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구름보들 이야기 - 관악 하늘공원 산책로 굿!

2019. 3. 15. 15:24배금쟁 일상 /반려견 이야기

구름이 보들이 이야기 : 이사를 왔다.

 

뜬구름 만 9세 한량

 

뚠그루미 보들이 이사와서 넘 좋아해서 나도 좋은요즘.

전에있던집에서는 좁기도 좁았지만, 집을 보러 오는 사람들 때문에 보들이랑 구름이가 갇혀있어야했다 ㅠㅠ

근데 이제 해방!!!!!!!!

 

 

이사 대충 끝내고 이사온날은 짜장면이라며 ㅎㅎ

저거 인절미 탕수육인가 먹어봤는데 내스탈........... 다음에또 시켜묵오야지ㅋㅋ

아침 8시부터 포장이사를 시작해서 짐다 풀고나니 오후 4~5시..

짜장면시켜먹고 잠이들어서 8시에 일어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힘들 ㅠㅠ

 

 

그리고 일어나자마자 구름이보들이 데릴러!

이사하는동안은 시흥 울엄마집에서 하루 묵었다 ㅋㅋ

구름이가 앞으로 오려고해서 내가 안아줬는데 보들이도 오겠다고..

그래서 보들이가 구름이위로................................ㅋ

보들아 니가아무리 구름이의 반이라고는 하지만, 구름이가 넘무겁쟈노!! 그래도 꿈쩍않고 잠만자는 보들 ㅋㅋ

 

쪼보들 만 10세 추정!

 

집도착후 둘이 엄청 돌아댕긴다 헥헥거릴정도로..ㅋㅋ

여기뭐냐?????? 이런느낌 ㅎ

헥헥거리다가 지쳐서 잠시창가쪽에서 (바람이 조금들어와서 시원한지 자리잡으신 보들양) 휴식.

 

 

담날 구름이 굿모닝?

어두운집에서 있다가 밝은집으로 오니 안좋은점... 늦잠자기힘듬..

보통 주말엔 12시 1시까지자는데 이날 너무 밝아서 9시반에깸............. 시롸냣...

구름할배도 동감한다며 일어나계셨다.

 

 

일어나서하루종일 소파위에올라가서 밖에만봄..

다음 탈출구도를 생각하는거니,,,, 그래 ... 나가보자!!!ㅋ

이집 선택의 이유중 하나는 바로 뒤로 산책로가있다고해서!!

일단 그럼 가보는거로하자고 갱민님이랑 구들이들이랑 산책 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이 급 등산코스는?

멘붕에 빠졌지만 일단 가보기로함.

 

 

갱민이 자기 슬리퍼신었다고 어필했지만,

그 어필은 씨알도 안먹혔ㄷㅏ는....

 

 

올라가는길에 옆에 꽃이피었더랬다.

이날이 3월초 주말이었는데, 정말따수웠다. 지금은 조금 추워짐 ㅠㅠ.

계단을 올라갈수있으려나 했는뎋ㅎㅎ

 

 

완존 잘올라가는 구르미!!!

올라가다가 뒤돌아보는건, 여기까지는안전해! 이런 말이라던데

왠지.... 오고있냐? 하는듯한 느낌적인 느낌 ㅋㅋ

 

 

오~ 올라갔더니 이런!!!!

여기는 관악산 하늘공원이라고되어있는데. 그말이맞다

하늘꼭대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요렇게..

이건 미세먼지없었던날 반차썼던날, 구름이랑 길따라구름따라 갔던 산책 가는길

5시쯤오니까 하늘이 노오래지고있음.

 

 

요리조리 신난 구르미

오늘은 계단이 아닌 등산을 선택하셔서 우회해서 올라갔다..

힘들...

산짐승인줄알았다 너...ㅋㅋㅋㅋㅋㅋ

 

 

하늘공원앞에서 인증샷도찍어주고

마킹도....ㅋ

 

 

이건 우리 애교의완성은얼굴인 애완얼 조보들 ㅋㅋ

아직은 보들이는약간 추워하는듯..ㅠ

다시날따뜻하면가야징.

 

 

산길로 가니까 보들당황 ㅋㅋㅋㅋㅋㅋ

결국은 왕바리조씨가 안고 내려갔다는 ...ㅋㅋ

 

집에와서 떡실신한 보들..

차에있던마약방석 가지고오니까 둘다 요기만있음 ㅋㅋㅋ

마약방석 2개라서 둘이싸울일은없어서 다행ㅋㅋ

계단을 사랑하는 보들이 계단경사에서 잠듬...

ㅋㅋㅋㅋㅋㅋㅋㅋ

 

개뻗어서 자는 개두마리.

이렇게 미세먼지가 좋은날엔 자주나갈수있을텐데

또 급격스럽게.. 미세먼지가 나빠졌네 ㅠㅠ

 

우리 구르미 보들이 산책많이 하게 날씨 좋아져라!!!!!!!!!!!!!!!!!!!!!1

 

 

보들이 졸려죽는 사진으로 마므리!