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남부투어 -2 포지타노, 소렌토전망대, 아말피코스트 ♡

2019. 6. 21. 00:00해외여행 기록하기/'16 이탈리아

이탈리아 남부투어

포지타노 / 소렌토전망대 / 아말피코스트


 

이탈리아 신혼여행중 가장 좋았던곳은 바로! 이탈리아 남부투어 포지타노였다 :)

이탈리아 남부투어는 정말 내가 신청한 투어중 가장 잘한일!ㅋㅋ

포지타노만 단독으로 갔으면 더좋았겠지만, 나폴리쪽 치안이 안좋다고 해서 ㅠㅠ 흑흑

null

다음 결기 10주년 여행때는 꼭!! 포지타노에서 1박을 하겠노라!

이탈리아 남부투어는 폼페이를 구경하고 그다음은 소렌토전망대, 아말피해안도로의 절경을 보고 포지타노 구경후 복귀!

포지타노에서의 시간은 약 2시간 ㅠㅠ 넘나리짧다능것.. 

 

소렌토전망대

null

포지타노 들어가기전에 봤던  소렌토전망대!

소렌토의 항구가 그대로보이는 멋진뷰~ 차타고가다가 잠시멈춰서 인증샷만찍구 다시타고감 ㅋㅋ

소렌토는 이탈리아의 캄파니아주에 위치한 항구도시로 그리스인이 만든 도시로 추정된다고한다.

고대로마시대에는 수렌툼으로 불렸고 휴양지로 유명했다는~ 

포지타노를 들어갈수없는 계절에는 남부투어일정이 소렌토마을이 된다고한다.

null

눈부셔서 선그라스는 필수! 선그리안꼇다가 눈부셔서 눈감아서 다시 선그리 가지고와서 쓰고찍음! ㅋ.ㅋ

 

아말피코스트, 죽기전에 봐야할 곳 1위 선정!

null

버스탈때 오른쪽에 타라는이유 ㅋㅋ 바로 버스에서 타고 가면서 보는 이 절경때문이쥬!

차를타고 가면서 보이는 이 바다는, 이탈리아의 서해인 티레니아해다. 티레니아해는 지중해로 흘러들어가는 바다 ~

null

아말피해안은 한쪽은 티레니아해 바다, 한쪽으로는 이탈리아의 큰 산맥인 아펜니노산맥이있어서

이 아말피 해안도로가 생기기전까지는 배로 마을을 이동했다고한다.

40km인 아말피해안도로를 완공하기까지는 47년이 걸렸다고.. ㄷㄷ 

해안선의 이름을 따서 아말피코스트라고 불리는 요 절경!!

null

 진짜루 넘나리 멋지다능..

버스 꼬옥 오른쪽에 타세여!!!!!!!!!!!!!!!!!!!!!!!

포지타노는 작은마을이기도하고 길이 좁기때문에 우리가 탄 대형버스로는 타고갈수가없어서

중간에 미니벤으로 갈아탔다 :)

타기전에 갱민이 아말피해안이랑 찰칵!

 

포지타노

null

벤은 마을의 중간쯤에서 세워줬고 약 2시간반정도의 시간이주어졌다!

ㅠㅠ 넘나짧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ull

마을곳곳에 놓여진 알록달록한 꽃들이 넘 이쁜곳이다.

null
null

해안을 내려가기까지 요렇게 많은 상점들이 있는데~ 

갱민이 보트를 타고싶다고해서........... 마지막에 시간이 모자라서 다 구경을못했어 ㅠㅠ..

그래도 갱민이 넘넘 즐거웠다고하니 그것으로 만족... (못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7년후에 다시갈거다!! 포지타노!!!! 그때는 내가40살이겠네 ^^ㅋ

null

요런곳을지나서

null

해안가입성!!!!!!

근데 보트타는 사람이많아서 좀 대기해야해서 해안가에 머물렀어야했다..!

그동안 사진도찍고 포지타노에서 레몬이 유명하니 레몬술도 사먹어보기로!

null

노랑노랑~ 이때가 4월중순이었는데 얇은긴팔입은사람도있고 아예 벗은사람도있거 ㅎㅎ

난 약간 더운정도였음! ( 더위많이탐)

null

신혼부부 사진도 좀 찍어주고~

null

곰갱이 곰구도 포지타노 마을 배경으로 샷!

null

해안가에있던 술집에들어가서 레몬주를 사먹으묜서 여유여유~

사실우리 순서를 기다리느라 해안가에묶여있었던 ㅠㅠ

보트 넘넘재밌지만, 보트냐 포지타노마을구경이냐.. 선택해야할정도의 오랜시간이걸렸당 ㅠ.ㅠ

null
null

보트타러 가는길에 멋지게 한컷~

찍사by옹갱

보트는 약 10달러? 정도였던거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6~8명정도 탑승했다. 

null
null

보트에서 찍은 포지타노~

보트가 넘넘흔들리고 물이 약간튀어서.. 사진기꺼내기 무서워서 호다닥찍음 ㅎ.ㅎ

바다에서 포지타노 마을을 한눈에 담을수 있어서 좋았던 보트! 어디 동굴같은데까지 가서 구경하고 돌아감 ㅎㅎㅎ 

null

마지막으로 해안가쪽에있던 유료 화장실을 이용하고 위로올라가능~

근데 시간이.. 음청 촉박 ㅠ.ㅠ 그래서 쇼핑을 제대로못하고 걍 대충 ㅠㅠㅠㅠ안댓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null

그래도 스노우볼은샀따..ㅋㅋ

여기말고 다른곳도있었을텐데 ㅠ 여유가없었다..흑흑

null

올라가다가 지쳐서 잠시 쉬다가.. ㅋㅋ

구경못해서 개침울해있는 사진...

여튼 구경을 마치고 이제 로마 테르미니로 복귀~

null
null

가는길에 휴게소 한번 서서 커피한잔 ㅋ.ㅋ

휴게소는 그냥 마트수준!!

여기서 초코렛도하나사서 가는길에 뇸뇸

null

자세히 찍은건없지만 ㅠ.ㅠ

조기있는 레몬비누, 레몬술, 레몬사탕이 포지타노의 쇼핑리스트~!

꿈만같이 빠르게 지나갔던 하루였지만, 가장 바쁘게움직였던 하루!! 역시 투어는 이런맛이지 ㅋㅋㅋ 

 

로마 가시는분 여유된다면, 이탈리아 남부투어 진짜 추천드립니당 :)

제가 한곳은 헬로우트레블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