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렌체 여행 : 미켈란젤로광장부터 두오모까지 피렌체 야경 투어 ★

2023. 4. 18. 00:00해외여행 기록하기/'16 이탈리아

이탈리아  피렌체의 야경

Firenze

●  ●  ● 

피렌체는 낮도 아름답지만 밤도 너무예쁜 도시다.

특히 밤의 무서운 로마 거리를 보고와서 그런지, 피렌체는 너무너무 안전하게 느껴져서 부담없이 밤 산책을 할수있었다.

숙소에서 쉬다가 밤이 되서 저녁먹고 피렌체의 야경을 구경하러 고고! 

 

 

트라토리아 일 콘타디노
Trattoria il Contadino

트라토리아 일콘타디노라는곳에서 저녁을 간단하게 먹기위해 찾아온곳!

이당시 샀던 유행 지도에서 싸고 맛있는 가성비 맛집으로 소개했던곳이었는데 역시나 맛있었다.

해물파스타와 고기종류를 시켰다.

옆자리에 프랑스인 노부부가 앉았는데 우리처럼 메뉴를 잘 못알아보는거같는데,,

할아버지가 내 음식보더니 이거뭐냐고 ...ㅋㅋ 알려드렸는데 다른걸 시킨거같다 ^^..모지...

메뉴들이 마음에 안들었는지 할머니한테 투정부리더니 할머니꺼랑 바꿈 ㅋㅋㅋ 귀여운 할아버지셨다.

 

 

피렌체의 야경

 

미켈란젤로 광장에서 플로렌스(피렌체)의 야경을 보고 쭉 걸어서 랜드마크들을 훑고 숙소까지 오는 코스~

일단 미켈란젤로광장으로 왕복은 힘드니 버스를 타고 가야하는데......... 엉....? 버스티켓 파는곳들이 다 문을닫았다..????

8시인데!!!!!!!!!!!!!!!!!!!!!! 당황쓰.....그래서 포기하고 밥먹고 오는길에 식당앞에 있던 타바치에서 운좋게 get!

버스티켓은 펀칭후부터 시간이 되니까 미리 낮에 사두시길...!!!!

피렌체역에서 12, 13번 버스를 타고 가면되는데 버스간격은 30분마다였음,,, 

가는시간은 약 25분정도 걸린다. 

 

#Piazzale Michelangelo #미켈란젤로광장

미켈란젤로 광장에서 남푠 사진 한장!

미켈란젤로 광장에서 본 피렌체의 야경!!!!

신선한 바람과 설레이는 여행지 피렌체에서의 밤은 너무너무 낭만적이었다!

광장에서 야경이 보이게 셀카를 잔득찍고 이제 갈길이 머니 내려가기로~~!

내려가는길에 두오모가 잘보이길래 한컷!

폰카라서 화질이 구리지만 진짜 반짝반짝 너무 예쁘고 황홀한 야경이었다~~

미켈란젤로광장에서 내려가는길도 잘 조성되어있어서 너무좋았다.

아르노강을 따라서 베키오 다리로 가는길~ 강물에 비친 불빛들이 너무 예뻤다.

아르노강은 240km나 되는 강인데 피렌체를 지나 피사를 지나 바다로 흘러간다고한다.

밤이고 디카 배터리가없어서 폰카로 찍어서 빛번짐이 장난이 아닌데도 너무 이쁘네!!

베끼오다리 입성하기전에 급 가게를 만나서 젤라또를 사먹었는데 베끼오다리라서 그런거니...........

진짜 너무 비쌌다!!! 맛은있었음 ㅎㅎㅎㅎㅎㅎ

뒤에 베끼오다리인데 가만히 멍하니 다리구경중인 남편~~ 나는 셀카찍고.. (남편은 협조안함)

 

#우피치미술관

우피치 Uffizi는 이탈리아어로 집무실을 뜻하며, 예전에는 피렌체의 행정을 다스리는 건물이었다고한다.

지금은 고대 그리스의 미술 작품부터 르네상스 회화의 걸작들도 많이 보유하고있어서 유명한 미술관이되었다고한다!

운영시간이 이미 지나서 겉에서만 살짝쿵~

 

#레푸블리카광장

낮에봤던 회전목마 밤에도 한번 보러왔다 ㅎㅎㅎ

 

#두오모

낮에도 봤지만 예쁜건 밤에도봐줘야함!

두오모 불들어온것도 아닌데 왜이렇게 하얗고 이쁜건데...........

걸어서 숙소까지오니 11시반........^^..

진짜 빡세게 잘돌아다녔다..!! 

야경이 너무 예뻣던 피렌체! 다음에 또 볼날이 있겠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