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호텔, 호텔얌 안동문화의거리점 숙박 후기

2018. 6. 26. 00:00경상북도 여행/안동

안동1박2일여행

안동 숙박/ 안동호텔

호텔얌 안동문화의거리점 숙박 후기 (야놀자마이룸)



안동1박2일여행때 숙소 어디묵을지 엄청 찾아보다가 엄청 깔끔해보이는 숙소 발견!

게다가 안동시내에 위치하고있어서 완전 좋았던, 호텔얌 안동문화의거리점 숙소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

묵은건 2017년도 봄이지만, 홈페이지 들어가서보니 달라진건없는것같아요!

하나 달라진게있다면 전객실금연이 추가로 붙어있네요. 

사실 제가 묵었을당시엔 전객실 금연이 아니였어서 그런지 담배냄새가 많이 났었거든요. 

지금은 그점이 개선되었다니, 정말 쾌적할것같네요 :)



제가 묵었던 객실은 스탠다드 최대2명 묵을수있는 방이었어요!

객실이 진짜많이 좁긴한데, (사진의기술이 참 대단한듯..ㅋㅋ) 그래도 둘이 하룻밤정도 묵기엔 나쁘지않았습니다.

인테리어도깔끔하고, 전체적으로 좋은느낌이들었어요.


사실 근처 숙소 알아보다가 모텔, 호텔 다 찾아봤는데, 하룻밤인데 비싼 호텔에 묵긴좀그렇고 모텔들은 너무 낙후되었고..

그러다가 1박인데 4만원정도였던 이 안동호텔얌을 발견한거에요! 완전 럭키였죵 ㅎ



이곳이 호텔의 로비에요. 약간 호텔이라고하기엔 좀약하고 크고 깔끔한 부티크 모텔같은 얌호텔!  

주차는 근처의 공영주차장을 이용했고 주차권은 호텔에서 줬습니다 :)

사진상으론없지만, 앞에 팝콘이랑 음료같은게 있었는데 지금도있는지는 잘모르겠네용.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분좋게 체크인, 체크아웃할수있었습니다.



객실이 꽤많았는데 건물 구조가 조금 특이했어요 ! 저희는 아마 201호고 친구네부부는 다른층이었나? 그랬던것같네요 ㅎ

원래 객실들어갔다가 만나기로했는데, 급 귀찮아져서 그대로 방에서쉬었습니다..ㅋㅋㅋ


이때 제가 예약한방은 야놀자의 마이룸이었는데, 마이룸이뭔가? 했는데 야놀자에서 직접 관리하고 5성급호텔의 바품을 준다는 마케팅 이벤트 같은거였더라구용. 지금도 하고있는지는 모르겠네여.



카운터 체크인시 줬던 야놀자 마이룸 비품. 객실용품의 새로운 표준을 만든다는 좋은 취지로 시작한것같아요.

일반 예약한사람은 이런비품은 아니니 참고부탁드려요!



열어보았더니 5성급호텔 비품까지는 아니고.. 

댕기머리 샴푸, 린스, 바디, 면도기, 바디스폰지, 아이리무버, 머리끈, 칫솔, 치약등 필요한 비품들이 다있어서 따로 챙겨간것쓰지않고 편하게 이용할수 있었어요.

화장실은 좀 큰편이었는데,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었네용.



한가지 아쉬운점은 TV가 너무 작다는것.... 침대에누워서 보기엔 넘 작았습니다 ㅠㅠ. 흑흑.

여행오면 뭐 돌아다니기 바쁘니 tv얼마나 보겠냐며 ㅎㅎㅎ 그래도 가격대비 완전 만족하는 방입니닷.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근처에 맘모스빵집도있고 간고등어집, 찜닭집도있으니 술먹고 들어오기엔 아주 최고인 숙소네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