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애견 카페, 모모의산책

2018. 6. 18. 09:00배금쟁 일상 /반려견 이야기

안성 애견카페

모모의 산책


새미의 인스타를 보고 한번쯤은 가보고 싶었던곳 모모의산책.

드디어 구들이들이랑 갔다왔다 :-)


지난 주 평택에서 친구들과 만나고 새미네랑 향한 안성 애견카페 모모의 산책



모모의산책은 안성보건소 다리 건너기전 좁은 골목쪽에있는 애견카페이다.

모모는 이집 주인의 강아지이름!! ㅋㅋ 객리단길처럼 뭔가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인스타감성쁌쁌인 그런 애견카페이다.


실내도있고 뒷마당식으로된 실외도있다.



모모카페는 애견카페여서 이렇게 강아지들이뛰어나가지않게 망이 쳐져있다 :)

이걸 열고 들어오면 내부에서 음료를 주문할수있다.




우리는 날이 그렇게 덥지않아서 뒤쪽으로 돌아 마당쪽에 자리를 잡았다!





너무멋진 뒷마당 ♥ 멍멍이들이 마당에서 뛰어놀기 좋은 아담한 크기의 마당!

중간중간 너무 이쁘게 꾸며놔서 강쥐들은 물론이고 사람도..ㅋㅋ 포토스팟이되고있담



예쁜포토스팟에서 보들이 사진 한컷 ㅋ.ㅋ

금방내려오긴했지만 넘 귀요운 사진이 완성되었다 >.<



오랜만에 안성오느라 지친 구름이 냄새맡고 킁킁대고난리다 난리 ★


주문을하러 안쪽을 구경가봤는데, 안쪽에 주인장 모모가 손닙접대를하고있었다 ㅎㅎㅎ



조기 앉아 손님접대중인 모모 ㅋㅋ



일단 주문을 해볼까낭~ 글씨체 넘귀욥다.

갱민과나는 아메리카노 새미네가 사줬당 ♡ 고마와 ♥♥♥♥



사람간식 개간식 다 팔고있었다 !

모모의산책 핸드메이드 육포고구마? 득템!!ㅋㅋ


내부도 너무 이쁘게 리모델링해놨는데 사람많이 꽤있어서 없는부분만 몇군데 찰칵찰칵!!





초록초록한 식물들과 타일, 드라이플라워로 멋진공간 완성 ♥

한공간은 뭔가 옛느낌이 나면서도 다른한쪽은 엄청 모던한느낌!

마법의 거울은아닌 ㅋㅋㅋㅋㅋ 사실적인거울 ㅋㅋ




예쁜가죽소파와 스캔드, 꽃, 책으로 완성된 멋진공간 ♥



둘중 그래도 가만히있는 보들이 사진찍으려고했는데 뛰오내릴것만같아서 실패 ㅠㅠ




쥔장모모 사진찍을줄 아나봅 ㅋㅋ 너무귀욥다잉 ~

오늘 친구들이 많이와서 좋은거니? 어떤거니?? 잘모르겠땅 ㅋㅋ 



컵도 슬리브도 너무이쁜 모모의산책!!

꽃.. 너무이쁜뎅~ 심지어 다른 꽃이 ...!!!

혼자계시던데 어떻게 이렇게 ㄷ ㅏ 하시는지 대단합니닷



오늘 둘이 처음만난 사이인데 서로 끌리니?ㅋㅋㅋ 

한결이에게 관심보이는 보들이와 보드이에게 관심보이는 한결! ㅋㅋ



보들이는 간식먹고 구름이는 냄새맡기바쁘당



권력욕이있었던 귀여운 말티와 크고 귀여운 웰시코기! 에너자이저 푸들까지!! 이날은 엄청많은 멍멍이친구가 놀러왔었다.


한바탕 엄청 뛰어놀고 이제는 집에가야할시간!!

보들이는 강아지들과 잘 못어울리고 자꼬 구석 뒤로 들어가려고 ㅠㅠㅠ...



마지막에 헤어질때 한결이가 구름이의 다리를 만져쥼 ㅋㅋ 귀요미!!!!

다음에 또만나쟝~.~



매주월요일 휴무

수~일 11:00~22:00

경기 안성시 장기로74번길 45


안성 애견카페

모모의산책

다시 또 놀러 오고 싶다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