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렌체여행 신행 스냅 찍고 산타마리아노벨라 약국 쇼핑!

2023. 4. 12. 00:00해외여행 기록하기/'16 이탈리아

피렌체 신혼여행 1Day

Florence / Firenze


로마에서 피렌체로 넘어오고 첫날에는 신행스냅찍고 쉬고 둘째날은 더몰쇼핑이랑 피사의사탑가는일정이었다.

첫날의 큰 일정인 신행스냅을 가장 기대했었다!!!

피렌체 도착후 체크인한 후 밥을먹고 작가님과 두오모성당앞에서 만났다 :)

 

피렌체 신행스냅

 

#Ponte Vecchio

베키오다리

로마, 피렌체, 베네치아중에 피렌체에서 묵었던 날들이 제일 여유롭고 아름다웠던거 같다 :)

어느 도시에서 신행스냅을 찍을지 고민 많이 했는데 로마는 사람이 너무 많을거같고, 베네치아는 일정이 너무 빡빡해서 피렌체로 결정~ 게다가 건물들이 다 너무 예뻐서 잘한 선택인거 같다.

신행스냅을 첫날 한것도 진짜 좋았던게, 피렌체를 잘 아는 작가님이여서 이거저거 알려주셔서 저녁때 돌아다닐때 도움이 많이 되었다~

지금은 찾아보니 이제 안하시는것같음.. 스냅사진 작가 여행과 관련된 업종이니 코로나 직격탄이었을거같다 ㅠㅠ..

2시간코스에 보정30장에 원본까지 해서 37만원이었다.

보정본 ㅋㅋㅋ
암살시도현장 ㅋㅋ

베끼오다리가 배경으로 보이는 다리가 피렌체의 대표포토스팟인듯하다.

우리가 찍은곳은 그 베키오 다리가 보이는 16세기 아치다리중 하나!

베키오 다리가 보이는 포토스팟은 요기였다 ▲

요기는 베키오 다리 안이다. 베키오 다리는 아르노강의 다리중 가장 오래된 다리로 1345년에 건설되었고 로마시대의 마지막 다리라고 한다...! 중세 아치형 다리로 그 안에는 보석상과 기념품가게들이 늘어서있다!

 

#GILLI

에스프레소 맛집 질리도가서 사진찍어주시는데........ 너무 .....자연스럽게가 힘들었다 ㅋㅋ..ㅠㅠㅠ..

계속 작가님 처다보고 ㅋㅋ 죄송요... ^^;;

 

#GROM

젤라또맛집에가서 젤라또도 먹어보고~~~

 

#Piazza della Repubblica #레푸블리카광장 #회전목마

회전목마스팟에서도찍고!!!

여기저기 찍으면서 관광팁도 주시고 너무 좋았다 :)

 

#피렌체길거리사진

# Galleria degli Uffizi #우피치미술관

다 넘맘에 들었던 사진들~~ㅋㅋ 마지막사진 남편왜케 웃김.............................ㅋㅋㅋ

신행스냅 찍길 정말 잘했다 생각함....!!!

스냅사진은 알아볼때는 스냅까지 찍기엔 좀오번가? 생각하다가도 찍고나서보면 찍길잘했다 생각이드는거같다..!

제주도에서 가족스냅찍었을때도 정말 잘했다 생각들었는데~!! 허니홀릭 작가님 이제는 안하시는것같다..ㅠㅠ 

유쾌하고 너무좋았는데 아쉽..

그나저나 둘다 어리고 날씬했네... 지금은 둘이 돼지되었는데...ㅠㅠ..!! 운동좀하쟈 우리...

 

산타마리아노벨라 약국
Officina Profumo - Farmaceutica di Santa Maria Novella

 

산타미리아노벨라 성당

재밌었지만 힘들었던 스냅을 끝내고 우리의 일정을 소화하러~~

산타마리아노벨라 약국을 가는길에 산타마리아노벨라 성당이 너무 이뻐서 한컷!

지친남편 ...ㅋㅋ 힘내~~~~~ㅋㅋㅋ (그의 첫 해외여행은 이렇게 힘들고도 힘들었던 일정이었다고...)

피렌체 자체가 작기때문에 걸어다녔는데 걸어다니다보니 이곳저곳 다가보게되었다...ㅋㅋ 

외관이 약국처럼안생겨서 한참을 헤멤...........

아여기야? 하고 들어갈정도 ㅋㅋㅋㅋ 역시 편견이란...!! 약국이지만 고급화장품가게너낌!

창립이 1221년이당..ㅋㅋㅋ 세계에서 가장오래된 약국으로 묘사되고있지만, 약은안팜 ㅋㅋ

향수랑 약초전문점이라고 보면될거같다 :)

한국어도 있어서 쉽게 쇼핑할수있었다.

나는 풋크림만 사옴...!! 가격이 비싸기도했고, 다음날 산티시마안눈치아타약국에 방문할 예정이었기에...!!! 

계산하고 포장까지 해주심 ㅎㅎ

풋크림이 좋다고 ㅅㅇ 언니가 알려줘서 풋크림을 구매해봤는데, 여행내내 지친발을 위해 정말 좋은 선택이었다!

약국갔다가 숙소로 돌아와서 한숨잘때 발라봤는데~

약간 파스냄새나면서 시원해서 발이 힐링되는 느낌~~ 산타마리아노벨라 풋크림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