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부산 미포하버뷰 숙박 후기 (조식, 라운지, 수영장 등 총정리!)

2023. 2. 22. 00:00경상남도 여행/부산

시그니엘 부산

SIGNIEL_BUSAN


절친이랑 둘이가는 그녀와의 세번째 부산여행의 숙소는 시그니엘 부산이었다 :)

이번여행은 호캉스를 즐기는 친구따라 호강하고온 여행 ㅎㅎㅎㅎㅎ

사실 발 다친후 요양중이어서 여행가기 부담스러워서 미루고있었는데 호캉스는 괜찮지않냐며.. 귀쫑긋 ㅋㅋ

결국 자유부인행 1박 2일 부산여행을 다녀오게되었다!!!

진짜 몇일부터 들뜸.............. ㅋㅋ 이 얼마만의 홀몸여행인가 ㅋㅋㅋ

무튼, 여행 포스팅에 앞서 호텔을 먼저 포스팅해야하겠기에..

호텔 포스팅이 진짜 빡세긴함.....ㅠㅠ.. 어쨋든 큰맘먹고 시작하는 시그니엘 부산 포수팅! 시작!

 

체크인, 체크아웃

 

로비!

체크인은 친구가먼저와서 수월하게 진행하였고, 로비에 휴식할수있는 의자 ( 짤렸지만오른쪽에) 많이있음!

직원분들 당연히 친절하구~ 호텔들어오면 특유의 향이 있었는데 향이 좋았다 :)

체크아웃은 시간이 좀 걸릴줄알았는데 로비에 나가기도전에 엘베앞에서 직원분이 대기하고 계셔서 바로 그자리에서 체크아웃을 해줌; 오................ 개꿀! 한 2분걸렸나 ?ㅎㅎ

그리고 짐캐리로 보낼 짐도 가져가주셨다! 체크아웃이 참 편했다~

 

시그니엘 부산 - 프리미어 트윈룸

 

우리는 15층!!! 

복도에 깔린 카페트가 바다의 파도의 느낌이 나서 멋있었다 :) 

들어오면 입구에 옷장과 신발장이있고 복도식으로 쭉 들어는길에 화장실, 그리고 안쪽에 테이블, 침대, 티비, 베란다가있다.

측면쪽에도 베란다가 있었음!! 여기는 도시뷰인데 밤에 그렇게 이쁜 뷰는아니였고~ㅎㅎㅎ

안쪽으로 들어오면 침대, 테이블과 티비가 있다.

침대는 폭신폭신하고 침구도 깔끔하고 좋았다!

베개는 원하는 타입으로 바꿔준다~ 히지니는 기능성 나는 메모리폼으로 바꿨다. 

나갔다왔더니 베개를 추가로 객실에 놓아주셔서 밤에 편히 잘수있었다! 굿굿~

티비가 좀 작긴한거같고 쌩둥맞은데...ㅋㅋㅋ 어차피 볼일이없어서 안봄!

사각 테이블도 있어서 앉아서 조용히 책을 읽거나 서류보기에 좋았다..! 실제로 친구는 가서 일함 ..ㅠㅠㅠㅠ..

 

시그니엘 부산 미포 하버 뷰!!!!!!!!!!!!!

 

다음은 오션뷰를 볼수있는 베란다~~~

완전오션뷰는아니고 미포 하버뷰 반쪽은 미포 반쪽은 오션뷰~

동영상 에서 캡쳐한 뷰 사진들 :) 

너무 멋지다 바다!!!!!!!!!!!!! 

근데 내가 간날에는 비옴.........ㅠㅠ

그래도 친구가 먼저간 하루는 .. 맑아서 다행이었다..ㅋㅋ 

비와서 베란다에 빗물이 가득이라 나가보지는못하고 사진으로만 ㅎㅎ 아쉬워!!!!!!!!!!! 

저멀리 해변열차 미포정거장이 보인다!!

와인잔, 컵 등등 다 준비되어있어서 와인도 샀는데!!!

1층에 와인샵에서 할인많이 하고있어서 와인겟~ 근데 노느라못먹음..ㅠㅠ 

커피도 내려마실수있음 :) 

화장실! 깔끔깔끔~

어메니티는 딥디크꺼여서 인기가많다!!!ㅋㅋ

일회용으로는 이제 안나오고 다회용으로 나오기때문에 챙겨가긴 힘들듯하다! 

화장 잘하라고.. 이런 거울까지~~? ㅎㅎ 좋았음! 

칫솔은 따로 가져왔다! 요새 칫솔주는곳 거의없더란~~

칫솔, 면도기, 치약등은 미니바에서 구매하거나 챙겨오면 좋을거같다.

저녁에 친구가 입욕제 챙겨와서 거품목욕까지 하고 꿀잠♥

룸컨디션은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너무좋았다!!!

