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행 프롤로그, 방콕 파타야 자유여행 4박 5일

2018. 7. 29. 19:23해외여행 기록하기/'17 방콕,파타야


태국 여행 프롤로그

방콕 파타야 4박 5일 자유여행 ✈




작년에 두번째 크리스마스여행으로 태국 여행을 갔다왔다.

첫번째 크리스마스여행은 일본 후쿠오카였고 두번째는 태국여행으로 결정!

태국으로 결정한이유는, 8월의 크리스마스를 한번 느껴보고싶어서 였다.


태국중에서 방콕 파타야로 결정한이유는,

카오산로드에서의 크리스마스와, 휴양지에서의 크리스마스를 직접 느껴보고싶었기때문이다.


태국 여행 일정은 방콕, 파타야의 4박 5일, 파타야 2박, 방콕 2박 일정으로 !


겨울 추운날 반바지와 슬리퍼를 신으니 해외여행가는게 더 실감나고 두근두근

첫 태국은 어떤날씨, 어떤냄새, 어떤맛, 어떤것들이 있을지 너무 궁금했다!! ><



태국으로 가는 타이항공 비행기에서 처음 접한 태국맥주 창맥주!

창맥주사장님이 태국 제일가는 갑부라고하는듯 ㅎㅎ 우리입맛에 딱맞는 창맥주..!

태국에서 엄청 마셔댔다 ㅎㅎ



첫날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벨트레블을 이용해서 파타야로이동!

미리한국에서 벨트레블 예약해서갔다 :) 

태국공항에서 파타야까지는 2인 740 바트였다 ( 17년 12월기준)

태국공항에서 파타야까지 버스로 약 2시간 걸렸다 :)



파타야에서 묵었던 케이프다라리조트.

12월말쯤이라 저녁은 꽤 쌀쌀했다. 멋진 메인풀장이 마음에 들었던 파타야리조트 '케이프다라리조트'

뷰도, 조식도, 수영장도, 모든것이 완벽했던 숙소였다.



바다가 보이는멋진 케이프다라리조트의 수영장에서 태국의 휴양을 듬뿍듬뿍 >.<



멋진 일몰과 야경을 선물해줬던, 파타야워킹스트리트 근처의 음식점 파타야 비어가든.

노을이 일품이었다. 기분좋은 바람과 술과 노래와 환상적인 뷰~



파타야에서 먹었던 맛있는 음식

푸팟퐁커리와 두리안, 땡모반은 정말 환상이었다.

태국음식은 한국에 와서도 자주 생각나는 맛있는것들 투성!! 땡모반(수박주스)는 정말 핵맛................... !! 꼭드셔보시길


파타야에서의 여유로운 2박이 지나가고, 아침일찍 벨트레블을타고 방콕으로이동했다.

방콕의 수영장 좋은 호텔에묵고싶었으나, 

휴양을 이미즐기고온터라 1박 5만원도 안하는 파야타이역의 트루시암호텔에 숙박! 



오자마자 짜뚜짝시장에가서 폭풍쇼핑을하고, 

노점상에서 먹었던 팟타이는 내 인생팟타이가되었다. 가격은 엄청 싸고 맛있었던 팟타이. 그리고 유명한 비바8의 빠에야.

둘다너무나 맛있었다. 햇빛이 강렬했지만, 시원한 땡모반 한잔이 더위를 잊게해주고 쇼핑과 맛있는것들이 짜뚜짝시장에서의 멋진 기억을 갖게해줬다.



방콕에 온 첫날 저녁엔 디너크루즈를 타고 왓아룬과 왕궁의 야경을 둘러보며, 멋진 공연과 저녁을 ........!!!

방콕에서의 로맨틱한 첫날밤! 크리스마스이브~.~



높진않앗지만, 큰 건물들에 둘러쌓인 멋진 루프탑카페에서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



로맨틱 뿜뿜 8월의 크리스마스 방콕의 밤.

센트럴엠버시에서 센트럴칫롬가는길에찍은 멋진 사진! 열기구에 달린 크리스마스 선물들이 넘 이쁘다 :)



방콕의 크리스마스밤 +_+

이날, 정말 하룻동안 마사지 3번받음........ 마사지받으러 태국온 2人 ㅋㅋ


마지막날엔, 아유타야 1일투어를 갔다가 밤 9시에 비행기타고 한국으로 돌아오는 일정.



태국황제의 여름별장인 방파인여름별장은 너무나도 예뻣고



아유타야 수상시장은, 태국스러움을 한껏느끼기에 충분했다.

멋진 수상가옥 (비록 관광객을위해인위로 만들어 놓은 곳이긴하나) , 맛있는 음식들, 그리고 코끼리까지!



그리고 태국의 유적지까지..! 

태국과 미얀마의 옛 이야기와 눈부시게 빛나는 멋진 유적지들을 많이 구경했다.



태국에서 먹었던 잇지못할 짜뚜짝 노점의 팟타이와 빠에야, 그리고 코코넛!!!!!!!!!!!!!!

이것외에도 정말많지만, 이건프롤로그니까.............

근데 한도끝도없이 막 쓰고싶다 ㅎㅎㅎ

태국여행은 정말, 먹기도 많이먹고 사기도많이사고, 놀기도 많이돌았던것같다 :)



그리고 면세점 쇼핑으로 마무으리~!!!

행복한 연말 태국여행- 프롤로그 마무리!


태국의 방콕과 파타야말고 태국과 치앙마이등등 태국여행지가 엄청많은데 언제 다~ 가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