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맛집, 간고등어 일직식당 / 안동 하회탈빵 선물구매

2018. 11. 4. 08:00경상북도 여행/안동

안동 맛집 간고등어 일직식당

안동하회탈빵 구매


안동오면 간고등어 먹어봐야한다고해서 둘쨋날 아침에 안동 간고등어 먹으러갔어요!

제가 일직식당은 안동역 바로앞에 있더라구요~

저희 숙소에서도 가까운 일직식당 아점 고고씽!


일직식당은 안동 맛집으로 꽤 유명한것같은데, 아마 50년 간잽이로 유명한 이동삼 할아버지가 운영하는곳이라

그런것같기도하구요!!


간고등어 정식은 1인분 1만원 (나땐 9천원이었는ㄴ데 오른듯)

소불고기가 1인분에 11,000원.


나랑 새미는 간고등어!

육식파 남편들은 소불고기 2인분~




저한테는 간이 좀 짜긴 했지만, 밥이랑 먹으니 맛있었어요!!!

간고등어가 원래 그런거니까~~ ㅎㅎ 아니 근데 너무 빠삭빠삭하고 부들부들하고 쫄깃하고 뭐지???ㅋㅋ

고등어 하나에 이 복합적인 식감이 다 있다니 ㅋㅋ



오~ 한우라 그런지 진짜 맛있었습니다 :)

뺏어먹음 ㅋㅋㅋㅋ 고기시킨다고 면박줬는데 뺏어먹기!!ㅋㅋ 

하지만 저는 간고등어가 더맛있었던것같네용~



기본찬들은 김치도 맛있고 나물들도 많고 엄청 맛있었어여!

먹기좋은 음식들뿐~ ㅎㅎ



푸짐한 한상차림!!

요기 밑에 보이는 된장국이 냉이된장국이었는데 진짜 존맛탱이었다..

봄이여서 냉이된장국이었나.. 또먹고싶으당



고등어 맛있게 먹어서 선물용으로 700인가 800짜리삼!!

지금은 가격이 올랐을것으로 예상됩니당~~~ 



울엄마아빠들한테 드릴선물 착착 구매!

안동 맛집 간고등어 일직식당 추천합니당~




안동여행, 선물이 한자리에~~~!

안동 하회탈빵 선물구매



안동역 바로 앞에 위치한 안동문화 컨텐츠샵!

하회탈빵 / 이불덮은 안동찜닭고로케!



차로 돌아가는길에 우연히 발견해서 들어가봤어요. ㅎㅎ 귀엽



작은상자 하나에 6천원이었어요~

1팩 구매함. 선물 구경왔는데 먹어보라고 엄청 많이 퍼주셔서 넘 좋았던 ㅎㅎㅎ

하회탈빵 안에 있는 달달한 갈색크림이 너무맛있는 ㅎㅎ



하회탈빵 뿐만아니라 초콜릿도있고 선물 포장도 너무 귀여웠어요 :)

선물사기 정말 제격인곳!



버섯이랑 건강차도있어서 부모님 선물사기 딱인듯 :)

사온 하회탈빵은 

모양도 제각각 각시탈 백정탈 양반탈 등등 ㅎㅎ 보고 먹는 재미가있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