안내에 대한건 종이로 따로 적어서주니 체크해보면 좋을것같다 :) 

 

시그니엘 부산 - 살롱드 시그니엘
Salon de SIGNIEL

 

8층 무료라운지 살롱 드 시그니엘은 07:00~22:00까지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간단한 음료및 과자를 제공하고있고 패밀리 라운지는 전연령, 비지니스 라운지는 12세 이하는 입장제한이라고~

우리는 이브닝때 샴페인을 준다고해서 방문해보기로했다!

음료도 다양하게있고! 차의 종류도 많고~~ 선택장애옴 ㅎㅎㅎㅎ

시그니엘 부산의 시그니처쿠키 ㅋㅋㅋ 먹어줘야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샴펜2잔에 음료까지~~~!!

치즈도 진짜맛있었고~ 쿠키도 맛나!!! 과자도 가볍게먹기좋았다!

우리 방금 뷔페먹고온애들맞니..........?ㅋㅋㅋㅋ

수영장이 끝나기전에 일단 수영장으로 가기로..!!!

 

다음은 1층 라운지~

1층 로비에 있었던 라운지~ 요기는 이용하려며 유료~ 

둘째날 잠시 맡겨둔 와인가지러왔다가 들렀는데 넘넘 좋았다.

내가 시킨 얼그레이티! 

속이 너무안좋고 바람이 차서 추워서 뭘마시지~ 하다가 시킨 얼그레이티!

옆에 모래시계가 다 떨어지면 오셔서 차를 건져가셨다 :)

쑥양갱과 너무 잘어울렸던 진했던 얼그레이티!!!

친구는 동백에이드인데, 에이드가 정말 달지않고 맛있었음!!! 

이쁜 색깔좋아하시면 동백에이드추천 :) 맛도잇었음! 

 

시그니엘 부산 - 수영장
Swimming Pool

 

이용시간 실내 : 06:00~22:00 / 실외 09:00~22:00 / 투숙객 무료이용!

나머지는 아래 안내문 참고하세용!

6층에 헬스장이랑 수영장이있는데, 친구는 헬스장도 이용해봤고..!! 그럭저럭이라고~~

시그니엘 부산 수영장가려고 객실에서 수영복입고 가운입고, 슬리퍼가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슬리퍼신고감!

6층입구에서 객실 확인하시고.. 머리끈도 주셨다..!!! 머리끈묶으면 모자없어도되는듯~

실내 수영장을 거쳐서 실외로 나갈수있다.

나갈때 큰 타월도 주심!

물이 진짜 따듯하고 좋았다..!

겨울이었는데 이날 부산 날이 따뜻했어서 야외수영장 이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없어서 넘넘좋았음!

낮에도와보고싶었지만~~ 

불빛들이 너무아쉬웠던 멋진 수영장이었음 ㅠㅠ!!

온천온것처럼 따뜻해서 물안에 계속 둥둥 떠있었음 ㅋㅋ 

사람들없는 틈 타서 내 독사진도 찍어주고 ♡

밤 8시반부터 9시반까지 막차타고 잘즐겼다!!!

 

 

시그니엘 부산 - 조식
 THE VIEW

 

조식은 5층 더뷰에서~

시그니엘 부산 조식 시간은 아침 6시반부터 오전 10시까지~ 

우리는 늦게일어나서 혼잡시간에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뷰라고 할만한 뷰~ ㅎㅎㅎ 

진짜 뷰가 너무좋았는데 우리는 혼잡시간대에와서............ 자리가 그닥 ㅠㅠ 슬퍼 ㅠ

아침먹으면서 혹은 점심에레스토랑오면 눈호강 제대로 할 더뷰~

아침이지만 든든하게 종류가 엄청많았다!

가본 호텔중 조식 최고였음!!!!!!!!!!!

음식들이 다 너무맛잇었어!

이중에 하나는별로이기마련인데..ㅋㅋ 어향가지도맛있고.. 연어두.. 다 너무꿀맛.. 

에그베네딕트도~~ 시금치가너무많긴했는데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먹방 제대로하네..

사실 아침에 너무먹어서 점심 저녁까지 뭐 안먹은거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ㅠ

계란 왜케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야채, 과일~ 쥬스~ 커피까지!!!!!!!!!!!!

토마토 쥬스 먹었는데 넘맛있었음!

더뷰의 베이커리가 맛있다고해서 베이커리 기대했는데

진짜 너무너무맛있었음!!!!!!!!!!!!!!!

크로와상 에그타르트 그리고 치즈케이크 크로플 다 먹어봤는데

크로플 진자 넘넘맛있쟈나!!!!!!!!!!!! 이후로 서울와서도 계속 생각난당...ㅋㅋ

아침에 일찍일어났엇어야했는데 전날 무리해서 아쉽게도 이렇게 시그니엘 더뷰 즐기기 끝..ㅠㅠ

호강시켜줘서 고마워 친구야 ♡

돈많이 벌면 다음에 내가 호강시켜주께!!!!!!!!!!!!!!!!!!!!!!!! 라뷰~~

 

진짜 길었던 시그니엘 부산 후기 포스팅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