코리아펫 엑스포 2018!

주말에 시간나시는분은 나들이겸 갔다오셔용~


선물 1개씩 더 받아주신 쪼꼬님께 감사드립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