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일상기록-

2022. 6. 19. 00:00배금쟁 일상 /일상기록

예전에 일상기록 자주썼는데..
티스토리하고는 일상을 잘안쓴거같네!
코뿌블로그보니까 일상글이 제일 재밌긴함 ㅋㅋㅋㅋㅋ
나두 2022년도에는 뭘했는지 기억이 안나고.. 벌써 반년이 지나서 일상 기록을 해볼까한다.

2022년 1월 일상
#라이즈오토크래프컬렉션바이메리어트홍대

12/31~1/1까지 연말 오랜만에 밖에서!!
히지니랑 수옥이네커플이랑 밤새 술마시고.. ㅋㅋㅋ 올만에 술마시니 넘재밌었는데~
호떡이 이때 술마실때 잤다가 술다먹으니 일어나서 새벽 3시까지 잠을 안잤다... 애비는 술취해 뻗고 나는 멀쩡해서 힘들었다............
효자일까...?ㅋㅋㅋㅋ

#첫김밥

처음으로 김밥을 싸줘봤다. 앙증맞으니 귀엽다!!!!!!!
호떡이는 당근 단무지 다 빼서 먹어버리고 밥은 먹지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하늘공원 #테니스채

느므기여운 노란우주복~ 한결이가 물려준건데 올해 겨울엔 못입겠군...!!
너무잘입었다 :) 테니스 치던 아저씨의 테니스채를 뺏고 주지않아서.. 아저씨도 나도.. 당황했다..
죄송함니다..ㅠㅠ 아저씨는 아니라고... 가지고놀라고..했으나..
호떡이가 테니스채를 바닥에 팡팡쳐대자 아저씨가 다시 가져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면잠옷 #람보르기니 #살인미소

수면잠옷입고 람보르기니탑승..
이거 지금 작은방에 처박혀있는데.. 언젠간꺼내줘야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씨3대

ㅋㅋㅋㅋ 그냥..뭐.... 셋이 판박이시네여

#조카돌잔치

조카 하으니 돌이어서 같이 돌파티해줬다 :)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자라라 울애기!!!!!!!!!!!!!!!!

#당근마켓무료나눔

패딩 당근마켓에서 무료나눔받았는데............... 완죤 잘입고 돌아다님 ㅋㅋ
초록색 너무이쁘고 두툼하고.. 노란색모자랑도 너무잘어울려!!!!!!!

#평택캐니언즈파크

추우니까 실내놀이터!
생각보다 잘 관리되어있어서 재밌게 봤음! 호떡이는 특히 기니피그를 좋아했는데!
지금가면 또 다르려나 ㅎㅎㅎ

#이때부터인가앙어..

갑자기 아기상어를 엄청좋아하길래..? 아기상어 인형을 사줬다.
이때부터 앙어(상어)러버가 되었다.. 앙어무새 ㅋㅋㅋㅋ

#타요키즈카페보라매점

한참어릴때와보고 안오다가... 좀컷길래 잘노려나~해서 와봄!!!
잘못놈 ^^.... 다른애들이 좀 많으면 보고배울텐데~ 코로나시국이라 애들이 거의없었다.. 한 2명?ㅋㅋ

#혼자손씻어요

혼자 손을씻을라고 한다!!!
근데 한 30분 안나옴 ^^ 혼자씻지만.. 30분안나옴.....
뭐가좋은걸까 과연?ㅋㅋㅋㅋ

#설날맞이한복시착

느므 기엽고 이뿌고~ 이번 추석까지 맞을라나??ㅎㅎㅎ
1분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그래두 마지막엔 웃었으니까 ^^...ㅋㅋㅋ

#태안꽃지해수욕장

겨울바다!!! 태안 와봤다~
예전에 태안 왔을때랑 사뭇다르다.......!!
주변을 볼 여유가적어짐 ㅋㅋㅋㅋㅋ .. 잡으러다니기 바쁘다!!!

빠방타고 어디 가면 좋아서 신나함..ㅋㅋㅋ

#태안불빛축제

신기방기 불빛들이 가득한데~~ 힘든지 유모차에만 있어서 아빠만힘들었음 ㅋㅋㅋㅋ

#눕기대장

이때부터 바닥에 눕기시작..
걍 자기집이지 ^^.. 지금도눕는당 ㅋㅋㅋㅋ 아.. 좀 덜한가?ㅋㅋㅋㅋ

#설날

한복입구 어쩐일루 절을한다......? 오?

떼부리고 누웠는데 순간포착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울고불고 난리!!
조떼쟁 ㅋㅋㅋ

이날 눈이 엄청~~~~~~왔따! 안성 시골에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에오니 거의안왔던데~ 시내에도 이렇게 많이는안왔던데.. 역시시골 ㅋㅋㅋ

눈애 파묻힘 ㅋㅋㅋㅋ

2022년 1월에도 유주니랑 함께!!! 힘들지만 행복했던 육아 일상이었네!

'배금쟁 일상 > 일상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5월 일상-  (0) 2023.01.05
2022년 4월 일상-  (0) 2022.07.27
2022년 3월 일상-  (0) 2022.07.11
2022년 2월 일상기록-  (2) 2022.07.01
태안 곰섬해수욕장  (4) 2019.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