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강화도 애견동반 식당 바베큐캠프 2003

2018. 6. 29. 09:00배금쟁 일상 /반려견 이야기

인천 강화도 애견동반 식당

바베큐캠프2003★




지난 지방선거때 투표하고 강화도에 놀러갔다왔다 :)

이때 나의 두번째 반려견인 보들이와 함께 입양한지 1주년되는날이라 기념삼아 어디 가까운곳으로 나들이를 갈까 고민하다가, 지난번에 갔던 강화도 애견동반 여행코스 그대로 갔다왔다.


지난 여름때는 바베큐캠프갔다가 강화도 동막해변갔다가 흐노니 가는 코스였는데, 이번에는 해변대신 청보리밭 ㅎㅎ

아직 해변은 이른것같아서 안갔었는데 발이라도 담그고올걸그랬다. 동막해변 작년에갔을때 사람도 완전 많고 주차 멍멍헬이었는데....ㅋ 


여튼, 이번 인천 강화도 당일치기 애견동반여행의 시작은 바베큐캠프2003이다.



12시부터 운영이라 우리는 12시로 사람 두명, 강아지한마리 예약!ㅋㅋ

애견 동반하시려면 예약을 하는게 좋아요. 애견 펫 존이 있어서 자리가 없으면 안되니, 미리 1시간전이라도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을듯.

주차하고 나와서 걸어가는  뽀들양!

흙냄새 나무냄새 그리고 고기냄새에 킁킁 연신 신나는 보들이.



인천 강화도 애견동반 가능 식당 바베큐캠프2003은 매주 화, 수가 휴무. 

근데 우리가 간날은 수요일인데 공휴일이어서 영업을 하고계셨다. 혹시몰라 전화했더니 영업하신다고! ! 오호!

영업시간은 12~저녁9시까지! 항상 낮에만갔었는데, 밤엔 전구도있고.. 완전 로맨틱할것같은데.. 강쥐들이있으니 낮에오게되는것같다. 다음에 저녁에와보고싶어~.~

그리고 거의 예약제여서 예약을 미리하고가는게좋구~

최대 이용시간은 3시간! 보통 우리는 1시간~1시간반 정도 머물다가 오는듯하다 ㅎ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되어있다.

오른쪽 가장 안쪽이 반려견구역, 나머지는 반려견 불가지역이다. 생각보다 반려견 구역이 꽤 넓어서 나쁘지않은편이다.



이곳이 반려견과 함께 식사할수있는 애견동반좌석!

강화도 숲속이라 너무너무 좋은데, 이렇게 애견과 야외에서 먹을수있다니.......... 넘둏댜~~

예약하고가면 미리 자리 안내해주니 더더 좋은듯.



반려동물 입장가능구역이라고해서 반려동물의 리드줄을 안하는건 안된다!!!

아무래도 강아지가 다른 테이블가서 실수할수도있으니!!

리드줄은 착용해야하고, 배설물도 각자처리! 솔직히 강아지 배설물 각자 처리하는게 정말 당연한건데, 일부 몰상식한 애견인들이 꽤 있는것같다.

몇일전에도 구름보들이 산책시키는데 어떤여자가 집 대문을 강아지를 데리고나왔는데, 엄청작은요크 종류였다.

그 강아지는 목줄도없이 빠르게뛰어다녔고, 근데 그 길이 차도 꽤 다니고 사람들도 많이 다니는곳인데;;; 나같으면 불안해서 그렇게못할것같은데;;

그러다가 강아지가 지나가던 차 앞에서 오줌을 싸는데 주인은 차 멀리에서 이리와 이리와 이러고만있음;; 

나같으면 식겁해서 언능 달려가서 안고올텐데.. (물론 리드줄을 안한다는것부터가 이해불가)

여튼, 애견동반 식당 카페여도 반려견 에티켓은 지켜주시길...



바베큐캠프2003 메뉴


돼지목살구이, 훈제삽겹, 소시지, 갈릭새우, 감튀 등등 바베큐캠프에 잘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되어있다.
베이크랑 케이준 훈제삽겹은 양냠만 다른것 ㅎ


우리는 케이준이었나 베이크였나 아무튼 훈제삼겹과, 갈릭새우를 시켰다!
나중에 훈제삼겹 한판더시킨 ㅋㅋㅋㅋㅋ


랩에 포장되어서 나온 김치와 야채, 쌈장들!

싱싱하니 좋았다. 더욱이나 랩에 싸져있어서 좀더 위생적이엇던것같기도 ㅎㅎ



훈제삼겹 등장! 솔직히.. 양이 많이작긴한것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14,000 ㅠ.ㅠ

다 구워져서 나오고, 핵존맛이다. 고기를 어쩜이렇게 훈제로 잘구우신건지.. 비결이...???

양파랑, 파인애플, 고기잘라서 한입한입먹는데 보들이가 처다본다. 줄수밖에없다 ㅋㅋ



줄수밖에없다.....................ㅋㅋㅋㅋㅋㅋㅋ 저 눈빛을 보고 .. 그리고 고기냄새가 엄청날텐데!!!

그래서 한판더 시켰다 ㅋㅋㅋ



고기를 적당하게자른후 파인애플이랑 냠냠.

서가앤쿡에서 예전에 목살스테이크랑 파인애플이랑 같이먹고 너무 잘어울려서 충격이었는데, 이제 이런 목살스테이크나 고기나올때 파인애플이 다 기본으로 나오는것같다.

양파도 정말 맛있게 구워져서 같이 먹으니 행복그자체!



다음은 갈릭새우! 13~15개나온다고했는데

와..........

양이 어마어마하다. 새우까다가 시간다갔다 ㅋㅋ

생각보다 크고 실하고 간간하고 양많았던 갈릭새우!!!

양념이 맛있엇지만, 껍질을 까고먹으면 생각보다 양념을 맛보기 힘들었다.

다까고 양념에 따로 찍어먹었당 ㅎㅎ



손으로 까서 먹었는데, 양념이 땜에 손이 많이 불편한 ㅠ.ㅠ 그래도 양념은 정말 맛있었다!

바베큐캠프의 갈릭새우 메뉴 추천!


그러다가 급.............. 다먹어갈 무렵, 메뉴판에 있던 사발면 육개장이 너무먹고싶어짐..

시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해해해ㅐㅎ햐햐햫

역시 바베큐캠프엔 육개장사발면이지, 라면이빠질수없다.

세젤맛이었다 ♥

역시 컵라면은 육개장(小)  ㅋㅋ 


 

애견을 데리고와도좋고, 애견없이와도 좋은.

넓은공간에 주차도 걱정없이 아이들뛰어놀기좋고, 한쪽엔 족구? 테니스장같은게있어서 가족동반으로와도 정말정말 좋을것같다.


강화도 애견동반식당 or 가족끼리 가기좋은 식당으로 바베큐캠프 강추!


BARBECUE CAMP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