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피부영양제, 잠보아 10일후기!!

2018. 8. 21. 00:00배금쟁 일상 /반려견 이야기

 

 

 

강아지 피부영양제 잠보아

뉴트리페어 굿바이 스킨알러지

우리 구름이에게 먹여봤어용!

 

 

저희집 귀염둥이 구름이가 몇년전 지인이 준 사료를 잘못먹고 피부병이 생긴뒤로 계속 피부병이 사라지지않고있어요 ㅠㅠ ( 사료잘먹이세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병원에가면 피부병은 한번 생기면 완치가 어렵다고 하더라구용.. 흑 ㅠㅠ

그뒤로 털이 조금만 자라면, 구름이는 딱쟁이가 마구마구 생기고 노란 물집들이 여드름처럼 많이 생긴답니당 ㅠ 

여름이건 겨울이건 그래서 털을 짧은상태로 유지해줘야해용..

 

근데 이번여름엔 너무너무 더웠잖아요.. 기록적인 폭염에 구름이 견생 처음으로 가장 더운날들을 보냈을거에요.

그래서 그런지 피부가 (심해지면약을먹이는데) 약을 먹어도 좋아지지 않더라구용 ㅠㅠ 흑흑

그래서 피부영양제와 병행해보고자 꼼꼼히 선택해서 먹여봤습니다 :)!!!

 

 

굿바이 스킨알러지! 잠보아의 강아지 피부영양제에요!

구름이 등에도 빨간게 보이죵 ㅠㅠ 흑흑..

병원에갔더니 빨갛게 올라와있을땐 약을 먹이라고 하더라구용 ㅠ ㅠ

혹시나몰라서 구름이 진단받을때 영양제를 들고 병원에갔더니 수의사 쌤께서 먹이면 좋다고해서,

아침저녁으로 항생제와 영양제를 병행해서 먹여보기로했어요!

 

 

회사로 택배시켜서 받아봤는데요!

제가 급여한 피부영양제의 정확한 이름은, 잠보아 뉴트리페어 굿바이 스킨알러지입니당 :)

잠보아는 강아지 영양제는 물론이고 위생케어용품잉나 발바닥관리, 풋비누등등 강아지에게 좋은것들을 많이 만들어서 판매중이더라구요!

스킨알러지약은 수의사쌤들과 영양학 전문가들이 함께 연구개발했다고해서 더 믿음이갔어요!

고를때 꼼꼼하게 골라야지, 피부 가뜩이나 안좋은데... 더 탈나면 너무 속상하잖아용 ㅠㅠ

 

 

영양제랑 같이 온 스프레이같은건 잠보아 아톱부스터라고 가려움증완화와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는 미스트에요!

간지러워서 등을 바닥에 대고 요리조리 문데고있는 구름이에게 딱인! 스킨알러지세트에용!

 

 

열어봤더니 이렇게 귀엽게!! (개새는 회사여서 구름이가 없는관계로 구름이 대신 출연)

강아지피부 영양제는 120g이고, 미스트는 30ml입니다!

부스터는 기프트라 조금 작긴한데, 가려워할때마다 뿌려주려고용!

 

 

잠보아 뉴트리페어 굿바이 스킨알러지 성분이랑 급여방법이에요!

뉴트리페어 Nutripair 는 영양(Nutrition)+치유(Repair) 라는 뜻으로  "려동물의 건강을 양질의 영양으로 치유"

한다는 의미를 담고있는 잠보아의 서브 브랜드래요!

구름이는 7.5kg이니까 하루에 4~8개정도 주면 되는데 생각보다 많이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방 없어질듯요

90개정도 들었으니까. 구름이는 5개씩 18일정도 급여할수있겠어용!

또 엄청 마음에 들었던게 바로 저 5無가 맘에 들었어요! 

항생제, 합성색소, 인공향, 화학첨가제, 인공방부제가 하나도없어요! 항생제 꾸준히 자주먹이면 안좋은데..!

다행이에요!

 

 

뉴트리페어 스킨 굿바이 알러지 영양제의 강아지 피부관리는, 아래의 3가지가 키포인트에요!

 

1. 알러지 반응을 강력하게 억제하는 천연 원료들의 시너지효과를 기대해보고! (항 알러지!)

2. 진피층 피부 지지 구조를 재건하는 영양 성분을 공급해주고! (피부영양)

3. 손상을 받은 피부 깊이 침투하여 수분 공급 및 세포를 다시 활성화 해주자! (지질층회복) 

 

이 세가지에요! 

