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 가볼만한곳 : 부산타워에서 멋진 부산 경치 구경하기

2023. 2. 5. 00:00경상남도 여행/부산

부산 여행 가볼만한곳 : 용두산공원과 부산타워


글, 사진 배금쟁

부산여행 이튿날! 아침일찍 일어나서 국밥을먹고 보수동책방공원을 둘러본후 깡통시장도가고..

그다음일정은 용두산공원과 부산타워! ㅋㅋㅋ 빡세다빡세 ㅋㅋㅋ

용두산공원은 부산시내에 있는 구릉으로 부산의 3명산중 하나라고한다.

옛날 이름은 소나무사이로 바다가 보인다하여 송현산, 그후 산세가 용모양과 비슷하다고해서 용두산으로 부르게되었다고한다.

포스팅 쓰기전에 잠깐 읽어보니 일제시대부터 현재까지 엄청난 역사와 함께한 공원이었다.

지금은 부산항과 영도가 내려다보이는 경승지이며  부산탑에서 내려다보는 멋진 부산야경이있는 부산야경명소가되었다.  

올라가는 초입부에서 발견한 뽑기 ㅋㅋ 예전에 어릴때 진짜많이 했는데 오징어게임으로 또 유명해진 뽑기~

언덕이 조금 있긴한데 걸어서올라갈만하다.

넓은 공원이나오고

영어와 한국의 조합 ㅋㅋ 뭔가 특이하긴한데 이쁘네~

충무공이순신님이 지켜주는 한반도 :)

겨울이라 트리가 있었다 :)

밤에오면 이쁠거같았음! 

역시 겨울엔 군고구마다~~ 

배만 덜불럿으면 먹었을거같기도한 ㅎㅎㅎ 

입구에있었던 기프트샵~

부산타워꼭대기에도 기프트샵이있고 입구에도있다.

이쁜 마그넷이 진짜많았는데~ 지금은 가격이 올랐을거같다... 이넘의 인플레 ㅠ

부산타워로 올라가보자~~

부산타워는 360도 유리창문이 있어서 부산의 어느곳이든 볼수있어서 좋았다.

360도 둘러보면서 부산 구경~

바다와 항구가 너무 멋지다 

위에도 기념품가게가 있으니 위아래 다보고 맘에드는곳에서 사면될듯하다.

난 부산타워 스노우볼이랑 마그넷 하나씩 겟~~ㅎㅎ 

신기했던것중 하나 ㅋㅋㅋ 커넥트존이라고 서울남산타워랑 부산타워가 연결이된다 ㅋㅋㅋㅋㅋㅋㅋ신기해!!

나는 어떤꼬맹이를 만남 ㅎㅎㅎㅎㅎ 안녕~

1층에는 이렇게 아트존이 있었다!

벽화부터 미디어아트 비슷하게있었다 :) 

물론 엄청난 스케일까진아니였지만 ㅎㅎ 요새 미디어아트전시가 워낙 잘되어있어서~

넘이뻣던 광안리 불꽃축제벽화~

생동감과 색감이 너무 이뻣던 아트였다!!!

밖에 한쪽에는 이렇게 이쁘게 사랑의 자물쇠도!!

다음에 가족여행으로 가게된다면 걸어보고 싶네 ^^

 

추운겨울 가볼만한 실외+실내 부산여행지!

부산 야경도 여기서 보면 너무이쁠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