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1박2일 여행코스 : 20년지기 친구랑 둘이 떠난 호캉스 여행_시그니엘

2023. 1. 19. 00:00경상남도 여행/부산

부산 1박2일 여행 코스


중3때부터 계속 지금까지 제일 소중한 친구 내 히지니♡
희진이랑 이번에 2015년에 이어 두번째 부산여행을 다녀왔다.
결혼전 2015년에 같이갔던 부산에도 비가왔는데 이번에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마냥좋았던 여행!
희진이는 부산을 정말 자주온다. 그래서 그런지 뭐가 맛있고 좋은지 다암..
다음에 부산갈때 희진이한테 맛집 다 물어봐야징.
이번여행은 희진이가 쏘는 호캉스였당 ㅠㅠ 넘갬덩...
원래 나는 비싼호텔 안가는데..... (돌아다니기바빠서 호텔에 묵을 시간이없음..)
그러니 숙소는 적당히 가성비만 가는편이었는데.. 이번에 호캉스를 하고나니 생각이 바뀌네???ㅋㅋㅋㅋ
희진이는 호텔을 중요시하는 서타일~ 이번에 호캉스 간다고 같이 가자고하길래 OK!!!
1박2일이라 너무 아쉬웠던 20년지기 친구랑 떠난 호캉스 이야기 시작!


부산1박2일 여행 1일차
부산도착 12:50분 ▶ 코코릴리 메이크업(서면) ▶ 해운대흑백사진관담다 ▶ 숙소 ▶ 저녁(부산그랜드조선아리아) ▶ 호텔라운지 ▶ 호텔수영장 ▶ 겟올라잇 라이브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날너무빡셌나..?

비가 아침부터 와서 너무속상했지만 그래도 마음은 들떴던 자유부인~
남푠이 광명역까지 데려다줘서 감동란이랑 바닐라라떼 사서 ktx탑승~
강릉갈땐 좋았는데... 부산가는 ktx왜케 비좁고 답답하지 ㅠㅠㅠ

#코코릴리메이크업

부산역도착후 먼저와있던 희진이와 만나서 서면역으로 고고!
한번도 사진관에서 둘이 찍은적이없어서 이번에 같이 흑백사진을 찍고싶었다.
사진찍는김에 메이크업도할까? 해서 메이크업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를 기분좋게 제대로 즐겨보장!

내가 선물한 우정 목걸이~ 아이디어스에서 이쁘길래 샀는데 써지컬이었는데 첨엔 괜찮더니 좀 차니까 알러지 ㅠㅠ
다음에 은목걸이줄로 바꿔서 달아봐야겠다.
아침과는 다른사람이 된 둘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희진이 스타일은 김서형 같은 쓰앵님 스탈. 넘잘어울려 친구야!!!!!!!

#해운대흑백사진관담다

처음 찍은 우리 둘 스튜디오사진 ♡
다음 10년뒤에 또 사진찍어볼까? ㅎㅎㅎ 처음이라 이상한곳보고 포즈어색하고 난리였지만 그래도 하나건짐!!!!!!!!
포샵 엄청 잘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최고에요 ㅋ.ㅋ

#해운대해수욕장

흑백사진찍고 숙소 시그니엘로 걸어가는도중에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걸어갔다.
해운대에서 사진도 찰칵!!!

#해운대빛축제
밤에는 이렇게 멋지게 빛축제를 하는중이었음!
2018년도에 갔던 빛축제랑은 차원이 다르눼?ㅋㅋㅋㅋ

운무가 엄청남........... 날씨 너무슬프당 ㅠㅠ..

#그랜드조선아리아뷔페

저녁은 맛있는 뷔페~~
시그니엘로 갈까하다가 그랜드조선 아리아도 맛있다길래 한번 가보기로함!!!
근데 파라다이스보단 별로였다고한다...ㅠ
난 맛있게 잘먹음 ㅎ.ㅎ 워낙 무난한 입맛이라 ㅋㅋㅋㅋㅋ
먹었던 화이트와인도 달달하니 너무맛있었당~

#시그니엘라운지

5층에있었던 시그니엘라운지에 방문해서 샴펜을 마셨다~
뷔페먹고 이걸 우리는 후식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샴페인은 저녁 8시까지만 준다는데 약간8시가 넘은상태였는데 샴펜이 남아서 다행히 2잔 받을수있었음!! 굿!
샴페인이 달지않고 드라이한 샴펜이었다! 달달한 와인을 마시길 잘했다며~ㅎㅎ 부드럽고 과일향이 났던 샴페인!
시그니엘 시그니처쿠키도 음료수도 냠냠

#시그니엘 트윈룸

진짜 느므느므 좋쟈냐... 근데 뷰가 비가와서 넘아쉽고.. 비와서 테라스 다 젖어서 못나감 ㅠㅠㅠ

#시그니엘 인피티니풀

라운지갔다가 저녁 8시반쯤 수영하러 꼬! 이날 부산이 따뜻해서 밖에 나와도 그닥안추웠고 물도 따뜻해서 온천같았음!!
야외인피니티풀은 밤 10시까지 운영한다. 10시까지 꽉채워서 물위에서 둥둥 떠다녔다 ㅋ.ㅋ

