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일상기록-

2022. 7. 1. 05:19배금쟁 일상 /일상기록

 

2월에두 육아일상 ❤

나 앉아있는데 얘네들 왜자꾸 나테 ... 들러붙니 ㅋㅋㅋ 

조호떡이 조치돌이 뜬구름이!!!!!!!!!!!!!! 걍 다 내품에 있는게 넘웃겨서 찍었당..ㅋ 

구름이 산책하는걸 부쩍좋아했던 2월.
지금은 구름이가 느리니까 산책하다가 리드줄을 사포시 놓고감 ㅋㅋㅋㅋ 

서울랜드 동물원 2번째방문!
호랑이해라고 호랑이보러갔당 ㅋㅋ
날이 추워서 사람이 1도없었다~
여기저기 여유롭게 구경가능했음 :)

겨울에도 할머니가 얼려준 옥수수를 냠냠 ㅋㅋ
옥수수 진짜좋아한다. 옥수수러버 조호떡!!! 

자동차 줄지어서 세워놓고 즐거워하는 호떡이
촛불켜면 소방차 들고오는게 넘웃겻어 ㅋㅋㅋ 불났어요 불났어요 불꺼요 소방차!! 다 알아듣는거였니 ㅋㅋ

처음으로 롤만들어먹어봣는데.. 만족!@@ 맛있었당 ㅎ.ㅎ

근데 너무 손이많이가서.. 이후로 다시해먹진않았다고...ㅋㅋㅋㅋㅋ 

사진보니까 또만들어먹고싶긴하넹.. 

식욕없는 치돌이를위해 단호박 특식!!!

단호박에 브로콜리에 당근에 닭고기에..ㅋㅋ 맛있긴했나봄 ㅎㅎ 

안성 시댁에서 먹엇던 육회... 머지? 넘맛있었음 ㅋㅋㅋ

나도 여름지나면 육회좀 사다가 집에서 먹어봐야겠당.

트레이더스갓는데 갑자기 소방차보고 저래가지고...
둘다 급당황ㅋㅋㅋㅋㅋ 언능 자리를뜨자!!!!!!!! 카트 전속력 달려!! 

호떡이 첫 시리얼 입문 ㅋㅋ
맛있는지 자꾸 달래서 난감 ㅋㅋ
넘비싸서 지금은 현미시리얼로 걍먹인다^^ㅋㅋ

이때부터 갑자기 그릇들고 원샷하는걸 시작함...ㅋ 

존맛이었던 냉삼에 양념부추!!ㅋㅋ
역대급이었음 ㅋㅋㅋ 양념부추 첨만들어봤는데 너무맛있었는데 이후로는 그맛이 안남.. 다별로야 ...........ㅋ

한참 겨울이라 추워서 밖에 잘못나가서.. 집에서 뭐하고 놀아줄까 고민많이하던때..ㅋ

치우느라 고생이었지만.. 너가좋았다면 됐다............... 

하부지가 사준 마넌짜리 외투.. 넘 잘입고댕겼다 ㅋㅋㅋ 탑텐 만세!!!! 

겨울 멋진 풍경 찾아보다가 포천아트밸리 갔다와봤다.

두번째 사진은 달 밑에서 호떡이 혼자 독사진찍게 해주려고.. 

호떡아방이 유준이 내려놓고 막 달려서 카메라앵글에서 벗어나려는데... 호떡이 계속쫒아감 ㅋㅋㅋㅋㅋㅋ

너안ㅂㅓ려...............ㅋ

엄마랑 호떡이랑 커플룩~~~ 

건조기돌리니까 줄어들어서 옷이 발목위로올라왔다.........ㅋ

생각보다 옷이 귀여운데 두꺼움 ㅋㅋㅋ 

 

어쨋든 2월 한달도 힘들었지만 행복했던 육아일상-

'배금쟁 일상 > 일상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5월 일상-  (0) 2023.01.05
2022년 4월 일상-  (0) 2022.07.27
2022년 3월 일상-  (0) 2022.07.11
2022년 1월 일상기록-  (2) 2022.06.19
태안 곰섬해수욕장  (4) 2019.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