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로마 여행 - 타짜도르 로마 3대커피 (TAZZA D'ORO)

2019. 9. 12. 09:34해외여행 기록하기/'16 이탈리아

이탈리아 로마 여행 - 로마 3대커피

타짜도르(TAZZA D'ORO)


 

100년의 역사가 있는 로마에서 가장 유명한 커피 전문점 타짜도르에 다녀왔다 :)

타짜도르
La Casa Del Caffè Tazza D'oro

판테온을 밖에서만 본게 너무 아쉬워서 로마에서 떠나는 날 아침에 꼭두새벽부터 일어나서 판테온에 방문했다.

그리고 판테온 근처에있는 이탈리아 3대커피! 타짜도르에 방문!

 


로마 3대 커피전문점 타짜도르 TAZZA D'ORO
위치 및 시간

Via degli Orfani, 84, 00186 Roma RM, 이탈리아
+39 06 678 9792
월~토 : 오전7시~오후8시
일요일 : 오전10시반~오후7시


 

지도에서 보는것처럼 판테온과 정말 가깝게 있으니, 판테온을 갔다가 들르는 일정으로 꽤좋을듯 :D

판테온갔다가 분수대갔다가 지올리띠 가는것도좋음!!!!!!!! 지올리띠 또가고싶당 ㅠㅠ젤라또....

이탈리아 3대커피인지, 로마3대커피인지는 잘모르겠으나.. 3대커피 다짜도로~~ㅋㅋ

커피광인 갱민이 꼭 가고싶어했던곳이다.

원두랑 커피콩 등 다양한 기념품을 팔고있었다.

그리고 커피값이 진짜쌈!!!!!!!!!! 나때는 2유로!! 혹시 더올랐거나 안올랐을수도 ㅎㅎ 커피의나라 이딸리아!

우리는 카페라떼2잔을 주문하고 주문서를 바리스타님께 넘겨주고 자리를 잡았다.

로마에서 그냥 라떼주세요~이러면 우유 두잔을 준다고하니 카페라떼 투! 플리즈~ 라고외쳐줬당 ㅎ.ㅎ

티에 그려진 여자는 타짜도르의 마크인듯하다 ㅎㅎ 뭔가를뿌리고있는 여인~ 커피콩을부리고있남

우리의 바리스타분께서는 아침일찍이었지만 굉장히.. 지쳐계셨음;;ㅋ

라떼두잔 등장! 컵에도 여자가있었다 :)

따로 앉아서 먹는 자리는없고 서서 먹고가면된다. 양이 많지않으니 충분히 서서먹고 가도 될정도 ㅎㅎ

 이야기의 장을 나누는 한국 카페와는 조금 다르게, 혼자와서 커피만 호로록 마시고 가는 사람들이많았다.

에스프레소는 뭐.. 거의 한입이니 ㅋㅋㅋ 에스프레소는 거의 1유로쯤이었던것같다. 

첫날먹어보고 너무써서 이번엔 라떼로 먹어보았음 ㅎ.ㅎ

또 등장하는 곰갱 곰구 ㅋㅋ 이렇게 놓고 사진을찍는데 옆에 할아버지가 의심 + 특이한 눈초리로 쳐다보고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요렇게 ㅋㅋㅋㅋㅋ

뭐하는 애들이냐 했을거같다 ㅋㅋ

그냥 나오기 뭔가 아쉬워서 커피콩을 3개를 사서나왔다 :)

에스프레소도 한잔 더 먹어볼까 하다가 곧 피렌체로 떠나야하기에 서둘러서나왔다..

버스를 타고가야하기때문에!!!ㅋㅋ 원두라도 사올걸.. 오는길에 후회하면뭐햇!

나름 느낌있게 나온 갱민 ㅎ.ㅎ

호텔로 돌아오는 버스에서 완죤 짱.. 멋진 영화배우같은 사람 봤다..

우리둘다 연옌아닐까?? 추측 ㅋㅋ 앉아잇던 아저씨가 친한척 말을 걸던데!! +_+ ㅎ

 

호텔로 무사 귀환 후 피렌체로 떠날 채비를 마친 후 다시 테르미니역으로가서 기차를 타고 로마를 떠났다..

안녕....... 로마.........!

7년뒤에 다시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