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찜닭골목맛집, 신세계찜닭 맛보다!!

2018. 6. 30. 00:00경상북도 여행/안동

안동찜닭골목 맛집, 안동 신세계찜닭

안동왔으면 찜닭 먹어줘야지!

 

 

안동 1박2일 여행에서 우리의 저녁은, 안동여행의 목적이자 안동의 먹방 마스코트! 안동찜닭이었다.

안동찜닭맛집은 몇군데 검색해봤는데 다들비슷한것같았다. 일단 안동찜닭은 찜닭이 모여있다는, 안동찜닭골목인 안동구시장에서 먹기로했다.

 

 

ㅋㅋ 안동구시장 입구에 치키니가 우리를 반겨줬다.

찜닭골목답게 ㅋㅋ 위풍당당한 치키니!! 안동구시장 여기 주차는 좀 헬이었다. 그냥 지나가다가 길가에 돈내고 댄듯..

 

 

그리고 구시장에 다 몰려있는 찜닭집! ㅋㅋ 진짜 다~~ 찜닭집이다!!!!!!!

들어갔는데 다 찜닭집 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데 호객행위많이하셨다..ㅋ

안동찜닭골목에서 유명한곳 세군대 찾았었는데, 신세계찜닭, 현대찜닭, 유진찜닭 이다. 셋중 어디로할지 고민고민!

그래도 세군대중에 식당 컨디션등이 신세계찜닭이 제일 낫다고해서 신세계로 결정!

 

 

신세계찜닭은 거의  안동구시장 거의 초입부에 있었다.

외국인들이 많아서그런지 간판도 외국어로 되어있었다. 굿센스! 역시 관광의도시 답구먼.

우리 뒷쪽 테이블에 앉은 일행들도 일본인들이었고 외국인들이 꽤많이오는듯.. 단체손님도 예약도가능한지 우리가 가자마자 예약좌석이 많이 비어있더니 곧이어 예약손님들이 대거 들어왔다 ㅋㅋ

찾아보니 120석으로 단체예약도 가능하다는듯.

 

 

안동답게 벽은 이렇게 하회탈이 있어서 안동을 느끼면서 먹기엔 충분한 인테리어다.

가격은 우리가 간다음 변동된것같다.

 

안동찜닭 大 - 40,000 (4인이 충분히 먹었음!)

안동찜닭 中 - 25,000 (2인?)

네이버 예약시 2천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는듯하다. 예약하고가면 좋겠군.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1시간무료이니, 공영주차장 자리가있다면(ㅋㅋ) 공영주차장에 대세요~

 

 

조금기다리니 등장한 우리의 안동여행의 목적!! 안동찜닭!

찜닭당면이 넓적한게 좋은데 ㅎㅎ 이건 당면사리처럼 둥글둥글했다. 하지만 워낙 맛의 베이스가 좋으니까? 정말맛있었다.

양도 적당해서 밥 한공기씩시켜서 아주 싹싹긁어먹었다능 ㅎㅎ

안동여행 너무너무 좋으다 >,<

 

안동여행오셨다면 안동찜닭먹고가야죠! 신세계찜닭 추천합니다.

 

 

 


안동 1박 2일 여행 정보 !

 

안동가볼만한곳 ▲

 안동 숙소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