#겟올라잇 라이브바

ㅋㅋㅋㅋㅋㅋ 그냥자기 아쉬워서 근처 라이브바에 방문................
나.. 발다쳐서 조금만 걸어야하는 사람맞아...? 쫌무리한듯 ㅠㅠ

마가리타 칵테일 한잔..
이날 와인+샴페인+칵테일 ㅋㅋㅋㅋㅋㅋㅋㅋ (전날에는 맥주폭탄)
술을 엄청 몰아마셨고만 ㅋㅋ 살이 엄청찜 ^^
그리고 숙소와서 거품목욕하고 푹~ 잤다 :)


부산1박2일 여행 2일차
조식 ▶ 해변열차 송정역 ▶ 올드머그카페 ▶ 청사포 ▶ 호텔 라운지 휴식 ▶ 부산역( 신발원 만두 픽업 ㅋㅋ)
▶ 광명도착20:30

#시그니엘더뷰

담날 날이 꾸리꾸리 ㅠㅠ 결국 비가왔당 ㅠ 흑흑

생각보다 먹을거많고 맛있었던 시그니엘 더뷰 조식!!!!!!!!!!!!!
시그니엘가시는분 조식 강추입니당~ 크로플 너무맛있어서 깜놀~

#해변열차
가기전에 캡슐열차 해변열차 고민많이 했는데.. 발이 아프니까 기다리기 힘들거같아서
캡슐말고 해변열차 자유이용권으로 했는데~ 여기저기 내려서 보기 좋았으나.. 비올땐 비추당 ㅠ

송정역에 있던 해운대 블루라인 옐로우1호기 ㅋㅋ


#송정역

예전 역을 그대로 하고있어서 국가등록문화재가 됐다고한다!
영화에서 나올법한 느낌의 흑백사진같은 역~ 송정역!
사진열심히 찍어준 내친구 고마옹...♡

#죽도공원

죽도 공원을 올라와봤는데
송정해수욕장이 쭉~ 보여서 너무좋았다!

여기도착하자마자 비가 막옴;;;
잠시 비 피하다가 구경도 제대로못하고 우산사고 다시 송정역으로~

#송정올드머그
#OLDMUG

송정에서 한정거장 타고 내려서 갔던 올드머그카페~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하대서 커피를 좋아하는 내친구랑 나랑 둘이 방문!

다테사를 먹었는데............ 와 여운과 묵직함이 뭔맛인지 알겠더란 ㅎㅎㅎ
다테사는 아이스보다는 따뜻하게 먹는게 훨씬맛있다. 아이스에는 여운과 묵직함 이런 맛이 잘안났음.
시그니처라떼도 먹어봤는데........ 존맛 꼭시켜먹어보세요!!!ㅠㅠ
다테사 말고 다른 원두도 사와서 곧 먹어볼테다!!

#다릿돌전망대

포토존에서 아주머님께서 앉아서 절대 안비켜주시길래 걍찍음...........ㅋㅋㅋㅋㅋㅋ
다릿돌좀 보고가려고했는데 ㅠ ㅠ 비가와서 개방하지않고있었음..... 아쉽당..

#청사포

청사포 이 뷰에 반해가지구~ 꼭 청사포에서 이사진을 담고싶었다!!!
비가와서 흐렸지만......ㅠㅠ 그래도 나름만족!!!

#달맞이터널

알록달록한 달맞이터널에서 내려서 캡슐열차랑 북마크랑 한컷~
넘넘 이뻤던 북마크 기념품!
레일위를 달리는 캡슐열차를 찍고싶다면~ 달맞이 터널에서 찍으면 좋을듯.

#다시호텔로!
#얼그레이티 너무맛있음.

해변열차를 타고 왔는데 아침먹은게 체한건지..
둘다 매일 식단조절하다가 전날저녁 뷔페 엄청먹고 아침에 뷔페엄청먹어서 너무소화안되서 자꾸 마시기만..
나는 얼그레이티, 희진이는 동백에이드~
동백에이드 달달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달지않고 진해서 맛있었다!!!!!!!!!
얼그레이티는 쌉쌀한게 너무맛있게 잘 우려지고 티팟도 너무 이뻐서 마음에 들엇음!
쑥양갱도.. 꾸덕한게 내스탈... ><

#부산역
#다시집으로

5시반쯤에 부산역 도착!
벌써 해가 져있었다...ㅠ 이렇게 부산 1박2일 여행이 끝난거니....
아쉬움... 육아의현장으로 빡센일터로 돌아가야하는 우리둘..ㅠㅠ 힝.
히지니가 마지막 서비스로 ktx특실을 예약해줘땅♥
너란아이.................. 최고 ♥♥♥♥♥
올때 좁디좁은 ktx보고 놀랐는데 마지막에 갈때는 조용하고 넓게 아주 쾌적하게 돌아갈수있었음..! 뒷자석 동굴목소리 귀호강 눈호강도하고 ㅋㅋㅋㅋㅋ 헤헤헤헤헿 
비가와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행복했던 절친과의 1박2일 부산여행! 내가 아주 친구 완전 잘뒀당.. 덕분에 이렇게 호강했어 아뷰..♥

여행을 갈수있게 배려해준 우리 호떡이와 호떡아방에게도 감사를 표합니다♡
3월에도 부탁해여............ㅋㅋㅋㅋㅋㅋ ^^
이로서 부산 1박2일 여행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