 

 

열었더니 이렇게! 밀봉이 잘되어있엇구요~!

소형견도 씹어 먹기좋은 크기와 적당히 씹어먹을수있는 딱딱함의 영양제가 들어있었어요!

 

 

그럼 폭염으로 인해 피부에 고통받고있는 구름이를 위해 잠보아 스킨알러지를 먹여보도록할게용!

아, 먹여보기전에 구름이 피부를 한번 찍어놨어용! 비포 앤 에프터를 확인하기위해!

 

 

ㅠㅠㅠ 궁둥이와꼬리쪽 딱쟁이가 엄청 생겼죵 ㅠ

까만부분은 예전 피부 습진 흉터로 착색되어있는거에용 ㅠ ㅠ

 

 

목쪽 ㅠㅠㅠㅠㅠㅠㅠㅠ 빨갛게 두두러기비슷한게 올라와있어요

 

 

그리고 등 전반부에 퍼져있었어용 ㅠ ㅠ

이게 거의 2~3일만에 급 발진된거랍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마음이 아파용..

 

 

먼저 간지러워하는 구름이에게 아톱 부스터를뿌려서 간지럼증을 좀 완화시켜줬어용...!

처음엔 놀랐는지 가만히있더라구요~ ㅋㅋ

급 차가운게 촉촉하게뿌려지니 보습이 생겨서그런지 등을 바닥에 문지르지 않고 보들이가 구름이 등을 냄새맡더라구요 ㅋㅋ

다 나을때까지 목욕은 금지여서 산책 나갔다 온 후로 아톱부스터를 뿌려주고있답니다 !!

 

 

굿바이 스킨알러지 영양제를 뜯었는데, 향이.. 음......?  향이 너무 쎄서 강아지들이 좀 안좋아할것같았는데,

완전 대박 반전이었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름이는 일단 새로운 영양제에 완전 초집중!

항상 의심많고 안먹는 구름인데, 과연 먹을지 너무.. 긴장되는순간!!!!

 

ㅋㅋㅋㅋ 순식간에 마치 간식처럼 해치웠숩니당.......... !!!!!!!!!

다행이다!!!!!!!!! 맛있나봐요! 강아지에게 취향저격인듯~.~

 

 

너무맛있게 드시는 구름동자!........ 자기 몸에 좋은건알아가지고~ㅋㅋㅋㅋ

하긴 이제 구름이도 멍멍이인생 50대니까요! 몸챙겨야할 나이입니당

 

 

기요미 둘째 쪼보들도 취향저격인듯합니당 ㅋㅋ

뽀들이는 피부병은없는데 맛있다고 와서 계속달라고해서 구름이줄때 한두개씩 주고있어용 ㅎㅎㅎ

 

 

치아가 약한 보들이도 냠냠 잘씹어서 먹네욤, 작아서 삼킬수도잇꼬요..ㅋㅋ

 ( 뒤에서 구름이가 자기꺼라고 눈치주네요 ㅋㅋㅋ) 약인데 간식처럼 잘먹어서 너무 다행에용!!

 

 

이렇게 10일부터 지금 20일이니까 10일간 투여해봣어용!

구름이는 하루에 4개정도씩먹으면서 병원에서 처방해준약도 함께 먹었어용!

다 먹으면 올리브영에서도 판다고하니, 올리브영 세일할때 가서 사봐야겠어용...!!

 

 

짠!!!!!!!!!!!!!!

ㅠㅠ

약먹어도 반응없던 구르미가 ㅠㅠ 흑흑 이렇게 맨들맨들한 등으로...!!

붉은 흉터들이 다 사라졌어요! ㅠㅠ 10일의 기적입니당

등에 까만건 점 + 예전 흉터 착색된거에용!

딱쟁이진것도 하나도없궁 너무 부들부들해졌어용.. 뭣보다 등을 긁는게없어서 너무좋았어용.!

 

 

지금 다 나은건아니지만, 엄청 많이 호전되고있는중입니당..!

구름이처럼 피부가 심하고 단계별케어가 필요한 아가들에게 잠보아 뉴트리페어 굿바이 스킨알러지 추천합니당!

 

잠보아 강아지 피부 영양제 구매 좌표입니당 ▼

https://smartstore.naver.com/zamboakr/products/2447414501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