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 서면 메이크업 코코릴리, 해운대 흑백사진관 담다 대만족 ♡

2023. 2. 26. 00:00경상남도 여행/부산

부산여행

메이크업 받고 흑백사진찍기


글, 사진 배금쟁

 

10대, 20대, 30대 총 3번의 부산여행을 한 내친구 ♡

10대와 20대의 여행이 달랐던것처럼 30대에도 또 달랐던 우리의 여행.

10대때는 19살 고3때 밤늦게 무궁화열차를타고 새벽같이 도착해서 해운대바다에서 놀다가 베스타 찜질방에서 자고 ㅎㅎ 

20대때는 KTX타고 게하에서 자고 먹방엄청하고 여기저기 관광지 바쁘게돌아다니고 ㅎㅎㅎ

30대때는 호캉스 ㅋㅋㅋㅋㅋ 

3번의 여행이 참 너무 다르고 행복하고 소중한 기억들뿐이다.

이번에는 정식으로 기념을 하고싶어서 둘다 첫 흑백사진에 도전하기로했다 :)

그러다가 하루종일 또 기분좋게 다니고싶어서 메이크업도 받을까? 하다가 메컵도 받기로 ♡

결과물!!!!!!!먼저!!!!! 넘맘에 들어~~ 

 

서면 메이크업 - 코코릴리
COCO LILY

비가오고 정신이없어서 자세한 사진은없지만!

한 2주전쯤 예약하고 방문!

예약제여서 가자마자 2명 자리에 앉아서 한명은 메이크업, 한명은 헤어로~~

헤어쌤, 메이크업쌤 두분이어서 둘이 가서 받기에도 좋았다! 보통 1인샵이어서 둘이 받기에 시간적 여유가 좀 부담스러웠는데 괜찮았음~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그외에도 인터뷰용, 혼주메이크업, 웨딩촬영 메이크업 헤어 다 하시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포 앤 에프터~~ 

기차여서 마스크로 가렸긴한데 머리부터가 다르넹 ㅋㅋ 

어쨋든 헤어 너무 잘하셔서 친구랑 나랑 헤어는 대만족!! 메이크업은 평타였던거같다!!

친절하시고 메이크업샵도 깨끗했다~

 

 

 

흑백 사진관 담다

기억해, 그순간


여기두 미리 예약한곳~

흑백사진관 해운대에서 몇군데 찾아봤는데 여기가 제일 괜찮은거같아서 미리 네이버로 예약했다!

예약을 하고 가는걸 추천~

잠시 대기하는동안~

머리 정돈하고 할수있는곳도있고 의자에 앉아서 대기할수있는곳도있다.

준비되면 안쪽에 사진찍는곳으로 들어가면 사장님께서 간단히 설명해주시고 알아서 셀프 사진찍으면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첨이라 어리버리 대박에 촛점 이상한데보고있고..ㅠㅠ

첨이라 망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엔 더 잘할수있을까낭!!!!

사진 찍고나서 모니터에서 사진 픽할수있게 띄워주시고 고른사진은 가볍게 리터칭 해주신다!

근데 진짜 신의 손이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너무 무리한 부탁을했는데...... 턱깍아달라고하고 ㅋㅋㅋㅋㅋㅋㅋ목주름없애달라고하고...

뭔가 시크하시면서 다해주심 ㅋㅋㅋ 금손 사장님 감사합니다 ☞☜

맘에드는 대표사진 너무 맘에든당~~ 

우리의 30대 부산여행에서 새로운 추억을만들었다.

기억해, 그순간!

 

23. 01.13. 희진이가 찍어준 나 / 해운대

여행을 하면서 느낀점은..  남는건 사진과 기록뿐이라는것..! 

여행이던, 행복한 일상 순간이든, 힘든 순간이든, 사진이나 동영상을 남기고 그 순간의 감정이나 기록을 글로 남기는게 정말 중요한거같다.

돈을 모으는 자산과는 비교할수없는 소중한 순간순간들을 기록하고.. 추억할수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내가 계속 지치지않고 이렇게 소중하고 행복한 일상들을 기록해나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